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인화 하지 않으면 무기배율에서 한손검에게 밀린다는 태도인데요...
뭐 거의 사용하기가 가장 쉬워서 처음 몬헌하시는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좋은 무기인데요
왜 쿠샬 태도 욕해요?
그분들은 그저 돈과 시간이 없어서 방어구를 제작하지 못해 파티에 그저 들어와 핥아먹으려고 오는것 뿐인데.. 도와주셔야죠..
삼신기 못맞추고 나발이고...
쿠샬 셋 2피스만 랍스터로 바꾸면 옵션은 거의 비슷하게 가는대신에 방어력이 굿이죠..
아니면 차라리 랍스타 풀강해서 오시는게 어떠셈? 만들기도 괜찮고 방어력도 좋고..
랍스타에 태도 들고 오셈 앞으로..
사실 쿠샬셋 입었다고 까이는게 아니라...
태도기 때문에 까이는거임..
근접무기의 원성을 듣고 있음.. (특히 한손검,랜스,건랜스,헤머)
위에 분들은 마음속 깊은곳에 태도에 대하여 불쾌감을 가지고 있음..
거기에 오베때 쿠샤나 셋을 강화하지 못해 발생되는 죳같은 방어력이라는 인식 때문에..(물론 풀강하면 좋음)
그 인식과 태도에 대한 불쾌감이 결합하여 지금의 쿠샬 태도를 낳았음..
p.s: 쿠샤나 입은 사람보다 삼신기가 많이 죽는다에 대하여 한마디 하겠습니다. 파티원중에 거너는 제외하고 근접4명이 갔다고 치면 거기에 대부분은 삼신기 아닙니까?? 지금 한국 몬헌 근접방어구 10에 7은 삼신기 커스텀일텐데..일단 제가 쿠샤나 입고 갔다고 가정하면 나머지 파티원들분은 거의 대부분 삼신기일것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쿠샤나 1명에 삼신기 2명에 삼신기를 거부한 다른 커스텀 1명이라 치고 사냥시 최소 한번이상 죽고 클리어 했을경우 확률이 과연 몇일까요? 쿠샤나 1다이는 1/4쿠샤나 2다이는 1/8 이고 삼신기는 1다이시 1/2이고 2다이시 1/4 잡커스텀은 쿠샤나랑 동일이라고 가정했을경우 확률에 의해서 쿠샤나 보다 다른 커스텀셋이 확률이 높다는 것때문에 쿠샤나 셋이 덜죽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