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도와주세요 전투력 2100만까지 올렸는데도

카이사조하
댓글: 4 개
조회: 567
2026-06-25 00:07:49
아델 직업인데 전투력 2187되나? 그정도 되는데도 하드스우도 못깨고 하드데미안도 못깨고
노말듄켈까지 힘든데 너무 똥손이어서 패턴 피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계속 연습만이 답일까요?
아님 전 스펙 더 올려야할까요? 극딜 사이클대로 쿨 돌때마다 하는데...피도 안깎입니다..하드 데미안은 원래 일케 안 깎이나요?

제네시스 패스까지 샀는데 이렇게 보스도 못도는데 괜히 샀나 싶어 후회되네요ㅠ

Lv1 카이사조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