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신규영웅 우탄이 추가됩니다.
타 직업과 달리 모든 스킬에 쿨타임이 존재 하지만
빠르고 강력한 평타 스킬로 상대를 제압하고 쿨타임이 다 된 스킬로 마무리 공격을 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보여줍니다.
사용 무기는 총이며 상황에 따라 근접전투도 가능합니다.
파티원 관련 스킬은 미비하지만
데미지 딜러로서 훌륭하 임원을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1차 스킬
연속 발사 : 총알을 연속으로 발사한다. 콤보 횟수차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평타 패시브) 마지막 공격후 약간의 후딜레이가 존재한다.(커맨드 : 공격버튼 정확한 횟수 입력)
1레벨 : 2콤보 가능, 2회 콤보 이상부터 데미지 2%씩 순차적 증가
2레벨 : 3콤보 가능, 2회 콤보 이상부터 데미지 3%씩 순차적 증가
3레벨 : 4콤보 가능, 2회 콤보 이상부터 데미지 4%씩 순차적 증가
차징 샷 : 연속발사의 마지막 공격후 발생하는 후딜레이중 사용이 가능하며 조금 강력한 탄환을 발사한다. 사용후 후딜레이가 없어서 바로 연속발사의 재사용이 가능하다.(커맨드 : 연속발사 후 위+공격)
1레벨 : 데미지 122%
20레벨 : 데미지 160%
트리거 훅 : 근접한 적에게 총 손잡이로 두부를 가격하여 기절시킨다. 한번에 자신의 공격력의 500%이상 낼수없다. 쿨타임 3초
1레벨 : 대상의 HP20%감소, 5%확률로 스턴, 3마리 공격가능
20레벨 : 대상의 HP20%감소, 100%확률로 스턴, 6마리 공격가능
대쉬 : 순간적으로 이동속도와 점프력을 증가시킨다.(커맨드 : 앞앞)
20레벨 : 이동속도20증가, 점프력 10증가, 지속시간 10초
*2차 스킬 121
건콤보 마스터리 : 연속발사와 관련된 연계 스킬의 숙련도를 상승시킨다.
10레벨 : 숙련도 50%증가, 불릿 갯수 200증가, 공격력 10증가
건스킬 마스터리 : 연속발사와 관련된 연계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 공격력의 숙련도를 상승시킨다.
10레벨 : 숙련도 50%증가, 20%확률로 불릿소모없이 공격, 지력50증가
건 부스터 : 공격 속도를 상승시킨다.
20레벨 : 200초간 공격속도 1단계 상승
슬라이드 태클 : 연속발사후 사용 가능하며 적에게 태클을 걸고들어가 근접위치로 이동한다. 연속발사후 태클을 들어가서 트리거 훅으로 적들을 기절시키면 효과적이다.(커맨드 : 연속발사후 아래+공격)
1레벨 : 데미지 112%, 3마리 공격가능
20레벨 : 데미지 150%, 3마리 공격가능
크리티컬 파이어 : [총을 사용하는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킨다.
20레벨 : 총관련 스킬,평타 크리티컬 확률 40%증가
연속발사2 : 연속발사의 강화형으로 더 많은 콤보가 가능해진다. 정확한 횟수 입력없이 무작정 사용하여도 지정된 횟수만을 공격하고 후딜레이에 돌입한다.(연속발사 3이상)
1레벨 : 5콤보 가능, 5콤보 이상부터 데미지 2%추가
6레벨 : 7콤보 가능, 5콤보 이상부터 데미지 2%추가
데스페라도 : 주변의 적들에게 총알을 난사한다. 공격가능한 타겟수는 제한이 없다.쿨타임 15초
1레벨 : 데미지 22%로 5회 공격
20레벨 : 데미지 60%로 5회 공격
포격 : 일정시간동안 이동,점프 불가능 상태가 되고 공격속도가 3단계 떨어지고 모든 스킬의 사용이 불가능 하지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평타 사용이 가능하다.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면 포격모드는 해제된다.
1레벨 : 총알 공격거리 10증가, 데미지 158%, 1회 공격 횟수마다 데미지 1%증가, 지속시간 10초
10레벨 : 총알 공격거리 100증가, 데미지 230%, 1회 공격 횟수마다 데미지 10%증가, 지속시간 10초
*3차 스킬
스턴드 임팩트 : 스턴에 빠진 적에게 크리티컬이 발생하면 데미지를 평소보다 더 줄수있다. 다른 크리티컬 데미지관련 버프를 받을시 그만큼의 데미지가 추가된다.
