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1.0.32 (10/30 금요일)
✅업데이트
1) 번인 방지 : 버튼 프롬프트의 불투명도(투명도)와 결과 화면의 밝기를 약간 낮춰 번인(화면 잔상) 방지
2) 새로운 기능 : F1 키를 누르면 꽥! 소리! 🦆
3) 폭풍 지역 : 폭풍 지역에 순간 이동 거품(teleportation bubbles) 추가
4) 파밍 타운 수상한 상인: 이제 파밍 타운의 수상한 상인이 다음 아이템 판매
└ 요양원 식당 열쇠, 요양원 방 열쇠 1, 요양원 방 열쇠 2
5) 퀘스트 인터페이스 : 퀘스트 인터페이스에 정렬 버튼 추가
6) 스페이스 글릭 : 이제 스페이스 글릭(Space Glick)이 적에게 산산조각(Shatter) 피해 입힐 확률 추가
7) 전술 염장 생선: 전술 염장 생선(Tactical Salted Fish)이 이제 독 피해 입힘
8) 할로윈 콘텐츠 : 할로윈 테마 퀘스트 및 아이템 추가
9) J-연구소 : 여러 식량 상자(food crates) 추가
10) 물 아이템 : 병물(Bottled Water)과 물통(Water Bottle)을 이제 여러 번 소비 가능, 사용할 때마다 수분 50 회복
11) 모드 인터페이스 : 모드 폴더 경로를 클립보드에 복사 버튼 추가
12) 기지 주크박스 : 기본 주크박스가
$text{StreamingAssets/Music}$ 폴더에서
$text{MP3}$ 파일을 스캔하여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합니다.
윈도우 경로 :
$text{Duckov_Data/StreamingAssets}$맥 경로 :
$text{Contents/Resources/Data/StreamingAssets}$13) 아이템 소비 : 내구도가 낮은 아이템을 우선적으로 사용
14) 파밍 타운 : 늑대 생성률 증가
✅버그 수정
1) 장비 버프 : 장비를 해제한 후에도 전문 장비 버프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 수정
2) 오탈자 : 일부 퀘스트 및 메모의 오타 수정
3) 폭풍 지역 레버 : 폭풍 지역 레버를 당긴 후 맵을 전환하면 최종 보스 방이 열리지 않을 수 있던 버그 수정
4) .J-연구소 : 블랙 카드 방에서 접근하기 어려웠던 전리품 생성 지점 조정
5) 근접 피해 버그 : 적들이 플레이어와 겹쳤을 때 근접 피해를 줄 수 없었던 버그 수정
6) 모드 관련 업데이트
1. 새로운 오디오 기능 추가
$text{AudioManager.PostCustomSFX()}$
$text{AudioManager.PlayCustomBGM()}$위 두 함수 추가. 이제 모더들이 게임 내에서 사용자 지정 사운드 파일 재생 가능
2. $text{BaseBGMSelector}$ 로직 수정
$text{BaseBGMSelector.entries}$의 타입이 $text{BaseBGMSelector.Entry[]}$에서 $text{List<BaseBGMSelector.Entry>}$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text{BaseBGMSelector.Entry.filePath}$를 통해 로컬 파일 재생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