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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10월 2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아이콘 Aliin
조회: 1003
2025-10-02 09:55:54

 

 

새롭게 계승되는 천만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리버스 입니다.

 

10월 2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월 2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신규 영웅 추가

 

📍 [전설] 카구라

신규 영웅 [전설] 카구라가 추가됩니다.

 

카구라

등급

전설

소속

숨은 강자들

역할군

공격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30%

 

해방-팔사검

(적군 4명) (전열 우선)

물리 공격력의 62%만큼 2회 피해
- 받는 회복량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받는 회복량 감소 : 받는 회복량이 52%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받는 회복량 감소 68%

 

해방-뱀 사냥

(모든 적군)

물리 공격력의 57%만큼 2회 피해

석화 [45% 확률] [2턴 지속]

석화 : 지속시간 동안 행동할 수 없으며, 해제 시 시전자 공격력의 120%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확률 상승 : 석화 확률 55%

 

[패시브]

팔사의 저주

(자신)

사망 시 불굴 상태로 부활  [피격 8회] (전투당 1회 발동)

 

아군(공격형, 만능형)

치명타 피해 증가 [상시]

불굴 발동 시 디버프 해제 2개

불굴 발동 시 물리 피해량 증가 [3턴 지속]

불굴 : 사망 시 생명력 1인 상태로 부활하며, 8회 피격되기 전까지 사망하지 않습니다.
적군 사망 시, 불굴 효과의 피격 횟수가 1회만큼 증가합니다.
피격 횟수 증가 시, 8회를 초과해 증가할 수 없습니다.

치명타 피해 증가 : 치명타 피해가 28% 증가합니다.

디버프 해제 : 적용 순서대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물리 피해량 증가 : 주는 물리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치명타 피해 증가 34%

 

[2초월 효과]

- [아군 공격형, 만능형] 효과 추가 : 불굴 발동 시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65%만큼 생명력 회복

[6초월 효과]
- [모든 적군] 효과 추가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물리 취약 24% [100% 확률] [2턴 지속]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카구라 PV 영상 [바로가기]

 

📍 [전설] 아멜리아

신규 영웅 [전설] 아멜리아가 추가됩니다.

아멜리아

등급

전설

소속

숨은 강자들

역할군

공격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20%

 

통행금지

(적군 3명)

물리 공격력의 60%만큼 1회 피해

진탕 [60% 확률] [2턴 지속]
진탕 : 지속시간 동안 행동할 수 없으며, 적의 2회 타격
이상의 공격에 적중 당할 시 지속 턴이 1턴 증가합니다.
턴 증가 시, 최초 적용된 지속 턴을 초과해 증가할 수 없습니다.


(자신)
-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5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보호막 :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70%

  

위기대응

(방어력이 가장 높은 적군)

회복 불가 [100% 확률] [4턴 지속]

물리 공격력의 135%만큼 2회 피해

회복 불가 : 생명력을 회복할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65%
 

[2초월 효과]
대상 수 변경 : 방어력이 가장 높은 적군 2명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 생명력 전환 55%

 

[패시브]

첨단 나노 슈트

(자신)

효과 적중 증가 [상시]

사망 시 생명력 55%로 부활 (전투당 1회 발동)

효과 적중 증가 : 효과 적중이 40% 증가합니다
* 부활 : 사망한 대상이 부활합니다.

 

아군 2명(자신 제외)

자신 사망 시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90%만큼 보호막 [2턴 지속] (전투당 2회 발동)
- 자신 사망 시, 디버프 해제 3개 (전투당 2회 발동)
* 보호막 :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디버프 해제 : 적용 순서대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효과 적중 증가 49%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아멜리아 PV 영상 [바로가기]
 


 

■ 신규 장비 추가
📍[전설] (구) 사황 장비 8종이 추가됩니다.

