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캡틴] 크뎀효율 및 템셋..

황후모코코콩
조회: 66
2026-06-29 02:19:14
안녕하세요 크뎀효율이 궁금한 챌썹 뉴비캡틴입니다.
후닝님 유튭에서 장갑 크크주,크주주 설명 시 크뎅효율이 안좋다고 해서 질문 남깁니다.

1.7칠흑 2여명 8에테 가려했는데 (칠흑 에테 18성) 크뎀효율이 안좋다면 굳이 칠흑보단 22성 가성비 보장 같은걸 갈까 합니다. 타직업은 22성대비 18성칠흑이 무조건 쌔다는데 캡틴은 그럼 크뎀때문에 칠흑이 타직업대비 별론가요?

2. 크뎀이 별로라면 잠재 동일이라는 기준 하 차라리 22성 둘둘(앱솔or아케인,카루타, 보장,여명) 이 훨신 괜찮을까요..

가성비 측면을 안볼 순 없겠지만 우선은 고민이 돼서 질문남깁니다 ㅜㅜ

요약:  캡틴은 크뎀이 별론가? 별로라면 에테칠흑보댜 22 여명보장 앱,앜 둘둘은 어때 보이는가 ?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v19 황후모코코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