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메린이 서버 옮기는거 추천함??

Funnn
댓글: 4 개
조회: 218
2026-06-25 02:10:49
이번에 썬콜 키우는데 아마도 챌린저 목표로 하고 있음
근데 예전에 친구 따라서  이노시스에서 유뇬 7000에 렌 투력 1700만, 윈브 1700만 나머지 유뇬용 잡캐 등이 있음
지금 그 친구는 접었음 ㅇㅇ
근데 또 다른 친구가 메이플 입문을 했는데 말을 들어보니 꽤나 열심히 한다고 해서... 서버가 스카니아라고 하는데
그 친구가 게임 열심히 할꺼 같으면 스카니아에 리프하고 유뇬 다시 키우는게 낫다고 봄?

Lv7 Funn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