장비명

세트

[메인 옵션 (%)]
(1종 랜덤 부여)

[서브 옵션 (% *속공 제외)]
(3종 고정)

태오의 흑도
(물리 무기)

선봉장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추적자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약점 공격 확률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암살자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약점 공격 확률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복수자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모든 공격력

주술사

효과 적중 / 모든 공격력 / 생명력

모든 공격력 / 효과 적중 / 속공

 

태오의 귀면흑포
(방어구)

선봉장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추적자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암살자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복수자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모든 공격력

주술사

모든 공격력 / 받는 피해 감소

모든 공격력 / 효과 적중 / 속공

연희의 금선백관
(마법 무기)

선봉장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추적자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약점 공격 확률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암살자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약점 공격 확률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복수자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모든 공격력

주술사

효과 적중 / 모든 공격력 / 생명력

모든 공격력 / 효과 적중 / 속공

 

연희의 백화연의
(방어구)

선봉장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추적자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암살자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속공

복수자

모든 공격력

치명타 피해 / 약점 공격 확률 / 모든 공격력

주술사

모든 공격력 / 받는 피해 감소

모든 공격력 / 효과 적중 / 속공

카일의 사신쇄겸
(물리 무기)

수호자

생명력 / 방어력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성기사

생명력 / 방어력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수문장

생명력 / 방어력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조율자

생명력 / 방어력

막기 확률 / 생명력 / 효과 저항

 

카일의 사령의포
(방어구)

수호자

방어력 / 받는 피해 감소 / 막기 확률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성기사

생명력 / 받는 피해 감소 / 막기 확률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수문장

방어력 / 받는 피해 감소 / 막기 확률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조율자

효과 저항 / 받는 피해 감소 / 막기 확률

막기 확률 / 생명력 / 효과 저항

카르마의 금강전
(마법 무기)

수호자

생명력 / 방어력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성기사

생명력 / 방어력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수문장

생명력 / 방어력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조율자

생명력 / 방어력

막기 확률 / 생명력 / 효과 저항

 

카르마의 청각선포
(방어구)

수호자

방어력 / 받는 피해 감소 / 막기 확률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성기사

생명력 / 받는 피해 감소 / 막기 확률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수문장

방어력 / 받는 피해 감소 / 막기 확률

막기 확률 / 방어력 / 생명력

조율자

효과 저항 / 받는 피해 감소 / 막기 확률

막기 확률 / 생명력 / 효과 저항

 

 


 

■ 영웅 리메이크

 

📍 [전설] 벨리카

- [전설] 등급 벨리카의 스킬이 리메이크됩니다.

벨리카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기본 공격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단일 적군)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모든 아군)
- 무한의 탑, 시련의 탑에서 스킬 쿨타임 감소 9초

쿨타임 감소 :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 효과 상승 :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 12초

메테오

(모든 적군)

마법 공격력의 105% 만큼 1회 피해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40% 만큼 추가 피해

화상 [60% 확률] [2턴 지속]
* 화상 : 매 턴마다 시전자 공격력의 80%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확률 상승 : 화상 확률 75%

턴 상승 : 화상 지속 3턴

 

[2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 피해량 상승 :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50%

 

(모든 적군)

마법 공격력의 105%만큼 1회 피해
-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40%만큼 추가 피해
- 화상 [60% 확률] [2턴 지속]
*화상 : 매 턴마다 시전자 공격력의 80%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 피해량 추가 :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50%만큼 추가 피해

어둠의 환영

(모든 적군)

마법 공격력의 105% 만큼 1회 피해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55% 만큼 추가 피해
- 마법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 마법 취약 : 받는 마법 피해가 17%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효과 상승 : 마법 취약 22%

(모든 적군)

마법 공격력의 105%만큼 1회 피해
-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55%만큼 추가 피해

마법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마법 취약 : 받는 마법 피해가 17%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 효과 상승 : 마법 취약 22%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 침묵 [60% 확률] [2턴 지속]
침묵 : 지속시간 동안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패시브]

흑월의 축복

(모든 아군)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치명타 확률이 19%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치명타 확률 증가 23%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가 되면 마법 공격력의 18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자신)
-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160%만큼 보호막 [3턴 지속] (라운드당 1회 발동)
* 치명타 확률 증가 : 치명타 확률이 27% 증가합니다.

