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캐논슈터] 캐슈 너무 재밌다

짱주먹나간다
조회: 109
2026-06-29 00:29:06
세렌이랑 검마를 처음 해보는데다가 후딜때매 숙이는게 너무 힘들긴 했는데 깨고나니까 너무 즐겁네여 
유틸이 좋아서 활용하면서 살아남을때 쾌감이 있음 ㅋㅋ 기동성 타수 다 시원시원하고 다 마법사같은 게임에서 마법느낌 안나는 스킬들이 좋아요
하나 궁금한게 있는데 다른 직업들 보면 플점을 방향을 바꾸면서 좌우왔다갔다 하는 무빙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해보려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캐슈는 점프-백스텝-플점 밖에 없는거 맞나요? 아직 백스텝이 안익숙해서 실전에서 될지 모르겠네요 
이게 방향키 누르면서 쓰면 관성때문에 뒤로 멀리 안가던데 습관을 바꾸고 익숙해져야하나

Lv1 짱주먹나간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