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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패치 노트 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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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개
조회: 1241
2017-03-10 10:10:10

안녕하세요마블 히어로즈 2016 입니다.


3 9일 업데이트 예정인 2.05버전의
변경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올드 맨 로건 이벤트


• 다음 울버린 코스튬의 외형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o 올드 맨 로건 코스튬

o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코스튬

o 클래식 브라운 코스튬

o 엑스맨 유니폼 코스튬

o X-포스 코스튬

• 올드 맨 로건으로 구성된 새로운 로그인 화면이 준비되었습니다.


[3월 16일 업데이트 예정]

• 새로운 아이템들과 올드 맨 로건 팀업이 포함된
새로운 올드 맨 로건 포춘 카드가 상점에 추가됩니다!

• 새로운 X-23 이노센스 로스트 코스튬이 상점에 추가됩니다!


아이템 변경


반지 슬롯 아이템이 이번 패치로 업데이트되어 [공격형]과 [방어형]의 두 카테고리로 나뉘었습니다.


공격형 반지

모든 공격형 반지는 기본 접사로서 크리티컬 대미지 굴림을 가집니다.

공격형 반지는 다음과 같은 접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속성

• 공격 속도

• 브루털 스트라이크

• 브루털 대미지

• 크리티컬 대미지

• 적중 시 체력 회복

• 소환 대미지 등급

 

방어형 반지

모든 방어형 반지는 기본 접사로서 체력 굴림을 가집니다.

방어형 반지는 다음과 같은 접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 굴절

• 방어

• 회피

• 끈기

• 보너스 체력

• 광역 저항

• 향상된 의료 키트

• 의료 키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외 아이템 변경

• 코스믹 아티팩트 접사의 보너스가 원래 의도대로 수정되었습니다.

• 반지, 휘장, 카탈리스트는 이제 영웅 난이도(최대 아이템 등급 66)
코스믹 난이도(최대 아이템 등급 69)에서 각각 아이템 등급 66~69로 드롭될 확률이 있습니다.
카탈리스트에도 아이템 등급이 표시되도록 변경됩니다.

• 이제 1~5슬롯 방어 접사 목록에 더 많은 프록이 추가됩니다.
더불어 발사체를 반사하거나 적을 쓰러뜨리는 등의 새로운 코스믹 프록도 추가됩니다.



영웅 변경점


안젤라(ANGELA)


버그 수정

• 안젤라의 [천상의 분노]가 고유기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에 명확하게 기재하였습니다.

• 안젤라의 [아스가르드의 분노]가 가득 찼을 때 정상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며, 질주 시 망가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블랙 위도우(BLACK WIDOW)

• 블랙 위도우의 [황혼 은폐 장치]는 이제 [전압]을 최대치로 회복합니다.

블레이드(BLADE)

버그 수정

• 블레이드의 [필살 공격]이 종종 세 번의 휘두름 중 한 번의 휘두름 발동을 실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케이블(CABLE)


버그 수정

• [그레이말킨 폭격]은 발동 중 정상적으로 [약점을 찾는 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거합니다.
[
약점을 찾는 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정신력 비용 툴팁은 [그레이말킨 폭격]이 발동 중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


버그 수정

• 캡틴 아메리카가 [더 캡틴 코스튬] 장착 시 정상적으로 방패를 던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캡틴 마블(CAPTAIN MARVEL)

버그 수정

• [캡틴 마블 스크럴 임포스터 코스튬] 장착 시 일부 파워의 애니메이션이 실패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캐롤이 화면 내에 없을 때 캡틴 마블의 [지상 파괴 강타]가 군중 제어 기술에 방해받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콜로서스(COLOSSUS)


콜로서스의 일부 낮은 레벨 파워 진행이 더 나은 초반부 게임 경험을 위해 조금 조정되었습니다.

• [파괴의 발 구르기]는 레벨 1에 개방됩니다.

• [거대한 격돌]은 레벨 12에 개방됩니다.

• [균열]은 레벨 4에 개방됩니다.

• [거인의 주먹]은 레벨 6에 개방됩니다.

• [커트 소환]은 레벨 8에 개방됩니다.

• [키티 소환]은 레벨 15에 개방됩니다.


사이클롭스(CYCLOPS)


버그 수정

• 사이클롭스가 [열정적인 리더십]을 선택 중 [감독관] 파워가 [루비-수정 프리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스맨(ICEMAN)

버그 수정

• [눈사태]의 툴팁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언맨(IRON MAN)

버그 수정

• [음파 충격]의 지속 대미지 유지시간이 표시됩니다.


진 그레이(JEAN GREY)


버그 수정

• 진 그레이의 [정신적 무기력] 비주얼 효과가 진 그레이에 붙도록 표시됩니다.(함께 이동)


저거넛(JUGGERNAUT)


• 저거넛의 [빅 엘보 드롭]의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 저거넛의 [뒤섞기]가 피니셔로 사용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기 위해 운동량 100%를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 저거넛의 [박수]의 툴팁에 더 이상 [피해 증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키티 프라이드(KITTY PRYDE)

버그 수정

• [위상 통찰] 재능의 툴팁의 일부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격선]에 더 이상 록히드 에너지 비용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매직(MAGIK)


버그 수정

• 매직의 [내스티어]와 [내스티어의 주먹]이 벽 근처에 있을 때 소환하지 못 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퍼니셔(PUNISHER)


버그 수정

• 퍼니셔의 [고효율 연료] 재능이 더 이상 [화염방사기]의 대미지 흡수 능력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 퍼니셔의 [경량 탄창]이 탄약이 25% 미만일 때 정상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 감소시킵니다.


