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길드 엠블럼 가져가세요!

아이콘 겻이
댓글: 17 개
조회: 1869
추천: 19
2026-04-22 15:07:00

길드 엠블럼 만들어봤습니다!!!
쓰실분들 가져가세요!!
추천 눌러주시면 또 만들어 오겠습니다


 인게임 샷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적용방법!!

파일명을 영문으로 저장하시고
경로를 C:GravityRagnarok/emblem
c드라이브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폴더에 엠블럼 영문으로 폴더 만드시고 
넣으셔야 인게임 내 편집에서 보입니다!!
파일명은 꼭 영문으로 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