보호막 :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모든 아군)

무한의 탑, 시련의 탑에서 마법 피해량 증가 [상시]

마법 피해량 증가 : 주는 마법 피해량이 28%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 치명타 확률 증가 33%
- 효과 상승 : 마법 피해량 증가 31%

 

[2초월 효과]
- 효과 상승 : 보호막 흡수량이 마법 공격력의 185%

효과 추가 :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가 되면 마법 공격력의 18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전설] 비담

- [전설] 등급 비담의 일부 스킬이 리메이크됩니다.

비담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거궁신포

(적군 3명)

물리 공격력의 72% 만큼 2회 관통 피해

각 공격마다출혈 [55% 확률] [3턴 지속]

관통 : 대상의 피해 면역 효과를 무시합니다.

출혈 : 매 턴마다 시전자 공격력의 60% 관통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에게 적용 중인 출혈 개수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하며, 최대5개까지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85%
- 확률 상승 : 출혈 확률 60%

 

[2초월 효과]

쿨타임 감소 : 스킬 쿨타임 55초

(적군 3명)

물리 공격력의 72%만큼 2회 관통 피해
- 각 공격마다 출혈 [55% 확률] [3턴 지속]
* 관통 : 대상의 피해 면역 효과를 무시합니다.
* 출혈 : 매 턴마다 시전자 공격력의 60% 관통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에게 적용 중인 출혈 개수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하며, 최대5개까지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85%
- 확률 상승 : 출혈 확률 60%

 

[2초월 효과]

쿨타임 감소 : 스킬 쿨타임 55초

효과 추가 : 대상이 [출혈] 상태일 경우 출혈 [100% 확률] [3턴 지속]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희귀] 사라

- [희귀] 등급 사라의 일부 스킬이 리메이크됩니다.

사라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악마의 유혹

(모든 적군)

마법 공격력의 95%만큼 1회 피해
- 방어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18%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방어력 감소 22%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 피해량 감소 12% [100% 확률] [3턴 지속]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95%만큼 1회 피해
- 방어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 방어력 감소 24%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 피해량 감소 13% [100% 확률] [3턴 지속]

[패시브]

악마의 계약

(자신)

감쇄 [상시]
* 감쇄 : 받는 피해량이 12% 감소합니다.

 

(모든 아군)

자신의 생명력이 30% 이하가 되면 디버프 해제 2개 (전투당 1회 발동)

자신의 생명력이 30% 이하가 되면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40%만큼 생명력 회복 (전투당 1회 발동)


디버프 해제 : 적용 순서대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감쇄 효과 16%

(자신)

감쇄 [상시]
감쇄 : 받는 피해량이 12% 감소합니다.

(모든 아군)
- 수면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수면 면역 [2턴 지속]

자신의 생명력이 30% 이하가 되면 디버프 해제 2개 (전투당 1회 발동)

자신이 생명력이 30% 이하가 되면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생명력 회복 (전투당 1회 발동)

*수면 면역 : 수면 상태의 대해 면역 상태가 됩니다.
* 디버프 해제 : 적용 순서대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 감쇄 효과 16%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신규 콘텐츠

 

📍 모험 보상 추가

모험 일반 7번째 지역 이후 획득 가능한 모험 보상 중 [전설 영웅] 리스트에 [카구라], [아멜리아]가 추가됩니다.

 

📍 소환 · 선택권/위시리스트/합성/임의 조합/고정 조합/멜키르의 실험실/세나 체스 대상 영웅 추가

일반 영웅 소환 및 위시 리스트에 [클라한], [미호], [아멜리아]가 추가됩니다.

