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궁극기 시전시 궁극기 게이지 소모 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기존 1초에서 0.25초로 변경)
최근 변경되었던 영웅의 투사체 크기 감소가 원래대로 복구되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투사체 크기 감소 패치는 이대로 놔두기에는 어려울만큼 게임 내에서 예기치못한 수많은 부작용을 낳았습니다. 우리는 이를 지속적으로 지켜볼 것이며 필요하다면 추가적 변경을 고려할 것입니다.
D.va
방어 매트릭스
발동된 후, 게이지 재충전시까지 1초의 딜레이가 소요됩니다. (기존 0.5초 소요)
개발자 코멘트 : 방어 매트릭스는 꾹 누르고 있는 것보다 여러번 눌러 사용할 시 훨씬 효과적이었습니다. 이제 재충전 딜레이가 쿨타임의 효과를 낼 것입니다.
한조
활시위를 당기는 중 이동속도가 30% 감소하게 됩니다. (종전 40% 감소)
투사체 최대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 한조는 강력한 데미지를 퍼부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영웅입니다. 하지만 중거리에서조차 확실한 데미지 딜링을 보장할 수 없었습니다. 투사체 속도를 상향함으로써 투사체의 사정거리를 늘렸고, 적의 움직임을 반드시 완벽하게 예측하지 않고도 쉽게 활을 발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메이
눈보라
눈보라는 이제 방벽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반경은 기존 8미터에서 10미터로 증가하였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메이는 흥미로운 스킬셋을 보유하고 있지만, 궁극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영웅들의 궁극기들에 비해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빙결 효과는 현재 방벽을 통과하여 적용이 되지만, 투사체 자체는 방벽을 통과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당신이 원하는 자리에 정확히 궁극기 투사체를 던질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당신은 궁극기의 최대 반경을 더욱 쉽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맥크리
황야의 무법자
궁극기 시전시 0.25초 안에 게이지가 모두 소모됩니다. (기존 시전시 게이지 50% 차감, 사격시 전부 차감)
개발자 코멘트 : 플레이어들이 맥크리의 궁극기에 대응하려 노력하면 맥크리는 고작 50%의 게이지만 소모하고 재빨리 궁극기 게이지를 다시 채우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다른 궁극기와 마찬가지로 시전 즉시 궁극기 게이지 전부를 사용하게 됩니다.
메르시
카두세우스 지팡이 - 치유의 물결
초당 치유량이 20% 증가했습니다.
부활
부활된 아군은 2.25초 후 기동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종전 3초)
개발자 코멘트 : 이제 부활은 팀원들을 전장에 더욱 빠르게 재참여시키게 함으로써 궁극기 사용 이후 메르시의 생존력을 높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치유량 증가는 메르시의 단일 타겟 힐러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것입니다.
겐지
벽타기 이후 2단점프가 리셋되지 않습니다.
질풍참 대쉬
위도우메이커의 맹독 지뢰나 정크랫의 강철 덫과 같은 트랩에 데미지를 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크랫의 강철덫을 통과하여 지나갈 수 없습니다.
질풍참
근접공격 후 빠른 질풍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용검
기존 지속시간 8초에서 6초로 감소하였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겐지는 제압하기가 꽤나 어려웠습니다. 따라서 겐지의 기동성에 변화를 주어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이제 질풍참을 근접공격의 후 딜레이를 캔슬하고 시전할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질풍참 시전 전에 자유롭게 근접공격을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용검은 적절히 카운터치기 어려울만큼 지속시간이 너무 길었습니다.
루시우
볼륨 업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30% 감소했습니다. (종전 100% 증가에서 70% 증가로 감소)
개발자 코멘트 : 루시우의 속도 증가 버프 덕분에, 우리는 팀 구성에 루시우를 반드시 픽해야만 했습니다.
로드로그
갈고리
갈고리를 끌어당길 때, 대상이 로드호그의 시야 내에 없으면 대상은 갈고리를 맞을때 있던 자리로 되돌아가게 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 끌어당겨진 대상이 벽에 미끄러져서 끌려오며 이상한 위치에 도달하는 일이 잘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
젠야타
부조화의 구슬
부조화의 구슬이 적용된 대상의 데미지 증가 효과가 50%에서 30%로 감소하였습니다.
파괴의 구슬
대미지가 40에서 46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최근 패치 이후로 젠야타는 훨씬 좋은 입지를 갖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부조화의 구슬의 강력함은 젠야타를 거의 필수픽으로 강제했습니다. 이 변화는 부조화의 구슬의 효율성을 다소 줄일 것이지만 젠야타 자체의 데미지 딜링은 더욱 강해졌습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 젠야타의 데미지 딜량은 크게 변화하지는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