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첫 글이네요.
걍 본론으로 말함.
- 파티란?
= 아마 모든 온라인 게임중 거의 80%는 있을 겁니다.
2명 이상이 그룹을 만들어, 같은 활동 또는 파티원 제한 퀘스트를 깰 때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 최근 사항
= 최근 파티시스템 개편을 하였습니다. 물론 큰 변화도 있습니다. 하지만 더 날카롭게 본다면 파티 퀘스트 종류 다양화, 새로운 파티퀘스트의 의한 보상, 경험치 변동, 파티원 찾기 / 파티 들어가기 시스템 추가가 거의 끝입니다. 아직도 더 개편되여하는 것이 많죠.
- 대표적인 문제점
강 팟 이 죠
예로 들어 방장은 90이고, 다른 파티원들은 95이상 100이하이면 거의 평균레벨을 93~97 가아이 됩니다. 그런데도 방장은 자기 레벨에 맞는거 하겠다고 고집부려서 A ( 이 끼 ) 를 버리고 B ( 자 경 구 )를 하는 놈들이 있습니다. 충분히 A 를 깰수있는데도 말이죠. 결국 들어가면 나가고 싶어도 티켓이 아까워서 못 나가겠고..... 경험치도 더 안주는데 말이죠.
- 제 의견
= 그러니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위해서는 파티에서의 파티장의 절대적 힘을 감소시키는겁니다.
만약 파티장이 예로 들어 몬파 ( 자 경 구 ) 를 한다고 치면, 파티원들에게 이런 글이 날아오는거에요.
파티장 : 홍길동
들어갈려는 맵 : 자 경 구
찬성 ( Y ) / 반대 ( N )
장시간동안 응답이 없을 경우, 파티에서 강퇴당합니다. 과반수 투표로 정해집니다.
( 윗 글 참 고 )
이러면 강팟을 해도 피해는 적어지지 않을까 그럽니다.
- 이만 인벤 첫 돌이의 첫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