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알투랑게임을 다시 시작하면서 게임아이템을 맞추고 한게임코인충전을해서 변신목걸이와 메테리얼이란 아이템을 현금을 주고 샀습니다 근데 1주일이 지나기도 전에 지금 제아디가 비정상 접속으로 인한 영구정지를 당했습니다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한것도아니고 알투홈페이지를 통해 당당히 로그인을 한건데 왜 제가 그런일을 당해야하는지 그리고 그쪽 이용정지고객센터는 없다면서 알투고객센터에서는 그 이유를 자신들도 모른다며 대답만 회피하고있습니다 충분한 근거자료를 바탕으로 정지를 시켰다지만 정작 본인인 저는 그런적도 없고 이유도 모르고 멍청히 앉아서 당한겁니다 이건 유저를 등쳐먹기 위한 한게임의 사기행각일수밖에없습니다
왜 이유를 안가르쳐주면서 자기들만 확보한 근거자료로 저를영구정지시켰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이메일을 몇십번 보내봐도 구구절절 똑같은 대답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너무 억울해서 신고하고 고소하고 싶은데 힘없는 20대 후반의 한사람으로써 이렇게 공권력이라면 큰 기업인데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걸까요 제가 어떻게 해야되는건가요 알투하는 사람들의 주머니를 어떻게 하면 털수있을까 하는 사기꾼같은 근성만 가진건가요 일이 생기면 처리는 커녕 나몰라라하는식의 운영체제는 도대체 어떻게 이루어진건가요 고객센터는 왜 만들어 놓은건가요 제가 어떻게 할 수있는 방법은 없나요
전 억울합니다 정말 억울합니다 한게임 알투를 고발하고 싶어요
내가 보낸 메일이다
답변이다
안녕하세요.한국게임산업 진흥원 민원센터입니다.
한국게임산업진흥원은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이하 게임법)의 목적을 달성하기위해 설립된 재단법인으로서 게임문화진흥과 게임이용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게임사업자는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상 게임제공업자인 동시에 전기통신사업법 제4조 제4항에 따른 부가통신사업을 영위하는 전기통신사업자임. 따라서 동법 제33조에 따라 이용자보호의무가 있음. 동조는 전기통신사업자가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즉시 처리하여야 할 의무가 있음.
그러나 위 게임사업자는 민원인의 게임 아이디 영구 정지에 대해 합리적인 이유와 근거를 제시하지 않고 있음. 영구정지로 인해 민원인에게 손해를 입혔다면 동법 제33조의2에 따라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할 수도 있음. 이러한 점을 제기하여 아이디 영구정지에 대한 답변을 요구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으로 판단됨.
다른곳에서도 다 이런반응인데 너희들의 그 정당하다는 운영방식가지고 내가 법정에 선다 기다려라 꼭 내가 왜이렇게 까지하는지 알때도 됐을텐데 아직까지 묵묵부답인걸 아주 고맙게 생각한다
No Rules, Just Power!
안녕하세요. R2 운영팀 입니다.
cha98534855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문의는 잘 받아 보았습니다.
R2 PS조치 후 본인인증 완료 없이 게임을 접속하셔서 계정영구이용 정지에
대한 문의를 해주셨지요?
저희 운영진은 계정이용제한의 근거인 R2 PS 조치 후 본인인증 완료 없이
게임을 접속 하신 내용이 확인 되어서 제재를 가했다는 점 이전 안내된
답변에서도 고객님께 안내해 드렸습니다.
이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도움 드리지 못하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봤나요? 이내용에 게임산업진흥원도 잘못이 있다는데 얘네들은 자기주장대로 증거자료하나없이 말만 되풀이하면서 계정을
정지시켰습니다 저야 안에 템이라곤 허접한거뿐이다만 정말 고가템을 가지고있다면 항소할 방법이 없는겁니다 조심들하시고
현질은 하지마세여 이런 개소리 듣지않을려면요 개개인의 컴퓨터를 어떻게 다알고 그런 오류는 생각도 안해보냐니까 그런
오류는 있을수도 없고 있는다한들 개개인의 컴퓨터관리 소홀이랍니다 나참 어이가 없어서
혹시나 또다른 피해자가 생길까 올립니다 전 끝까지 항소하고 고발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