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프리트 서버 근황 주절주절

토시미츠
댓글: 6 개
조회: 490
2026-06-22 15:36:15
이프리트 서버에서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작년 이프리트 단독으로 3월 프모였나요? 그 때 돌아와서 지금까지 열심히 했네요.
배럭도 늘리고... 버프 케릭도 만들고~ 1년 4개월 열심히 달렸네요.

매크로가 없어서 정말 쾌적한 이프리트.... 혹시라도 시계탑 매크로에 지치셨다면
몬스터가 우글우글 거리는 이프리트도 추천드립니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이프리트... 파이팅!

Lv15 토시미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