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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PTR]메르시 힐량 상승값 실험

아이콘 revenger
댓글: 16 개
조회: 10798
추천: 10
2016-08-18 17:59:50
다들 관심이 별로 안닿으시지만 메르시 힐량 20%가 버프되었습니다.

메르시 유저로서 20%의 힐량이 얼마나 체감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영상을 직접 찍어와봤습니다.

영상 수정은 거의 안만져봐서 무비메이커로 만든탓에 좀 조잡하지만 시간초는 정확히 측정했습니다.







영상에 우하단에 나온 자막의 시간은 영상의 시간초이며,

영상의 첫번째(일반무기)는 PTR에서의 영상이고 10.22초에서 14.69초까지 약 33발(데미지 합 264)의 탄환을 맞았고 약 4.47초에 걸쳐 치유되었습니다.

바로 이어지는 두번째(황금무기)는 현재 아시아 서버의 영상이고 시작시간 33.24초에서 종료시간 38.47초까지 약 31발(데미지 합 248)의 탄환을 맞았고, 약 5.23초에 걸쳐 치유되었습니다.

PTR 서버에서 테스트 할 때 2발(피해 16)의 탄환을 더 맞았음에도 약 0.76초의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똑같이 248데미지를 맞았을때의 힐량 속도의 차이는 약 0.26초 올라간 1.02초가 되겠습니다.

따라서 힐량 속도의 차이는 5.23초에서 1.02초 빨라진 4.21초이므로 힐량이 19.5%, 오차값을 생각한다면 20%가 상승했습니다.

(결국 패치노트가 맞다는소리잖아 실험 왜 했냐)




추신. 이 실험을 하면서 알게된것인데, 훈련용 봇의 데미지는 8 이고, 훈련용 봇은 7발에서 9발 사이의 탄환을 랜덤하게 발사합니다. 항상 같은 갯수의 탄환을 발사하는게 아니더군요.

나중에 실험용 봇으로 누군가 다른 분이 실험용 봇으로 데미지 관련 실험을 하신다면 실험할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신2.이번 투사체 판정 변경으로 인한 메르시 투사체 판정도 테스트해봤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일반 무기인 첫번째 부분은 PTR 서버이며, 황금 무기인 두번째 부분은 아시아 서버입니다.

두 서버의 판정 차이가 원 에임 하나가 들어갈정도로 꽤 많이 넓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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