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메린이 커플 템진로좀 잡아주세요 ㅜㅜ

방랑자돈까스
댓글: 3 개
조회: 273
2026-06-25 08:12:30
현재 둘다 패스먄사놓고 더이상 현질 안할예정

1 첫 레잠을 어디에 쓰는게 가장 좋을까요..?

 - 하트 or 보조중 고민중인데 둘다 하트는 잠재가 없고 보조는 블랙보조 유니크 1줄입니다 당장 검밑솔이 좀 빡세서 보조박고 두줄 노리는게 나을지 하트에박고 힘두줄 노리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ㅜㅜ

2. 챌린저스 코인샵 어떻게 써야할까요
 - 둘다 16000점 넘게있는데 어떻게 쓰는게 가장 좋을지 모르겠어요 ㅜㅜ 메소는 둘다 심볼에세금내면 남는게 엾어서 미트라 같은건 구경못할거같아요

닉네임도 적어둘게요 ㅜㅜ 제가 알아본 정보외에도 더 좋은 방법을 알고계신 메짱분들의 의견 감사히 받겠습니다

닉네임:헤롱헤롱민톨 , 헤롱헤롱현듀

Lv5 방랑자돈까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