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인벤 오픈 리부트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9월 마지막주 공성일지

요오드
댓글: 7 개
조회: 1066
2008-09-28 23:51:40
동시다발 공성/스팟전 !!!
오픈스피드서버 생긴 이후로 가장 재밌는 공성/스팟 전이 이루어졌다.
약간 늦은데다가, 여러군대 가보지 못하였으나 측근들로부터 얻은 정보들로 적어보겠다.



푸리에성 : 쟁의 시발점이었던 비매너클럽은 쟁발발 첫주만에 무너져버렸다.

9시를 넘어 종반까지 스톤해머와, 요정언덕에서 각축전이 벌어졌고, 마지막 수성을 해야하는 상황

이노센트의 탄탄한 계획에 속수무책으로 성을 뺃긴이후 종료될때까지 되찾지 못하며 굴욕적인 패배를 했다.

막판 기존의 성들을 되찾기 위한 노력이었지만 동맹들의 지원이 없어 비매너는 1스팟이라는 초라한 성적으로

마감하게되었다. 노땅에 반감을 가진 길원들의 불만과, 사기 저하로 몇몇캐릭의 길탈이 예상되고 있다.

이노센트 연합은 공성 직전 불,에이스 연합과의 마크 통일을 하며 오캠은 뺏겼지만, 치열한 전투가 있었던

요정을 지키고, Ace길드와 불길드의 스팟1개씩도 지켜내는등 탄탄한 조직력을 보여주었다.

황당한점은 그들의 스팟을 악동클럽(작장)이 도와주고, 성까지 도와주었다는 점이다.

그들은 줏대가 없는것인가? 이제 악동클럽의 지원을 받으며 대등한 입장이 되었다.

악통클럽의 지원을 받지않고도 충분할꺼라 보였는데 그들 없인 힘겨운듯해 보인다. 휘둘리지 않기를 바랄뿐.




블랙성 : 수많은 언플과, R2운영의 양아치 짓에도 꿋꿋하게 성을 지켜낸 노땅연합은

1스팟을 중립에게 내주고, 1성 1스팟으로 어중간한 결과를 얻었다.

초반 딱던과, 질서의신전에서 악동클럽과의 옥신각신 하다가, 질서는 결국 중립에게 넘겨주고

딱던수비에 집중하며, 적혈 스팟공략에 나서는 모습이 보였다. 머맨을 타겟으로 여러번 시도하며

요정,하스트,흑룡,왕무 등등 수많은 스팟에 개때처럼 몰려다니며 인상적이었지만 실속은 없었다.

악동클럽과 스팟내내 같이 모습을 보이던 불길드에게 머맨스팟도 뺏지 못하고, 동맹인 비매너와

킹길드가 성을 되찾는데 힘이 되주지 못한채 블랙성도 50분이 넘어서야 가까스도 되찾았다.

성 지키기에 급급하여, 막판되서 동맹을 나몰라라한 노땅은 길드 내분도 심화되고 있다고 한다.

노땅의 수명도 이제 끝나가는듯 하다.




바이런성 : 스팟전 양상이 흥미로워 미쳐가볼 생각을 못했던 성이다.

역시 성을 제쳐두고 스팟전 위주로 하던 무사연합은 흑룡,왕무를 엄청나게 공략당하며

입성 첫주만에 다시 무너질듯 보였으나, 하스트에 견제도 하는 여유를 보이며 막판에

성을 되찾았고, 운좋게도 악동클럽이 로덴성을 택하는 바람에 어부지리도 수성을 성공하게 되었다.

다행이도 무사길드가 성을, 투신에이스 길드가 스팟으로 한 길드에 쏠리지 않게 되었다.

손해는 보았지만 입성첫주 수성으로 쟁까지 하면서 성공한 길드라고 할 수 있겠다.




로덴성 : 서버에 큰 쟁으로 인하여 악동클럽이 웃고있다.

고렙,고장비를 바탕으로 현질매니아들의 양아치 집단은 초반부터 4성이 보유한 스팟을 쑤시고 다니며

중립연합의 스팟도 도와주는 모습을 보였다.

질서와,딱던에서 잠시 교전이 있는듯 하다가, 이번주는 무사쪽으로 발길을 돌려 흑룡을 먹는 행운이있었고

초반에 신풍을 화탑으로 몰아내고 하스트까지 먹어 2스팟을 챙겨갔다.

종반이 다다를 무렵, 중립연합의 푸리에성 진격에 도움을 주고, 킹길드의 본거지인 로덴성에 올인!!!

2분여를 남기고 수호탑을 부시고 달려오던 경비를 베르시키고 성까지 빼앗은채 공성을 마치게되었다.

킹길드는 길원의 수를 극복하지 못하고, 쟁에 참가도 미룬채 공성을 준비해였지만, 역시 인원의 부재로

스팟은 지켯지만 성은 지키지 못하는 아쉬움을 보여주었다.

명실공히 최고의 현존 오픈스피드섭 최고의 길드이다.

운영력,단결력,유동성 면에서 카오길드지만 최고점을 주고싶다.

중립연합의 손을 들어주며, 노땅연합과의 쟁에 총알받이를 얻게된 그들은 성을 다시 먹으며 파란을 예고했다.



================================================================================================================

※ 생각해봅시다.

1. 오늘 한소리가 떨군 5강부는 누가 Pick Up 하였을까?

2. 노땅지휘부의 주급(성세금)횡령으로 길드내분이 심화되고 있는데 과연 앞으로 노땅은 어찌 될것인가?

3. 저글링 부족의 킹길드, 뒷심부족의 비매너클럽은 막판 지원에 나몰라라한 노땅과 앞으로 우호적일수 있을까?

4. 총6개 스팟을 1성3스팟으로 바꾸며, 쟁2차전에 돌입한 이노센트 연합은 사기가 하늘을 찌르고있다.
기존 성혈과의 절반의 승리는 거두었지만 결과적으로 악동클럽에게 이용당한다는것 언제쯤 깨닫게 될까?


이상끝.

Lv4 요오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