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힐러새끼들 ㅈ같네

아이콘 문책
댓글: 4 개
조회: 317
추천: 2
2026-06-24 07:56:13
리퍼한테 시발 시온만큼 딜을 쳐넣지않고 뭐하냐고 꼽주질않나
모이라가 힐안주고 딜하다 힐못받고 뒤진거 쉴드치고 나보고 어디 아프냐는데 어휴 진짜 힐러하는 ㅅㄲ들은 다 지능 이따군가
시온은 원거리에 신캐 버프받아서 딜 ㅈㄴ쎈데 리퍼는 근접샷건인데 뭘 이리 바라는게 많아 지들도 힐 안주면서 십년들이 딜하지말고 힐좀해달라는게 뭐 그리 빡치는말인가 하나같이 발작버튼 눌려서 개지랄을 하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