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인벤 팁과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초심자용Tip - 미래를위해서 팔지말아야할 템목록

초날딩요
댓글: 15 개
조회: 3622
추천: 2
2009-12-18 18:37:45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경험에의한 개인적인 소견이니 너무심하게 까진 말아주시옵고

이글이 도움이될 뉴비분들이 많이 계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순서에 따른 우선도의 순위는 없습니다.





-양광석 : 후에 강종퀘스트에서 섬광탄 조합재료로 많이많이 들어갑니다. 고랭이 된후에 다시 캐러가기 귀찬아집니다.


-용골(소) : 강력주 겔러리 작업에 많이 들어갑니다. 많을수록 제니를 아낄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커다란뼈 : 용골소랑 같은 내용입니다.


-철광석 : 용골소랑 같은 내용입니다.


-척추뼈(소) : 2렙탄 조합에 끝없이 들어갑니다. 물론 PC방 유저시라면 상점에서 판매를 하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의문의뼈 : 마이가든에서 먀옹절임항아리에 묻어 척추뼈소를 양산하는 밑천입니다. 용도가 없다고 버리지마세요.


-화염주머니 : 다른 수면주머니 전격주머니 등은 몇개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화염주머니는 큰술통폭탄G의 조합소재
입니다. 한방에 거너들이 화사를 걸정도로 편한 아이템이니 화염주머니는 모아두세요.


-마비주머니 : 마비계열 무기들에 팍팍들어갑니다. 갠히 마비함정조합재료로 쓰지마세요.


-생고기 : 탄룡구토용으로 쓸일이 생길수 있으니 가급적 모아두시고 , 돈이 들더라도 원기드링크를 애용하세요.


-광충 : 역시 많이 모아두면 양광석과 같이 강종퀘스트에서 힘을 발휘 합니다.


-뇌광충 : 마비주머니처럼 마비계열 무기들에 수십개 단위로 들어갑니다.


-방패게작은껍질 : 후반에 산탄셋만들때 자자미거너파츠가 꽤 들어가는데 그때 팍팍들어가게 됩니다. 간장게장 하면서 딴건 다팔아도 작은껍질만은 모아두세요. 마이파크관리녀도 간혹선물로 요구합니다.


-낫게작은껍질 : 방패게작은껍질과 동일한 이유입니다.


-람포,게네,이오,기아노스 4형제 가죽,비늘 : 람포스가죽은 파크녀가 자주요구하는 선물입니다. 하여간 이놈들 가죽,비늘이 웬지 후반에 조금씩 쓰입니다. 다시 얻으러가면 엄청 귀찬게 되고...또 오지게도 안나옵니다.


-강철용비늘 : 뇌광충과 비슷한 이유인데 특정 쿠샬류무기에 수십개 단위로 들어갑니다.


-용의꼬리 : 화사,공5업식버프및 도시락용도로 쓰임새가 있는데, 비매품인지라 가급적 모아두세요.


-가브리로스 : 용의꼬리와 동일한 이유입니다.


-녹덩류 : 오베부터 몬헌을 해온 저의 경우 녹덩을 캣던 시간은 전체 게임시간의 100분의1도 안됩니다. 갈일이 없어요...태덩류는 이제 까지도 않습니다. 태덩100개랑 녹덩1개를 버꿔준다면 바꾸겠습니다.


-도모수털 : 나중에 푸르푸르U거너셋류에 10개단위로 들어갑니다.


-멧되지가죽 : 검사방어구류 업글소재로 웬지 조금씩 들어갑니다. 그많이 모아두었던게 부족한지경이네요.


-화룡비늘 : 비늘이라고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개인적으로 화룡역린보다 짜증나는 소재라고 느낄정도...







이상 사람들의 취향에따라서 부족템의 종목이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저는 단지 위에 템들을 '팔거나 버리지 마세요'라는 의미보다는 '아끼세요' 라고 하고싶습니다.

수백랭크헌터가 되어서 다시 하위퀘 가기가 몹시도 귀찬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팔거나 버리면 안될거 같은 템


전우의인연 , 전우의증표 , 길드티켓 : 몇개만 남기고 다 파셔도 무방합니다.

낡은단지조각류 : 다파셔도 무방합니다.

전설의책류 및 비경템류 : 조합해서 쓰고 땡~ 이후엔 다파세요.

호완의쇠사슬F 라던가 기면족의보물 등등 : 철지난 무기소재입니다. 나중에 그보다 훨씬 더좋은 무기 많습니다. 단 촌장의낡은검F는 팔지마세요. 협곡가면 할배가 구하기 힘든 모노브로스파츠강화 소재로 바꾸어 줍니다.

Lv30 초날딩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몬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