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더라그나로크 하다가 본가 복귀해보려 합니다

Shadysky
댓글: 5 개
조회: 273
2026-06-22 13:09:52
안녕하세요
더라그나로크에서 하이프리스트 키우다가, 모바일게임 특유의 과금유도에 질려서 접고
본가 라그나로크 복귀해보려 합니다.

찾아보니, 얼마 전까지 프로모션 이라는 게 있어서 좀 편한육성이 가능했는데 현재는 없는 것 같네요

생각 중인 직업은

1. 전투프리
2. 오토스펠 세이지
3. 슈퍼노비스 

정도 입니다. 
프로모션 없어도 복귀해서 즐기는 데에는 문제 없을지와..
솔플 위주로 하기 좋은 직업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과금도 적당하게 할 생각은 있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