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크흡... 마공 디뚝 직업 선택장애 발생

멘솔a
댓글: 10 개
조회: 1456
2026-04-20 23:11:41
음... 엘마로 본캐를 정했다!!! 고 생각했는데 유튜브 이것저것 찾아보고 하다보니 또 선택장애가 발생했슴다.

효율...뭐 이런거는 둘째치고 어떤 직업이 디뚝 갔을 때 가장 재밌을까요 ㅋㅋ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엘마는 무기 스위칭 해야한다고 해서 에.. 귀찮을 것 같은느낌!?

현재 장비는 라스요르셋 뒷판은 스펠마스터 매지컬마스터 소서리마스터 다 있어요. 뚝은 베스퍼나 디뚝

우선 고민중인건 엘마 / 영도사 / 연주(연주는 베스퍼 타임갭)에요.

아크비타는 사실 꿈도 안꾸고 어비스까지는 갔으면 하는데 성좌까지는 사실 플레이타임도 짧아서 못갈것 같거든요ㅠㅠ 가더라도 한... 몇년 후쯤?

여러분은 요르셋+디뚝or베스퍼 했을 때 어떤 캐릭이 가장 재밌었나요?

Lv62 멘솔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