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챌섭 뉴비가 메짱선생님들께 질문합니다

닉뭐함621
댓글: 3 개
조회: 172
2026-06-25 01:58:19




이번에 메이플 입문하게 된 뉴비입니다
이제 이지 윌 연습모드로 잡아서 아이템버닝 3단계 클리어했습니다
카이는 연습중이고 아마 이번주 내로 카이 잡고 276까지찍을 예정입니다
이번주 보스 어디까지 잡는게 좋을까요
사냥과 보스로 번 미소는 모아놓고 장비구매할까요 아니면 심볼 레벨업에 투자할까요??
챌린저스 티어는 아직 실버이고 패스는 제네시스패스랑 exp패스 구매하였습니다
두서없지만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Lv1 닉뭐함62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