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게시판

3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자주 접수되는 문의

아이콘 Blizz스코
댓글: 6 개
조회: 3201
추천: 9
2017-08-15 11:39:37
안녕하세요.

아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이후 자주 접수되는 문의입니다. 현재 겪고 있는 문제가 아래 목록에 없을 경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기술 지원 게시판 공지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블리자드 앱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이콘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블리자드 앱을 종료하신 후 재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블리자드 앱에서 게임 실행 버튼이 보이지 않고 구매하기 창이 보이는 현상
오른쪽 위 X 버튼을 눌러 팝업창을 닫아주시고 게임 실행 버튼이 보이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블리자드 앱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
블리자드 앱을 종료하신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작업 관리자에서 Blizzard app/Battle.net App/Agent.exe/Battle.net helper 등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강제 종료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SD 버전으로 게임이 실행되는 경우
게임 실행 후 F5 키를 누르시거나, 옵션 - 비디오 - HD 그래픽 항목을 체크해 주시면 HD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4.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구매 후 디지털 코드가 오지 않는 현상
- 공식 홈페이지 ‘샵’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 구매를 하신 경우 별도의 게임 코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구매 후 블리자드 앱 접속 하신 뒤 스타크래프트 아이콘을 클릭 하셔서 게임 설치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1번가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 코드를 구매하신 경우 문자 메세지로 게임코드가 발송되며 관련 문의는 11번가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 외에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기술 지원 토론장을 이용하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v63 Blizz스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