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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eab) 활 등의 특이한 젬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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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개
조회: 4955
추천: 3
2022-06-12 06:02:46
eab 6링크 (맵핑에 더 중심을 둔)
폭발 화살 - 쇠뇌 토템 보조 - 각성한 공격 시 원소 피해 보조 - 생명력 전환 보조 
- 각성한 화상 피해 보조 - (각성한) 강화 보조 : 빨5 초1

- 쇠뇌 토템 보조는 기묘한을 써서 토템 설치 속도 대신 지속 시간을 늘려줄 수도 있습니다.
- 5엑 하는 4렙 강화 보조 대신 5렙 각성한(+110엑...)을 사용하면 10%쯤 딜이 증폭됩니다.
(가격은 현재가)

상이한 폭발 화살을 쓰면 퓨즈를 올릴 수 있습니다. 20%에 +4개, 50%면 +10 (별의 재로 가능)
30 퓨즈는 20퓨즈 보다 100% 가까이 딜이 더 오릅니다. 제 딜 2300만이 4300만으로! 와!!! 대박?!

그런데 지속 시간이 20%에 40% 감폭 되니 50%면 100% 감폭입니다. 토템 30개를 한꺼번에
설치해 놓고 30발이 동시에 꼽혀야 가능한 일이네요. 만약 지속 시간이 무한인
어떤 세팅이 있다면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만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별의 재 없이 20%짜리를 써서 4퓨즈만 올라도 30% 넘게 딜이 오르기에 젬 링크 하나 더 쓰는 수준이긴 한데
줄어드는 지속 시간이 감당이 안됩니다. 지속 시간 1.5가 0.78 이 되더군요. 40%면 0.9여야 하는데 작용하는
뭔가가 더 있나 봅니다. 1.5면 공속이 2.2는 되야 20퓨즈고, 지속 시간 1.5에 24퓨즈가 되려면 공속 2.6쯤 
되야 합니다. 지속 시간이 그대로라도 공속을 맞추기가 어려운데 거의 반으로 줄어들면 답이 없죠.

스킬 지속 시간 관련한 노드 8개를 찍으면 0.78이던 지속시간이 1.52가 되어서 공속을 2.6으로 늘리면 
24퓨즈가 가능하지만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노드 8개와 공속까지 늘려야 하니 포기해야 할 게 너무 많습니다.

닌자에서 100 렙들 보면 상이한을 쓰는 랭커들이 있는데 딜이 제대로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뭔가 지속 시간을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이 있는 건가...



- 격분: 상태 이상 딜 올려주는 몽환적인 (pob를 확인해보니 딜이 안 올라감. 격분 자체의
상태이상 피해만을 올려주는 건가...)

- 저항의 깃발: 방어도 회피 올려주는 기묘한 (비쌈 8엑)

- 악의: 스킬 지속 시간 올려주는 기묘한(2.5엑), 지속 피해 올려주는 상이한(15카) 중 택1 
(21렙 쓰려고 상이한 사서 농사중) 

@챔피언의 경우 '원격 기폭 장치 소환'에 '각성한 벌어지는 상처 보조'를 연결하면 점유율이 42%쯤 되고 
악의와 비슷하게 딜이 오르지만 지속 시간 증가 때문에 점유율 50%인 악의를 쓰는 게 좋을 듯

- 원소의 순수함: 기묘한은 오라효과 업, 상이한은 원소 저항 관통(1%). 
상이한이 비싸고(3엑) 점화에는 무옵인 관통 옵션이라 기묘한 선택

- 결의: 상이한이 좋지만 21렙 물량도 없고 가성비 안 맞아서 패스

- 불의 순수함: 상이한 20퀄에 화저 1% 관통인데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만이라 패스

- 상위 다중 투사체 보조: 스킬의 마나, 생명력 소모 줄여주고 투사체 속도도 늘여주는 기묘한(1엑)

- 바알 해골 소환: 잠시 무적되는 기묘한 (낙인에 더 연결할까 고민)

- 신성한 유물 소환: 재감 올라가는 상이한 (젬 자리 남아서 무링크로 쓰는 중. 잘 안 죽음)
@지금은 이 자리에 상이한 활력 쓰는 중

- 화염 질주: 거리 늘어나는 기묘한도 가능. 일반은 재감 

- 원소 저주: 일반이나 기묘한이나 비슷한 듯? (pob 에선 일반이 더 딜이 높음)

- 사술 손길 보조: 각성한 (비싼 6렙까진 필요 없음)

- 돌골렘 소환: 버프 더 올려주는 기묘한 
(신비학자 낙인 - 생명력 전환 보조 - 화염 쇄도 - 돌 골렘 연결 
생전 때문에 생명력 소모가 많아서 생명력 재생 올리려고 돌 골렘 씀. 딜이 별로 안 부족해서
화염 쇄도 대신 기묘한 바알 해골 소환 쓰는 중)

- 화염 쇄도: 기묘한의 확률적으로 그을림(적 저항 깍)의 적용이 되는지 모르겠음.
이게 타격 딜만 되는지 용암 지대도 적용이 되는지? 쓰는 사람도 있고 별로 안 비싸서 일단은 씀

# 2초에 한 번, 1초 점화 딜의 25%를 준다는데 pob에서는 해제 하나마나 딜이 별차이 없다.
용암 지대 관련한 체크 박스도 없는 것 같음. 스킬 설명대로 라면 7-8%쯤 딜이 올라야하는데
0.03%쯤 올름. 이것도 격분 처럼 자기 스킬의 점화 딜을 베이스로 해서 딜이 미미한 건지? 
하지만 몽환적인 격분과 달리 거의 모든 eab 유저가 사용하는지라 pob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을 것도 같고 정말 모르겠음. 그냥 기묘한 해골 소환이나 쓸까... (보스 전에서도 좋고 대혼란 파수꾼 
쓰기전에 바알 해골 소환 하면 생존에 도움이 아주 많이 됨)


참고로 아랫 글에서도 적었지만 엔드 급 활?

접두
공격 시 원소 피해 1티어 100% (86렙)
장착된 보조 젬 +2 (제작대에서 2엑, 아이슬링은 보조 젬 퀄 +8% 추가) 
장착된 젬 +1
----------------------------
접미
공격 속도 2티어(활은 2티어인 19%가 최고치, 에센스 18%)
지속 피해 배율 1티어 26%
지속 화염 피해 배율 28% (아이슬링 혹은 작업대)

이 정도가 보통의 eab 엔드 활 일 겁니다. 이번 시즌 '재조합기' 덕분에 도전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 톡식 활 만들던 방법을 차용해서 재조합기를 잘 쓰면 뭔가 될 것 같긴 합니다.
(전 만들다가 적당히 타협해서 쓰고 있습니다만 다시 만들기 귀찮고 돈도 시간도 없네요)
 
- 닌자 100렙들 중에도 점화 몰빵 빌드이면서 점화에 적용이 안되서 무옵이나 다름없는 
'화염 피해의 xx%를 추가 카오스 피해로 획득' 을 활에 붙여 쓰는 경우가 종종 있더군요.

p.s: 졸면서 써서 그런지 다시보니 오타도 많고 뒤죽박죽된 내용도 꽤 있어서 좀 고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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