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엔젤릭버스터] 엔린이 챌섭하면서 느낀점 일기장

아이콘 선장님
댓글: 1 개
조회: 110
2026-06-29 01:14:37
쉽고 나름 재밌어서 만족하면서 하고있긴한데

일단 레조넌스가 너무 하자임

키면 다른거 못하는것도 문제고 키다운동안에만 무적인데다 지속시간은 긴데 무적은 초반 2초인거도 조금은 거슬림
가시성 문제라고해야하나 무적 끝난거 이펙트 잘 안보여서 실수할때가 있더라

딸깍 하고 끊어도 2초는 보장해주면 좋았을텐데

그나마 재사용이 터지는거 정도가 좋긴 한데 재사용 쓰는 직업도 아니라서 애매한듯

제일 큰 문제는 기동력임
트점 빠른거 너무 좋은데 돌진기도 뭔가 쿰~척 하는 느낌으로 좀 느림
지금까지 캡틴 캐슈 했는데 엔버보다 돌진기 훨씬 빠르고 거리는 짧은데 컨하긴 짧은게 차라리 나을때가 많아서...

윗점 하고 할수있는게 블링크밖에 없는거도 좀;
뚝떨기가 있는거도 아니고 공중에서 이동할수 있는 스킬이 너무 없어서 당황할때가 많음

캡틴하다와서 백스텝샷 활강 다있었어서 더 그렇게 느끼는건진 모르겠지만 보통 하나쯤은 뭔가 있지 않나...? 싶음

에너지버스트도 무적을 극딜때만 킬수있는게 좀 아쉬운 느낌. 무적 키는 타이밍 선택할 시간 길어서 큰 단점은 아닌듯

마코패 키다운극딜인거랑 스포트라이트 딜타임 긴거야 뭐 다른직업들도 많이 가지고있는 부분이고

딜적인 부분은 깊게 안해봐서 아직 모르겠음
원래 바이퍼할 차례라 고민좀 했는데 후회없이 재밌게 하고있다
덱해적 화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