도감, 프로필, 임의 조합 및 ★3~★5 영웅 합성 리스트에 [카구라], [아멜리아]가 추가됩니다.
- [조합] → [영웅 - 고정 조합] → [전설]에 영웅 [콜트], [플라튼], [비스킷], [오를리], [데이지], [클라한], [미호]가 추가됩니다.

일부 영웅 소환권 및 선택권에 [카구라], [아멜리아]가 추가됩니다.

소환권 및 선택권 리스트

전설 영웅 소환권 Ⅰ

전설 영웅 소환권 Ⅱ

전설 영웅 소환권 Ⅲ

희귀 ~ 전설 영웅 소환권 Ⅰ

희귀 ~ 전설 영웅 소환권 Ⅱ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전설 영웅 선택권 Ⅰ

전설 영웅 선택권 Ⅱ

전설 영웅 선택권

멜키르의 실험실에 [카구라], [아멜리아]가 추가됩니다.

세나 체스 ‘위시 영웅 리스트’에 [오를리, 데이지, 클라한, 미호]가 추가됩니다.

 

📍 20번째 신규 지역 ‘땅의 문’ 추가 및 성장 원정대 추가

- 20번째 신규 일반 모험 지역 [땅의 문]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새로운 모험 지역 추가에 따라, 성장 원정대가 추가됩니다.

 

📍 20번째 지역 ‘땅의 문’ 악몽 난이도 추가

- 20번째 모험 지역 [땅의 문]의 악몽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 신규 코스튬 4종 추가

- [델론즈, 카르마, 루디, 리나]의 신규 코스튬 4종이 추가됩니다.

구매 가능 기간: 10월 2일(목) 점검 후 ~​

🎀 [델론즈] (고급) 길드 수호자

 

가격: 영광의 펜던트 x2,000

의상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카르마] (희귀) 밤도깨비

 

 

🎀 [루디] (희귀) 충무공

 

 

🎀 [리나] (희귀) 어우동

 

 

📍길드 콘텐츠 ‘강림 원정대’ 추가
- (구)사황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강림 원정대]가 추가됩니다.
* 강림 원정대는 10월 6일(월) 09:00(UTC+9)부터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재화 (파괴신의 파편) 1종이 추가됩니다.
강림 원정대는 [길드] 메뉴 > 하단 [강림 원정대] 아이콘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길드 레벨 10 달성 이후 해금됩니다.

 

 

[진행 방식]

구분

내용

시즌

강림 원정대의 한 시즌은 최초 시작되는 날부터 2주간 진행됩니다.

전투 진행

매일 09:00 (UTC+9) (구) 사황 전투 입장 티켓(환영의 수정)이 1개씩 지급됩니다.

입장 티켓은 길드 레벨 10 달성 후 다음날 09:00 (UTC+9)부터 지급됩니다.
ex) 10/6 09:00 (UTC+9) 이후 길드 레벨 10 달성 시 10/7 09:00 (UTC+9) 입장 티켓 지급

길드장, 부길드장은 각 길드원에게 구 사황 보스 공격 명령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보스 클리어 시 공격 명령 지정이 해제됩니다.
전투는 70턴 제한으로 2개의 라운드와 2개의 팀으로 진행되며, 1라운드 클리어 시 진행한 턴을 이어 2라운드 전투를 진행합니다.
- (구) 사황 보스를 모두 처치 시 파괴신에 도전할 수 있으며, 모두 처치한 다음날 09:00 (UTC+9)부터 파괴신 전투 입장 티켓(파괴의 수정)이 1개씩 지급됩니다.

이미 클리어된 (구) 사황 보스는 재진행이 불가합니다.

전투 종료 시 이미 해당 보스가 클리어 되었을 경우, 입장 티켓이 반환되며 해당 전투는 무효 처리로 진행됩니다.
파괴신에게 입힌 피해량은 각 길드원 당 높은 피해량 순으로 세 번째 기록까지 합산되며, 해당 기준으로 모든 길드원의 접수를 합산하여 길드 순위가 정해집니다.

