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말 경쟁 점수올리는 유저입니다.
현재는 3200 정도네요..
1. 픽.
222, 321등등 조합을 맞추는것은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어설픈 숙련도의 영웅은 3200 정도만 되어도 통하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인을 굉장히 못해서 차라리 윈스턴 쥐고 돌진하자고 합니다. (윈스턴 승률 50 라인승률 33)
꼭 완벽한 돌진조합이 아니더라도 영웅별 역할과 운용법을 아는 픽을 갖추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2. 꼴픽
저는 그냥 꼴픽이 나와도 제 할거합니다. 주로 저녁~ 새벽2시 정도까지 돌리는데 거의 매일 보는 한조 원챔유저 두명을 꼭 만납니다. (토르원챔도 있는데 너무 많이 봐서 아이디가 기억날정도)
그냥 포기하고 제 할거합니다. 어차피 저녀석도 이 구간에 있는거면 승률 50 퍼 정도라는거니 쌤쌤치고 걍 ㄱㄱ 합니다. (누가 빠른 탈주해주면 개꿀)
3. 많은 DPS 유저.
알수없는 조합의 3딜이 많이 나옵니다.
보통 조합이
1칸: 1명이 딜러 선픽 (주로 겐트위한)
2칸: 다른사람이 1~2초후 맥크리같은 딜러 픽
3칸: 조합 맞춰주는 사람이 탱커 픽
4칸: 또다른 탱커가 나오면서 2딜 2탱이 갖추어짐
5칸: 누군가 아 아나 잘 못하는데 하면서 아나같은 힐러 픽
6칸: 존나 안고르다가 갑자기 한조
요론식으로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딜러 박아두고 있다가 아... 이건 안되겠는데 싶은 조합일때 탱이나 힐로 바꿉니다.
4. 마인드
저는 개인적으로 아 팀합 잘 맞춰서 이기자~~! 라는 생각은 안합니다.
에휴.. 나라도 잘해서 조금씩이라도 기어올라가자 라는 생각을 해요.
왕의길 A 수비때 위도우 있다고 분명히 말해도 맥, 아나 같은걸로 1:1 따서 이겨보겠다고 깝치다 죽는
인간들이 우리팀일 확률이 80퍼입니다. 에임은 사실 2800~3200 정도는 또이또이 합니다. 위치선정같은게 겜을 좌지우지하죠.
5. 연습?
저는 그냥 아 내가 뭘 못하는데 못올라가지 할때 상위권 500 플레이어들과 제 스텟을 비교합니다.
보니까 명중률도 10% 정도씩 차이나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그사람들 위치선정같은것만 배워옵니다.
에임히어로로 연습하고 있긴 한데 명중률이 안오르더라구요 ㅋ. 근데 확실한건, 각 영웅마다 유리한 지형이 있다는겁니다.
Eg, 도라도 A 거점 수비 2층 뒤쪽 (아나) -> 적이 물러올때 통로로 들어가면 수면총 맞추기도 쉽고, 내려가서 본대 합류도 가능
그리고 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팁 입니다.
저는 매일 들어가서 첫 3~5판정도는 승률이 낮고 그 후로 겜하는건 대부분 이겨서 하루 10판 하면 점수가 20~30점씩 오르더군요.
그래서 그냥 계정 2개로 첫 3판용, 3판 후부터 사용하는 계정 으로 나누니 한 계정은 계속 떨어지고 한 게정은 계속 올라갑니다.
첫 3판용 계정이 2800 부턴 안내려갈 것 같았는데 쭉 내려가더니 골드보고왔네요 ㅋ
후 3판용은 안올라갈 것 같은데 계속 올라갑니다. 아마 손풀기의 중요성인듯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2500~2800 구간보다 2800~3200 구간이 더 쉬운거 같아요.
매 시즌마다 주 영웅을 바꿔서 하는데, 확실히 할줄아는거 많을수록 좋긴 하더라구요.
그냥 요렇게 하는데 요즘 승률이 좋아졌습니다.
매번 시즌 초 -> 다이아 초중반
중반 -> 플레 초중반
후반-> 다이아 초중반
요론식인데 담시즌은 마스터권에서 놀아보고 싶네요. (최고기록이 3489 ㅋ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