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닉의 반란 난투==
■일반적인 오류
●다음 목표 지점으로 이동 중에 이미 음성 대사가 재생 중이면 새 목표 관련 대사가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리 화면을 보기 전에 게임을 나가면 최종 점수가 순위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왕의 길을 정찰하는 널 섹터 드론 중 하나가 Fox and Bear 술집 간판을 뚫고 이동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옴닉의 반란 난투를 끝내는 순간 관전하려고 하면, 게임이 완료됐음에도 "게임 찾는 중" 상태가 됩니다.
●옴닉의 반란 난투를 여러 번 관전하려고 하면 경기에 관전자로 정상적으로 입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 모드
●시메트라의 보호막 생성기 궁극기가 준비됐을 때 순간이동기 아이콘이 화면에 보입니다.
●시메트라가 발전소 문에 포탑을 배치하려고 할 때 빨간 색으로 잘못 표시됩니다.
■유의 사항
●(모든 영웅) 표시된 "슈퍼 서브"를 제외한 모든 옴닉의 반란 업적은 옴닉의 반란 (모든 영웅) 난투가 아니라 기본 옴닉의 반란 난투에서 달성해야 합니다.
●옴닉의 반란 대화 자막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자막을 보시려면 활성화해야 합니다.
●되살려야 하는 플레이어 위에 서 있으면 수동으로 재장전을 할 수 없습니다.
==콘솔 전용 오류==
●PS4에서 "Handle with Care" (민트급 화물) 업적은 화물 내구도를 80% 이상으로 유지하고 운송해도 달성할 수 있지만 90% 이상으로 유지하라고 잘못 적혀 있습니다.
●화물이 피해를 입었어도 임무의 운송 단계가 시작되기 전까지 피해 효과가 보이지 않습니다.
●튜토리얼 로딩 중일 때, 솔저: 76가 보이기 전에 지도 아래가 보일 수 있습니다.
●일부 깃발 뺏기 전장에서 배경 스카이박스의 아래쪽 끝이 보입니다.
●전리품 상자가 하나도 없을 때 전리품 상자 화면으로 들어가면, 상자의 홀로그램 윤곽이 즉시 보이지 않습니다.
●솜브라의 "해킹한 적" 통계가 옴닉의 반란에서 제대로 집계되지 않습니다.
●아나의 "치유" 통계가 옴닉의 반란에서 제대로 집계되지 않습니다.
==오리사==
■일반
●탄소섬유나 지키는 자 스킨을 장착하고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면 착지할 때 녹색 막대가 보입니다.
●조준선 확대 효과를 켜고 조준선 종류를 원으로 선택하면 조준선이 확대된 후 원래 크기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꼼짝 마!
●중간에 시야가 아주 사소한 물체로 막혀 있을 때도 꼼짝 마!가 적을 끌어당기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망령화 상태의 리퍼를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보호 방벽
●튕겨서 잘못된 장소에 떨어지면 보호 방벽이 펼쳐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강력 증폭기
●초강력 증폭기가 화물 아래 깔려서 파괴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초강력 증폭기의 공격력 강화 효과가 메르시의 공격력 강화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게임 탐색기==
■영웅
●탄창 크기 조정 설정을 고치면 영웅의 무기에 표시되는 장탄 수가 잘못 표시될 수 있습니다.
●메이: 빙벽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인 상태에서 빙벽을 연달아 세우면, 벽이 아니라 얼음 기둥 하나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메르시, 토르비욘, D.Va: 기본 발사를 비활성화하면 보조 무기의 기본 발사도 비활성화됩니다.
●기본 발사를 비활성화해도 궁극기를 사용하면 잠시 기본 발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아나: 저격 조준경을 활성화/비활성화한 동안 기본 발사를 비활성화할 수 있는 설정이 없습니다.
●해당 사항이 없는 영웅 설정도 고칠 수 있습니다. (예: 주는 치유)
●일부 영웅의 보조 발사를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아나, 겐지, 맥크리, 메이, 메르시, 로드호그, 토르비욘, 위도우메이커, 자리야, 젠야타)
==추가 오류==
■일반
●낙사로 적을 처치할 수 있는 일부 기술의 아이콘이 실시간 처치 정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인공지능
●오아시스에서 인공지능 영웅이 차에 뛰어들어 죽을 수 있습니다.
■영웅
●D.Va: 로봇에서 이미 탈출한 후에 탈출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메이: 급속 빙결을 썼을 때 아나의 생체 수류탄 효과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솜브라: 투명화가 비활성화 되는 순간 위치변환기를 던졌을 때, 위치변환기가 던져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메트라: 광자 발사기 기본 발사가 아군 메이의 빙벽을 겨냥할 수 있습니다.
●아나: 수면총에 맞는 적 영웅이 다른 기술에 적중될 때 애니메이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리야: 중력자탄으로 적을 떨어뜨려 처치할 경우 처치로 기록되지 않습니다.
■전장
●훈련장: 일부 훈련용 봇이 정면이 아니라 위나 아래를 보며 생성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트레이서가 처음 등장하여 튜토리얼을 시작하기 전에 왔다갔다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오아시스의 점프 패드가 의도한 것보다 플레이어를 높이 띄워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