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라그는 요지경

아이콘 단검기학
댓글: 1 개
조회: 366
2026-06-22 14:44:30


사고싶은 템들이 올라와서 결국 원령이를 팔아서
제니를 마련 했는데 제니 생김과 동시에 내가 살려던 템의
구하고 싶던 인첸트만 귀신같이 싹 사라짐 진심 단 하나도
매물이 안보임 혹 있다고 해도 상관없는 카드작된 템이라
카뽑할 자신도 없는 상황 진짜 그라비티에게 감시당하는 기분

인벤러

Lv91 단검기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