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저는 나이 먹으니 새로운 게임에 관심이 안 생기던데요

방랑검심
댓글: 9 개
조회: 1115
2026-04-21 17:56:32
새롭게 배워야하는 것도 스트레스더라구요ㅠ

라그나로크도 20년전에 비하면 많이 바뀌었지만 그래도 인터페이스나 일정 레벨까지는 익숙해서..

예외적으로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은 새로운 게임인데 재밌게 했으나 섭종엔딩ㅠ

라그나로크 하기 전에는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2 레저렉션 종종 했네요.

요즘은 라그나로크에 푹 빠졌습니다ㅎㅎ

롤 같은 것도 이름만 알고 할 줄 몰라요.

플스 게임도 관심없네요.

다른 분들도 그러시나요?

Lv51 방랑검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