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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사냥] 아케인 리버 일일퀘스트 개선

아이콘 노는부분이냐
조회: 1756
2018-11-14 16:35:57
직업편차까지 생각하기엔 너무 복잡하고 전체적인 난이도(진입장벽)를 낮출 필요가 있음.
아르카나야 둘째치고 레헬른 초반에서의 포스 정체를 해결해야 루시드 얼굴 보고 꼬접하는 사태가 줄어들 것..


1. 배고픈 무토

아케인 포스 요구치 쉬움/보통/어려움 100/150/200 -> 100/130/160

외에는 딱히.. 망하면 파탈해서 나가면 되고 젬캐리라는 방안도 있기 때문.



2. 드림 브레이커

층별 아케인 포스 요구치 신설

0~9  : 200
10~19: 210
20~29: 220
30~39: 240
40~49: 260
50~59: 290
60~69: 320
70~74: 350
75~79: 380
80~84: 420
84~89: 460
90~94: 510
94~99: 560
100~ : 620


드림 브레이커 신규 스킬 추가: 해당 스테이지 클리어 시까지 아케인 포스 +50
드림 포인트 소모값: 50 + 위치한 층수대에 따라 추가 소모 (0~9: 0, 10~19: 10... 60~69: 60... 식으로 증가)

랭커 코인 보상 및 저층 유저들을 위한 잡다한 코인 보정치 삭제
매 판 클리어 시 자신이 속한 층수대에 따라 보너스 코인 지급 (0~9: 0개, 10~19: 1개... 60~69: 6개... 식으로 증가)

랭커들은 드림 코인이 아니라 드림 포인트를 지급
1위  : 10~15 드림 코인 -> 200~300 드림 포인트
2, 3위: 5~7 드림 코인 -> 100~150 드림 포인트
4, 5위: 2~4 드림 코인 -> 40~60 드림 포인트


포스뻥 도입을 통해 난이도록 확 낮춰버릴 수 있음.
드림 포인트를 통해 포스 조건을 충족시키기 쉽게 하고, 전체적인 난이도가 쉬워진 만큼 랭커는 드림 코인 대신 드림 포인트를 지급.
개인적으로 랭커들이 코인 30개 미만으로 주는 날에는 괜히 짜증만 심해져서 랭커 코인은 바꿔버리는게 낫다고 생각함.



3. 스피릿 세이비어

아케인 포스 요구치 신설: 300
단, 입장 시 아케인 포스가 300에 미달할 경우 300으로 보정


드림 브레이커와 유사하게 스피릿 세이비어 스킬 및 스피릿 포인트 시스템 도입

정령 구출 시 스피릿 해당 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스피릿 포인트 획득
(골인 지점 도달 시가 아닌 구출 시)

1마리째: 30
2마리째: 50
3마리째: 70
4마리째: 100
5마리째: 150 

골인 지점 도달 혹은 맹독의 정령과 충돌 시 다음 구출로 획득하는 포인트는 1마리째(30점)로 초기화


스피릿 세이비어 스킬

맹독의 정령 움직임 5초간 50% 둔화: 400 스피릿 포인트 소모
맹독의 정령 움직임 3초간 정지: 700 스피릿 포인트 소모
맹독의 정령 충돌 판정 3초간 무시: 1000 스피릿 포인트 소모
사용 즉시 골인 지점으로 이동: 1500 스피릿 포인트 소모


스세는 돌정이 잘 안 구해지는게 문제라기보다는 직업 편차가 문제인데 그래도 포스뻥 넣어주면 저스펙에서는 조금이라도 더 편해질 거임.
혹시 포스 300도 안 되는 사람 있을 지 모르니 포스 최소 보정도 넣어주고..
스세는 코인 획득량에 명확한 상한선이 있기 때문에 저런 스킬들을 넣어주면 직업 편차도 어느 정도 해소 가능할 거라고 생각. 

Lv70 노는부분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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