로그(ROGUE)


버그 수정

• 비스트의 [야수의 분노] 패시브가 무한한 정신력을 제공하는 문제를 수정하고, 툴팁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야수의 분노]는 이제 최대 정신력의 25%를 회복시킵니다.

• 로그가 훔친 [법적 공방 준비] 파워는 [충격] 파워 사용 시 정상적으로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 로그가 훔친 [아이언 피스트]의 능력이 15%의 피해 증가 효과를 줍니다.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


버그 수정

• 스칼렛 위치의 [우월한 혼돈]이 스칼렛 위치가 [카오스 워프]를 사용중일 때 군중 제어 효과를 받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스쿼럴 걸(SQUIRREL GIRL)


• [다람쥐 친구들]과 [다람쥐 특공대]가 이제 [소환] 접사로부터 보너스를 받습니다.

• [다람쥐종말], [작은 포옹 세례], [신난 다람쥐]는 더 이상 소환 키워드를 가지지 않습니다.(소환 파워로 간주되지 않음)


버그 수정

• 스쿼럴 걸의 [작은 포옹 세례]는 이동이나 파워 발동에 의해 방해받아 발동이 실패하지 않습니다.

• 스쿼럴 걸의 [집중공격!]은 [종종걸음치기] 재능을 가지고 있을 때
더 이상 스쿼럴 걸에게 15마리의 다람쥐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스타로드(STAR-LORD)


버그 수정

• 스타로드의 [속성 사격]이 [기본] 키워드를 가지게 되어 기본 공격에 영향을 주는 접사가 작용됩니다.

• 스타로드의 [초자연적인 사격술] 재능이 모든 탄약 소모 파워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궤도 폭격]은 이제 [비밀병기]의 등급에 따라 올바른 추가 대미지를 얻습니다.


스톰(STORM)

 

버그 수정

• 스톰의 [불길한 바람]은 이제 [폭풍 해일]이 스톰의 [폭풍] 게이지를 채워줍니다.

• [천둥 소용돌이]가 무한하게 채널링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얼어붙는/번개/몰아치는 폭풍의 툴팁에 명확한 설명을 기재하였습니다.


태스크마스터(TASKMASTER)

버그 수정

• 태스크마스터의 [울버린의 흉폭성] 재능은 이제 정상적으로 [데인의 춤], [펜드래곤 베기],
[
스파이더 슬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울트론(ULTRON)


버그 수정

• 울트론이 [코믹 울트론 코스튬]을 착용중일 때 [돌아온 탕아]와 [엄호 사격] 재능의 툴팁이 망가지는 문제와 약한 드론을 소환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중 지원]은 이제 커서 방향을 목표로 합니다.


X-23


버그 수정

• [춤추는 검]이 재사용 대기중일 때 지역 이동을 할 경우 최대 충전량으로 회복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적을 처치했을 때 [은밀한 암살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상적으로 감소합니다.



기타 변경점 및 버그 수정


• 이제 비스트는 레벨 10까지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S.T.A.S.H.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목표 확보] 업적이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이 업적들은 이제 코스믹 난이도로 완료하지 않아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인퍼널 워 스크럴]의 환영은 더 이상 정신지배할 수 없습니다. 그들에게는 지배할 수 있는 정신이 없습니다!

• 블랙 볼트의 [마지막으로 할 말은?] 업적은 이제 보상으로 인피니티 오브를 줍니다.

• 클라이언트를 종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로그아웃 후 로그인했을 때
인게임 상점이 정상적으로 불러와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파괴 불가] 팀 버프가 닥터 스트레인지의 방어막 외형 이펙트에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패드 플레이 중 미니맵을 전체맵으로 전환했을 때 다시 미니맵 화면으로 돌아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챕터 4의 MGH 창고에 목표 완료에 충분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통을 추가했습니다.

• 챕터 4의 MGH 창고 및 MGH 차고에서 적 처치 미션 완료 시 크레딧을 받지 못하는 경우를 수정하였습니다.

• 챕터 4 주차장의 보물 창고에 들어가거나 나올 때 서버와의 접속이 간헐적으로 종료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니스터 터미널 전설 퀘스트  필요 변이가 리버스로 대체되었습니다.

• 힘 속성이 방어되거나 반사된 대미지 량을 의도대로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피스크 타워의 엘리트 적들이 [픽싯] 업적에 계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챕터 8의 만다린은 더 이상 닥터 둠 메달을 드롭하지 않습니다.

• [림보 공격] 미션 설명의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

• 재화 부스트의 기간 만료 시 중첩량이 1씩 감소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크 디멘션 이벤트가 종료됨에 따라 공유 퀘스트가 원래 상태로 되돌려졌습니다.


알려진 이슈


• 위저드가 지난 주에 가택연금 당했던 것처럼 몰 맨이 잠시 지하로 돌아가 버렸습니다.
그는 다음 번 패치에서 돌아올 것입니다.

• 반지 슬롯 아이템은 1레벨부터 드롭되지만 반지 슬롯은 25레벨 이전에는 개방되지 않습니다.
이런 쓸모없는 저레벨 반지들은 다음 업데이트 시 제거될 것입니다.

• 포춘 카드나 부스트 등의 상점 아이템의 툴팁이 의도한 것 보다 세로로 더 길게 출력되고 있습니다.
이 오류는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 툴팁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 S.T.A.S.H. 탭의 툴팁이 탭 이름을 두 번 표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초 인벤인

Lv85 Mone

안녕하세요. '모네'입니다. Mone@inv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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