전투 종료

시즌 마지막 일자의 02:00 (UTC+9)에 전투가 종료됩니다.
- 전투 종료 후 최종 전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미수령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투 종료 일정 내 미수령한 보상은 제거되며 더 이상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전투 종료 직전 전투가 진행되었더라도 전투 종료 시간이 된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정산

시즌 마지막 일자의 06:00 (UTC+9)부터 3시간동안 정산이 진행되며, 파괴신 길드 랭킹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정산이 완료되면 해당 시즌의 정보과 초기화되고,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보상

개인 보상 : (구) 사황과 파괴신의 누적 피해량에 따라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파괴신에게 입힌 피해량의 경우, 높은 피해량 순으로 세 번째 기록까지만 인정되며 순위 밖의 피해량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처치 보상 : (구) 사황 클리어 시 직접 수령을 통해 획득 가능합니다.
처치 보상은 길드원 전원 획득 가능합니다.
* 가방이 가득 찬 경우 수령이 불가합니다.

보상 지급 전 길드에서 탈퇴/추방될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길드에 소속된 상태로 클리어 시에만 보상 수령이 가능합니다.

보스 클리어 후 길드를 이전할 경우, 클리어한 보스에 대한 공격참여 및 보상 수령이 불가합니다.

길드를 이전할 경우, 이전한 길드가 이미 특정 보스 클리어를 했다면, 해당 보스에 대한 보상은 획득이 불가합니다.
랭킹 보상 : (구) 사황을 모두 처치 후 파괴신 누적 피해량 랭킹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랭킹 보상은 길드원 전원 획득 가능합니다.
* 랭킹 보상은 정산 시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랭킹 보상 지급 전 길드에서 탈퇴/추방될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파괴신 랭킹에 진입하지 못한 길드의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강림 원정대 한 시즌 당 상세 스케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태

기간(UTC+9)

시즌 진행 기간

2주 (총 14일간 진행)

시작 일정

월요일 09:00 ~ (총 13일 17시간 진행)

종료 일정

월요일 02:00 ~ 06:00 (총 4시간 진행)

정산 기간

06:00 ~ 09:00 (총 3시간 진행)

강림 원정대는 10월 6일(월) 09:00(UTC+9)부터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강림 원정대는 길드 레벨 10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강림 원정대 입장 시 ‘환영의 수정’ 또는 ‘파괴의 수정’ 입장권이 소진됩니다.
* 4종의 (구)사황 모두 클리어 시 파괴신이 해금됩니다.
길드 변경(재가입) 또는 시즌 종료 시 보유 입장권이 초기화됩니다.

 

📍공성전 보상 신규 등급 및 보상 추가
신규 재화 (공성전 도전 훈장) 1종이 추가됩니다.

해당 재화는 공성전 길드 등급 보상 및 개인 특정 점수 달성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공성전 보상 신규 길드 등급 2종이 추가됩니다.

공성전 길드 등급 보상이 아래와 같이 개선됩니다.

등급

길드 누적 점수

보상 리스트

변경 전

변경 후

EX+

100,000,000

-

공성전 EX+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EX+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200

EX

75,000,000

-

공성전 EX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EX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180

SSS

50,000,000

공성전 SSS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SSS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SSS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SSS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160

SS

30,000,000

공성전 SS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SS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SS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SS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140

S

15,000,000

공성전 S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S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S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S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120

A

10,000,000

공성전 A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A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A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A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100

B

7,500,000

공성전 B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B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B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B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80

C

5,000,000

공성전 C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C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C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C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60

D

2,500,000

공성전 D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D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D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D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40

F

0

공성전 F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F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F등급 영웅 소환권 X1
공성전 F등급 골드 상자 X1
공성전 도전 훈장 X20

* 10월 2일(목) 점검 이전(UTC+9)에 진행된 공성전의 길드 누적 점수가 [75,000,000 / 100,000,000]을 초과 하는 경우, 점검 후 [EX/EX+] 등급으로 표기되어 수령되나, 보상은 [SSS]등급으로 지급됩니다.
* 9월 25일(목) 09:00 ~ 10월 1일(수) 08:59(UTC+9) 동안의 미접속으로 인해 등급과 무관하게 공성전 보상을 수령하지 않으신 경우, 
10월 2일(목) 점검 이후(UTC+9) 변경 전 보상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우편함 지급 / 보관 기간: 3일)

 

공성전 개인 점수 구간 및 보상이 추가됩니다.

