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와일드헌터 패치는 당연히 패치를 해야될것을 했고,
당연히 상향을 해야할것을 안했는 것입니다.
상향한것을 본다면.
- 트리플샷 : 공격속도 향상
- 재규어라이딩 : 크리티컬 데미지 상승 효과 추가
- 더블점프 : 이동거리 증가
- 봄샷, 재규어 로어, 클로우컷 : 공격가능한 몬스터 수 8마리로 조정
- 스왈로우 : 마스터레벨 10레벨로 변경
- 피지컬 트레이닝 : 신규스킬 추가
- 블라인드 : 마스터 레벨 10으로 변경, 방어력 감소 효과 추가
- 플래쉬 레인 : 스턴효과 추가
- 캐미컬 쉘 : 마스터 레벨 10으로 변경, 몬스터의 방어력 상승효과 삭제
- 비스트폼 : 3차 스킬로 변경
-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 신규 스킬 추가
뭔가 잘보면 공속상향, 몬스터수 증가, 퍼뎀증가... 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상향이 되어야 했는것
1.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추가
네... 와일드헌터와 보우마스터와 메르세데스는 폭시류 스킬을 씁니다.
상향전 다른점을 쓰면 와헌은 어드밴스드 파이널어택이 없고,
메르와 보마는 어파가 있었습니다.
다른직업도 히어로 등 어파가 있죠...
그러니 당연히 와헌도 어파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와일드발칸
와일드발칸이 270%데미지로 상향이 되었습니다.
폭시나 이타르슈의링은 220%데미지입니다.
왠만하면 폭시랑 이타르슈의링이 270%데미지로 상향이 될것입니다.
만약에 270%로 상향이 안되도 저는 와헌이 더좋다고 생각하지 안습니다.
현재 자버프가 없는 와헌으로썬 당연히 줘야하는걸로 생각합니다.
비스트폼이 있지만 지속시간 2분, 쿨타임 4분이죠...
스왈로우도 있지만 몬스터를 먹어야 하기때문이죠...
그것도 버프 랜덤입니다.
당연히 상향을 해줘야 하는것
1. 소닉붐
이번 패치로 클로우컷이 라는 스킬이 상향이 되었습니다.
3차 주스킬중 하나입니다.
근데 4차스킬인 소닉붐은 상향이 안되었습니다.
마스터를 안할시에는 3차스킬인 클로우컷 보다도 못한 스킬같습니다.
특히 공속문제...
공속이 너무나 느려서 쓸모없는 스킬입니다.
차라리 와일드 발칸으로 사냥하는게 나은것입니다.
2. 제규어 라이딩
제규어라이딩에 잡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hp 40%, 크리 40%, 크리뎀지8, 회피 150, 이속 140이죠.
차라리 크리뎀지8과 회피 150을 빼고 hp에 추가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3. 캐미컬 쉘
이스킬은 화살을 쏴서 그맞은 몬스터에게 경험치를 더많이 얻는 스킬입니다.
유저들에게서 그냥 버림받은 스킬이죠.
왜 안사라지는지 모르겠습니다.
그거 쏠시간에 사냥이나 더하지...
삭제되고 신스킬이 생겨났으면 좋겠습니다.
4. 비스트 폼
정말 좋은 버프입니다.
하지만 쿨타임 2분이 있죠.
정말 자버프가 없는 와헌에게 쿨타임을 풀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4개만 상향이 된다면 더이상 바랄게 없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