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배치 운빨 나쁘넹

선준
조회: 53
2026-06-23 23:08:01
탱은 빠르게 해놨는데
딜러 배치 보는데 

첫 게임 부터 개판 만나서 ㅋㅋ
티어 1단계 깍아 먹고 시작해서 
2티어는 낮은 상태라 2번 연속 노데스 개 양학 하고

3번째엔 그렇게 양학 하면 안되 하고 
개 던지는 토르비온 붙여 주넹..ㅎㅎ
그럼에도 시메로 광자랑 TP센스로 1명 없이 해도 
어찌 저찌 쟁탈 한개는 먹었는데  

다음에는 입구 자체가 좁은 맵이라 안 되넹..

Lv30 선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