점수

보상

600,000

공성전 도전 훈장 x20

700,000

공성전 도전 훈장 x20

850,000

공성전 도전 훈장 x30

1,000,000

공성전 도전 훈장 x30


📍[교환 상점] - [길드] 신규 상품 추가 및 제거

교환 상점 - 길드에 상품 6종이 추가됩니다.

상품명

가격

재고

세븐나이츠 소환권

공성전 도전 훈장 x4,000

1

열쇠 상자

공성전 도전 훈장 x100

5

고급 영웅 소환권

공성전 도전 훈장 x40

20

(구) 사황 소환권

파괴신의 파편 x8,000

1

★5 희귀 장신구 상자

파괴신의 파편 x2,500

1

희귀 세공 부적

파괴신의 파편 x1,600

2


교환 상점 - 길드에 상품 1종이 제거됩니다.

상품명

하급 알 x1

 

📍[교환 상점] - [길드전] 신규 상품 추가

상품명

가격

재고

4성 아멜리아

영광의 펜던트 x5,000

2

 

📍장비 일괄 강화 시스템 추가

장비 강화 시 20개까지 선택하여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장비 성장 → 하단의 일괄 강화 버튼을 통해 진입 가능합니다.

강화할 장비를 직접 선택 또는 모두 선택을 통해 한번에 등록 시킬 수 있습니다.

일괄 강화 진입 시 다중의 장비를 등록할 수 있으며, 하나 이상의 장비를 등록 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취소 버튼 등 일괄 강화 화면에서 벗어날 경우, 일괄 강화 등록이 해제됩니다.

일괄 강화 클릭 시 목표하는 강화 레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및 펫 리스트 팝업 메뉴 추가
보유중인 영웅을 더욱 편리하게 확인 가능한 팝업 메뉴가 추가됩니다.

 

 

 

📍전투 통계 시스템 추가

전투 종료 시 아군/적군의 피해, 회복 + 보호막, 받은 피해량에 대한 통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투 종료 시 결과 화면에서 전투 통계 UI 버튼을 통해 진입 가능합니다.
* 10월 2일(목) 점검 전 (UTC+9) 진행된 전투 기록은 통계 확인이 불가합니다.

 

 

 

📍장비 프리셋 시스템 추가
각 영웅의 장비 정보를 미리 프리셋으로 저장하여 장비 관리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프리셋을 이용한 장비 교체 시에도 기존과 동일하게 각 장비에 해당하는 교체 비용이 발생됩니다.
- 각 영웅의 장비 관리 → 좌측 프리셋 선택 → 교체를 진행할 프리셋 클릭 → 우측 하단 장비 교체 클릭
- 프리셋은 영웅별 무기 타입에 따라 15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프리셋 편집 버튼을 통해 프리셋 이름 설정 및 삭제 등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합 시스템 추가
공방 → 조합 탭에 장신구 조합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공방 → 조합 탭에 일괄 등록 버튼이 추가됩니다.

고정 조합

임의 조합

획득 장신구

조합 재료

획득 장신구

조합 재료

★6 희귀 반지 x1

★5 희귀 반지 x5

★6 희귀 장신구 상자 x1

★5 희귀 반지 x4

★5 희귀 반지 x1

★4 희귀 반지 x6

★5 희귀 장신구 상자 x1

★4 희귀 반지 x5

★6 전설 반지 x1

★5 전설 반지 x4

★6 전설 장신구 상자 x1

★5 전설 반지 x3

★5 전설 반지 x1

★4 전설 반지 x5

★5 전설 장신구 상자 x1

★4 전설 반지 x4

 

📍신규&복귀 모험가 버프 안내 팝업 추가

접속 시 신규& 복귀 모험가님 전용 버프 안내 팝업이 노출됩니다.

