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찐뉴비 앞으로 방향성 궁금합니당ㅠ

블쏘거거
댓글: 3 개
조회: 131
2026-06-24 17:48:31






재 274 레테 하고있습니다.
에잠, 유잠, 레잠, 등등 이제 막 깨닫고 게임을 하고 잇습니다.
안타깝게도 공략을 늦게 보는 바람에 제 멋대로 바르고 했었는데, 혹시 이후 셋팅 방법좀 알려주실수 잇을까요ㅡ

챌린저스는 3만점으로 플레티넘?까지 햇어요!

앞으로 열심히 해볼생각이구요!

100-150억 정도 자본금 구해서 해볼생각이기도 합니다.


1. 현재 장비에서 어떤거부터 어떻게 셋팅을 바꿔야할지?

2.드메템 드메템 그러는데 보스장비1개 , 드메템1개 이런식으로 나눠지는건지
공용으로 사용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다들 즐거운 메이플되세요!!

Lv16 블쏘거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