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전
●이제 점령과 점령/호위 전장에서 승자 결정 시스템으로 승리하려면 거점 점령 진척도가 최소 33%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2017년 4월 11일 새로운 승자 결정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 동점 상황에서 각 팀은 점령 진척도를 1%라도 달성하면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방식으로는 순간적으로 승리가 결정되기 때문에 어떻게 거점이 점령되었나 알 수 없이 혼란스러운 상태에서 경기가 마무리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저희는 거점 점령 진척도가 33% 이상이 되어야 승자 결정 시스템이 발동되도록 시스템을 변경했습니다. 어느 팀도 33% 이상 점령하지 못했을 경우에 경기는 무승부로 마무리됩니다. 승자 결정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버그 수정
■일반
●라운드 종료 화면에서 비정상적으로 게임이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케이드
●옴닉의 반란 난투의 화물 호위 구간 동안 화물이 받은 피해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옴닉의 반란 난투에서 특정 영웅이 이동 기술로 화물 밑으로 들어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옴닉의 반란 난투에서 화물의 내구도 막대가 점수판과 겹쳐 플레이어들이 스페이스바를 길게 눌러서 점수판을 봐야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PC]
●옴닉의 반란 난투에서 다른 영웅이 부활시켰음에도 겐지가 "절 또 살려주셨군요, 치글러 박사님!"이라고 말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옴닉의 반란 순위표가 열린 상태에서 대화창 때문에 '새로 고침' 버튼을 누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민트급 화물" 업적 설명이 화물 내구도를 80%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고 올바르게 표시됩니다.[PS4]
●솜브라의 "해킹한 적" 통계가 옴닉의 반란에서 제대로 집계됩니다.[PS4/XB1]
●아나의 "치유" 통계가 옴닉의 반란에서 제대로 집계됩니다.[PS4/XB1]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깃발 뺏기 또는 섬멸전 게임을 생성할 때 '게임 모드 시작' 버튼이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지연 시간이 높을 때 겐지가 용검을 휘두르는 속도가 살짝 빠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겐지가 용검을 휘두르는 기본 속도를 살짝 높였습니다.
●겐지의 용검이 올바르게 적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Va가 로봇을 조종하고 있을 때도 조종사의 피격음이 들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Va가 꽃가마 스킨을 착용하면 셀카 하이라이트 연출에서 D.Va의 머리카락이 휘날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PS4/XB1]
●파라가 동상 스킨을 착용하고 철두철미 감정 표현을 쓰면, 스킨의 얼음 부분이 늘어나던 문제를 수정.[PS4/XB1]
●로드호그의 포식 하이라이트 연출에서 텍스쳐가 깜박거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PS4/XB1]
●솔저: 76가 강습 사령관 모리슨, 데어데블: 76, 스턴트 라이더: 76 스킨을 착용하고 팔굽혀 펴기 감정 표현을 쓰면 망토가 겹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PS4/XB1]
■전장
●폭발로 깨진 유리의 색이 검은색으로 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