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 76의 나선 로켓이나 자리야의 기본 발사가 공원 내 풍선에 피해를 주거나 풍선을 터트릴 수 없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일반
오버워치 리그 화면을 열 때 항상 모든 경기 일정 정보를 불러오지 못할 수 있으며, 추후 경기 일정을 불러올 때도 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메뉴로 들어갔다가 나오면 주 메뉴에 보이는 영웅이 이상하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스킨
오버워치 리그 스킨 장착 중 생성된 하이라이트 목록에 초상화가 보이지 않습니다.
겐지가 오버워치 리그 스킨을 장착하고 황금 무기를 장착했을 때 소도의 칼날이 황금색이 아닙니다.
스킨 미리보기 화면에서 대기 상태의 라인하르트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로드호그의 생명력 깡통을 스킨 미리보기 화면에서 볼 수 없습니다.
메이가 오버워치 리그 스킨을 장착하고 황금 무기를 장착했을 때 황금 무기가 번뜩이는 효과가 보이지 않습니다.
시메트라의 보호막 생성기를 스킨 미리보기 화면에서 볼 수 없습니다.
위도우메이커가 오버워치 리그 스킨을 장착하고 매달린 채 조준 하이라이트 연출에 나올 때 머리카락이 제대로 늘어지지 않습니다.
위도우메이커의 맹독 지뢰가 아군/적군 색상을 따르지 않고 오버워치 리그 팀 색상을 따릅니다.
윈스턴이 원시의 분노를 사용할 때 오버워치 리그 팀 데칼이 사라집니다.
==영웅==
겐지
작은 새 스킨을 장착하고 소용돌이 감정 표현을 사용하면, 소도가 제대로 칼집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루시우
비트에 몸을 맡겨라 하이라이트 연출에서 루시우의 보안경 색이 스킨 색과 서로 맞지 않습니다.
메르시
블라스터를 든 채로 파라솔 감정 표현을 사용하면, 감정 표현 도중에 지팡이가 보이지 않습니다.
수호천사 취소 중에 기절당하면, 의도한 것보다 멀리 날아갈 수 있습니다.
부활 사용 중에 발키리 비행 조작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모이라
생체 구슬이 메이의 빙벽에 튕기지 않고 그대로 통과합니다.
솜브라
EMP 사용 직후에 기절당하면, EMP 시각 효과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재장전 중에 클립이 옆으로 튀어나오지 않고 총 아래로 떨어집니다.
정크랫
충격 지뢰가 방벽에 주는 피해가 거리에 따라 감소하지 않습니다.
토르비욘
포탑 업그레이드 직전에 트레이서가 포탑에 펄스 폭탄을 부착하면 포탑이 2레벨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습니다.
한조
벽 오르기를 시작하자마자 취소하면, 점프 후 착지를 하기 전까지 다시 벽을 오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전장==
모든 점령 전장, 쓰레기촌, 66번 국도, 감시 기지: 지브롤터
공격팀이 전장 목표를 달성한 후에도 첫 전투준비실에서 생명력을 회복하고 영웅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샤토 기야르
경기가 시작할 때 이미 일부 난간이 부숴져 있습니다.
일리오스
폐허 거점 근처에 일부 영웅 투사체가 통과할 수 있는 아주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기타==
일반
영웅 갤러리에서 기본 스프레이를 크레딧으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소셜 설정에서 기본값 복원 버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임 탐색기
저장한 간편 설정을 불러와도 대기실에서 설정이 바뀌지 않습니다.
데스매치
패배 팀 플레이어에게 하이라이트 연출과 승리 포즈 화면 대신에 검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팀 데스매치에서 승리/패배 대사가 재생되기까지 시간이 몇 초 걸립니다.
※흔히 접수되는 문제
Q.헤드폰 한 쪽에서만 소리가 나요...
A: 돌비 ATMOS는 스테레오 헤드폰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신형 헤드셋 중에 자체 소프트웨어로 서라운드 사운드를 시뮬레이션하는 헤드셋도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조 오디오 소프트웨어 사용을 중지해 보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기술 지원 토론장 운영 정책에 따라 기술 지원 토론장에 새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메이의 냉각총 기본 발사를 누르거나 처치 영상에서 보면 게임이 종료돼요...
A: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않으면 특정 그래픽 카드에서 입자 효과가 표현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해 보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기술 지원 토론장 운영 정책에 따라 기술 지원 토론장에 새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경기에 입장하려고 하면 '불러오는 중'에서 화면이 넘어가지 않아서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밖으로 튕겨 나가요...
A: 로딩 시간이 상당히 느릴 경우 게임에 입장하는 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을 종료해 보시고,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최신인지 검토해 보신 후, 하드 디스크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기술 지원 토론장 운영 정책에 따라 기술 지원 토론장에 새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지연 시간이 너무 높아요...(랙)
A: 이에 대해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게시판의 공지 글을 필독해 주세요. 안내 내용을 참고하셔도 문제가 지속되면, 기술 지원 토론장 정책에 따라 기술 지원 토론장에 새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