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영웅직업군<스핏파이어가>추가되었습니다.
스핏파이어:건계열의 무기를 착용하며,파티사냥시에 데미지 딜러역활을합니다.
스킬은 마스터시의 데미지%를 보여드립니다.
1차스킬
더블파이어:1마리의적을 2번공격한다
(130%의데미지로2번공격)
퀵모션:명상을 통해 영구적으로 명중과 회피를 향상시킨다.
(명중120증가,회피120증가)
건마스터리:물리공격력,숙련도,명중,불릿루를 증가시킨다.
(물리공격력20,명중60,숙련도50%,불릿수200개증가)
2차스킬
건부스터:일정시간동안 건계열의 공격속도를 향상시킨다.
(200초간 건계열의 공격속도 2단계증가)
라이징샷:여러마리의적을 총을위로쏘아 아래로떨어뜨려 강력한 공격을한다.몬스의 방어율을 일정수준무시할수있다.
(180%의데미지로 8마리의적을4번공격,추가크리티컬확률20%,몬스터의물리/마법방어율10%무시,스킬시전범위200%)
백스텝샷:총의반동을 이용해 뒤로날라가면서 공격을한다.
(340%의 데미지로공격)
크리티컬샷:자신의 크리티컬확률,크리티컬 최소데미지를 증가시킨다.
(크리티컬확률50%,크리티컬최소데미지15%증가)
잭스파이크:여러마리의적을밀면서이동한다.
(6마리의적을200%의데미지로공격하면서이동)
3차스킬
아이스파이어:1마리의적을집중공격한다.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무시할수있다.
(110%의데미지로7번공격,몬스터의물리/마법방어율10%무시)
배틀마스터리:라이징샷과 잭스파이크를 강화시킨다.
(라이징샷:100%의데미지로 8마리의적을 12번공격,추가크리티컬확률20%,몬스터의물리/마법방어율20%무시,스킬시전범위250%,잭스파이크:250%의데미지로 8마리의적을 밀면서공격)
럭키다이스:주사위를던져자신의행운을시험해본다.
(180초간랜덤버프적용,재사용대기시간200초)
아이스차지:일정시간동안 자신의데미지를증가시키고 얼음속성을부여한다.
(300초간데미지125%증가,얼음속성부여)
상향점프:상단으로점프하여 주위에있는적에게 데미지를준다.
(상단으로점프,주위에있는8마리의적에게180%의데미지)
하향점프마스터리:하향점프제한범위를증가시킨다.
(하향점프제한범위증가)
아이스러쉬:일정거리를점프한다.스킬레벨이증가할수록 이동속도와 점프력이증가한다.
(액티브효과:일정거리점프,패시브효과:이동속도30증가,점프력15증가)
헤비머신건:자신의건을 10초간헤비머신건으로 전환한다.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 무시한다.
(10초동안 헤비머신건으로 전환,120%의데미지로공격,추가크리티컬확률100%,몬스터의물리/마법방어율20%무시)
4차스킬
스피릿캐논:1마리의적에게 강력한 폭탄을 여러번발사한다.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무시하고,보스공격시 추가데미지가 적용된다.
(200%의데미지로24번공격,추가크리티컬확률20%,몬스의물리/마법방어율30%무시,보스공격시데미지+30%)
어드밴스드배틀마스터리:라이징샷과 잭스파이크를 더욱강화시킨다.
(라이징샷:250%의데미지로 10마리의적을 24번공격,추가크리티컬확률20%,몬스터의물리/마법방어율30%무시,보스공격시데미지+50%,스킬시전범위280%)
아이스템페스트:강력한얼음폭탄을 떨어뜨려 15마리의적에게 다단공격을가하고 폭팔하여 큰데미지를 입히게한다.몬스터의 방어력을 일정수준무시하고,보스공격시 추가데미지가 적용된다.
(180%의데미지로15마리의적에게24번공격,추가크리티컬확률100%,몬스터의물리/마법방어율30%무시,보스공격시데미지100%,재사용대기시간30초)+
메이플용사:파티원전원에게 일정시간동안 일정퍼센트의 스텟을 향상시킨다.
(1100초간 파티원전원의 올스텟15%증가)
힐링팩토리:기구주위에 파티원이 있을시 파티원전원에게 hp를 일정시간동안 회복시킨다.
(50초동안 1초에한번씩 파티원전원의 hp를80%회복,폭팔시600퍼의데미지로폭팔,재사용대기시간80초)
몬스터지뢰:일정시간동안 일정시간간격으로 지뢰를 설치한다.지뢰는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300초간 3초당 지뢰 1개씩설치,600%의데미지로 폭팔)
익스트림헤비머신건:10초동안 미사일탱크에탑승하여 공격을 한다.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무시할수있고 보스공격시 추가데미지가 적용된다.
(10초동안 미사일탱크에 탑승,180%의데미지,추가크리티컬확률100%,몬스터의 물리/마법방어율30%무시,보스공격시데미지+30%,재사용대기시간20초)
건익스트림:공격시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 무시할수있게하고 자신의공격력을 증가시킨다.또한 추가 건계열의 숙련도를향상시킨다.
(대상의물리/마법방어율20%무시,추가건계열의 숙련도20%,공격력20증가)
중갑마스터리:자신의 방어력과 회피확률을 영구적으로 상승시킨다.
(자신의 물리,마법방어력100%,회피확률50%향상)
스탠스:일정시간동안 자신을 일정확률로 넉백되지 않게한다.
(300초간 90%로 넉백되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