1레벨 : 크리티컬 발생시 데미지 124%
20레벨 : 크리티컬 발생시 데미지 200%
팬텀 블릿 : 일정 지역에 환영의 총알을 발사하여 닿는 적에게 매우 빠르게 데미지를 준다. 쿨타임 20초
1레벨 : 데미지 22%, 지속시간 15초
20레벨 : 데미지 60%, 지속시간 15초
리로드 : 총알갯수가 다 된 블릿을 재장전하여 갯수를 충전한다. 왼쪽위의 총알부터 갯수가 채워진다. 쿨타임 3분
1레벨 : 장전시간 15초, 한번에 510발 충전
10레벨 : 장전시간 5초, 한번에 600발 충전
하울링 블릿 : 초전자 탄환을 발사한다. 피격된 지점부터 넓은 지역의 적들에게 데미지를 줄수있다. 쿨타임 20초
1레벨 : 데미지 220%, 피격범위 107%, 4%확률로 10초간 도트데미지
20레벨 : 데미지 600%, 피격범위 240%, 80%확률로 10초간 도트데미지
해피 트리거 : 기분 좋아지는 탄환을 발사한다. 파티원에게 여러가지 좋은 효과를 제공한다. 다른 버프스킬과 중첩된다. 지속시간 30초, 쿨타임 40초
1레벨 : HP21%회복
11레벨 : HP31%회복, MP11%회복
21레벨 : HP41%회복, MP21%회복, 공격력 1증가, 마력 1증가
30레벨 : HP50%회복, MP30%회복, 공격력 10증가, 마력 2증가
무빙 샷 : 이동중 연속발사와 그 관련 스킬 사용이 가능해진다. 무빙샷 도중에는 헤이스트 적용이 되지 않는다.
1레벨 : 이동속도 -40으로 무빙샷 가능
10레벨 : 이동속도 -20으로 무빙샷 가능
쇼크버스터 : 정전기를 띤 탄환을 발사한다. 총알은 천천히 날아가며 주변의 적들을 끌어당긴다. 총알이 날아가는 도중 한번 더 사용하면 그곳에서 탄환이 폭발하며 데미지를 주고 그 지점으로 적들이 모여진다. 공격 가능한 타겟수는 제한이 없다. 쿨타임 15초
1레벨 : 데미지 154%
30레벨 : 데미지 270%
뫼비우스의 띠 : 모순을 이해한다. 스킬을 사용하면 한가지 모순으로 적에게 고효율의 공격을 한다. 한번 더 사용하면 스킬은 해제된다. 스킬을 해제해도 쿨타임은 사라지지 않는다. 쿨타임 1분
1레벨 : 지속시간 21초
20레벨 : 지속시간 40초
돈의 모순 : 데미지 10%증가, 매 공격시 증가된 만큼의 50%를 메소로 소비
사고의 모순 : 순간적으로 지력이 공격력 영향을 미친다.(주,부스탯 모두로 적용) 마법방어력이 50%감소한다.
존재의 모순 : 10%확률로 즉사 가능. 단 마스터몬스터와 보스 몬스터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결과의 모순 : 경험치 획득량,메소드롭량,아이템 드롭률 17%증가
제재의 모순 : 방어력,마법방어력 3배증가, 데미지 2000%반사
*4차 스킬
토마호크 : 거대 미사일을 특정 지역에 떨어뜨린다. 미사일이 폭발하기전 한번 더 사용하면 공중에서 폭발하여 불길을 내뿜고 닿는 적의 HP를 매우 빠르게 감소시킨다. 폭발시 필드 전체의 적 공격 가능. 공중폭파시 피격범위 300%. 쿨타임 1분
1레벨 : 폭발시 데미지 2000%,명중률 2% / 공중폭파시 10초간 1초당 6%의 데미지로 12회공격
30레벨 : 폭발시 데미지 2000%,명중률60% / 공중폭파시 10초간 1초당 36%의 데미지로 12회공격
건 마스터 : 연속발사 및 연계 스킬과 포격의 공격 효율을 증가시킨다.
1레벨 : 연속발사 및 연계 스킬 데미지 1%증가, 포격 공격속도 1%증가, 공격력 1증가
10레벨 : 연속발사 및 연계 스킬 데미지 10%증가, 포격 공격속도 10%증가, 공격력 10증가
쉐도우 블릿 : 300발의 탄환을 한번에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블릿 소모없이 공격한다.
1레벨 : 지속시간 35초
30레벨 : 지속시간 180초
블릿 마스터리 : 모든 총알의 적들의 갑옷을 뚫고 공격하게된다.
1레벨 : 방어력 1%무시, HP2%증가
10레벨 : 방어력 10%무시, HP20%증가
크로노 드라이브 : 모든 파티원의 스킬중 랜덤1개의 스킬의 쿨타임을 없앤다.(자신 포함) 단 해적 계열 직업은 효과가 없고 크로노 드라이브 자체의 쿨타임은 없앨수 없다.
1레벨 : 쿨타임 30분
10레벨 : 쿨타임 10분
엘리멘탈 블릿 : (온오프스킬)총알에 속성을 걸어 공격한다. 매 사용시 속성이 바뀐다. 단 보스공격력은 속성 데미지 보조만큼 추가된다.
1레벨 : 불,냉기속성 부여가능, 속성 데미지 보조 1%
11레벨 : 불,냉기,독,번개 속성 부여가능, 속성 데미지 보조 6%
21레벨 : 전속성 부여가능, 속성 데미지 보조 11%
30레벨 : 전속성 부여가능, 속성 데미지 보조 15%
속성 변경 순서 : 불->냉기->독->번개->성->암->보스공격력->해제->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