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치 이전
* 패치 이후
내려갈 때 수호천사 점프를 쓰면 비정상으로 높게 튀어올랐었는데 지금은 수정되었으며 더이상 튀어오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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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번에 생긴 수호천사 점프가 더 사기가 됐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전 수호천사 가속 버그는 가속도를 받는 순간 수호천사 쿨타임이 돌았으나 지금은 위의 움짤 처럼 가속도가 완전히 끝난 시점부터 쿨타임이 돕니다.
또한 이전 수호천사 가속 버그와 다르게 가속도를 탈 수 있는 시간이 제한 되어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다시 느려집니다.
즉 이전의 수호천사 가속도 버그의 하위호환 버전이며 절대 버프가 아닙니다.
그 외에 변경사항을 다시 정리하자면
* 부활시 수호천사 쿨타임 초기화가 삭제되었습니다.
ㅁ 수호천사-부활-수호천사 연계가 불가능해졌습니다.
ㅁ 부활 시킬 수 있는 상황이 극히 좁아졌으며 부활 시전시 생존하기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 발키리 시전시 부활을 한번 더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ㅁ 이전에는 연속으로 두 명을 부활시키려면 반드시 부활 먼저 써야 했었는데 이제는 발키리로 부활 기회를 1회 누적하고 안정적으로 연속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ㅁ 하지만 발키리를 시전해도 부활 쿨타임이 줄어들지 않고 30초로 고정되어 이후 추가적인 부활을 기대할 수 없으며 전체적으로 부활시킬 수 있는 횟수가 감소했습니다.
판단은 여러분의 몫이지만 부디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