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저 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ESPORTS 소식: 9월 4일, GSL 스타크래프트II 오픈이 시작됩니다.

아이콘 스카루
조회: 1054
2010-09-02 19:04:11

출처: http://kr.battle.net/sc2/ko/blog/320556#blog

작성자: 키쵸

 

ESPORTS 소식: 9월 4일, GSL 스타크래프트II 오픈이 시작됩니다.

스타크래프트 II를 즐기는 수 많은 플레이어 중 최고를 가린다면, 과연 누가 될까요? 그 답을 제시해줄 스타크래프트 II 오픈이 드디어 시작됩니다! 총 2,000여명이 참가 신청을 해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고, 치열한 예선 끝에 64명이 선발 되었는데요. 9월 4일 토요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 2일에 있을 대망의 결승전까지, 매 경기마다 ESPORTS 팬들을 뜨겁게 달궈줄 것입니다.

 

개막전 경기

1경기: 그렉 필즈(IdrA) 저그 VS 테란 지태훈(허준과침제니스)

한국에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생활을 하기도 했던, 미국 국적의 그렉 필즈는 베타 테스트 때부터 쟁쟁한 대회들에서 매번 최고의 경기를 선보여 왔는데요. 커뮤니티에서 최상위권 저그를 일컫는 “쩌그” 라는 명칭이 잘 어울리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이에 맞서는 지태훈 선수는 유령을 활용한 ‘침술류 테란’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어떤 경기가 전개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2경기: 곽한얼(요츠바랑) 테란 VS 프로토스 엄효섭(포커스)

매주 소개해 드리는 1대1 래더상위 200명 명단에 3주 연속으로 1위에 자신을 이름을 올리기도 했던 곽한얼 선수는 스타크래프트 II 최고의 기대주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얼마 전 열렸던 WCG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워크래프트III 부문의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던, 엄효섭 선수는 스타크래프트 II 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준비를 하고 있죠. 떠오르는 신예 게이머와 워크래프트III 최고 게이머의 만남!  경기가 끝난 후 활짝 웃게 될 이는 과연 누가 될까요?

 

현장 관람 안내

스타크래프트 II ESPORTS, 그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현장에서 직접 함께 하세요!

일시: 9월4일(토) 저녁7:00

장소: KBS 88 체육관


축하공연: DJ DOC, 윤도현밴드, 아이유, 레인보우

 

거리가 너무 멀어서, 혹은 선약이 있어 현장을 직접 찾기 어려우신가요? 걱정 마세요~ 곰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9월 4일 늦은 7시!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Lv0 스카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