버프 적용 기간 동안 일일 1회 제공되며, 다시 보지 않기 체크 시 새로운 버프 적용전까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콘텐츠 개선

📍길드전 개선
공격팀 전투 진행 시 해당 라운드에 사용된 장비는 중복해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방어팀 편성 후 저장 시 저장 시점의 장비 장착 상태 정보가 저장됩니다.
- 리플레이 열람 시 전투 기록 우측에 내 전투 정보만 확인할 수 있는 필터가 추가됩니다.
- 리플레이 플레이 버튼 클릭 시 양측의 팀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리플레이 시청 후 뒤로가기 진행 시 스크롤이 고정되도록 개선됩니다.
 - 리플레이 시청 후 전장 메뉴에 진입할 경우, 전투 기록 메뉴가 오픈된 상태로 유지되며 시청 기록이 스크롤 내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방어팀 구축 및 배치, 전투 단계에서 노출되는 아군의 영웅 프로필이 코스튬 착용과 무관하게 기본 일러스트로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10월 2일(목) 점검 이후 길드전 방어팀 장비 착용 정보 확인 후 저장 확정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 10월 2일(목) 점검 이후 방어팀 저장을 확정하지 않은 경우, 장비 해제 상태로 전투가 진행됩니다.

팀 단위가 아닌 방어팀 전체를 기준으로 정보가 저장됩니다.
* 저장 후 방어팀에 편성된 영웅의 장비 교체 / 해제 시에도 방어팀 저장 시점의 장비 정보로 유지됩니다.
* 장비 착용 상태에 대한 정보만 저장됩니다.
* 장비 성장 / 판매 또는 강화 / 세공에 의한 변경 사항은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ex) 방어팀에 편성된 영웅 장비 판매 시 슬롯에서 제거됩니다.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시작 및  개선

- [시련의 탑]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특정 층에서 선택할 수 있는 일부 [달성 메달 설정] 내 디버프 조건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아군] 마비 [2턴] → [아군] 석화 [2턴]

 

-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일정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일정 안내 (UTC+9)

시즌 진행 기간

10월 2일(목) 점검 후 ~ 10월 23일(목) 06:00

정산 기간

10월 23일(목) 06:00 ~ 09:00


시련의 탑 일부 누적 메달 보상이 아래와 같이 상향됩니다,

클리어 보상

변경 전

변경 후

1 ~ 20

영웅 소환 이용권 x1

영웅 소환 이용권 x2

 

누적 메달 보상

보상

변경 전

변경 후

30

루비 x1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루비 x2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40

루비 x1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루비 x2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50

루비 x1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루비 x2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60

희귀~전설 영웅 소환권 I x1
고급 영웅 소환권 x100

희귀~전설 영웅 소환권 I x2
고급 영웅 소환권 x100

70

루비 x1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루비 x2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80

루비 x1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루비 x200
고급 영웅 소환권 x20

120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x1
시련의 탑 시즌 정복 테두리 x1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Ⅱ x1
시련의 탑 시즌 정복 테두리 x1

*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Ⅱ] 사용 시 전설, (구)세븐나이츠 영웅 중 1명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련의 탑 일부 층 배치 몬스터가 조정됩니다.

 

📍콘텐츠 입장 제한 개선
결투장, 친구 대전, 길드전, 공성전 입장 시 장비, 재료, 소모품 보유 수와 무관하게 진행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특정 콘텐츠 입장 시 보유 영웅 수와 무관하게 진행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콘텐츠

무한의 탑

시련의 탑

성장 던전

레이드

결투장

친구 대전

길드전

공성전

 

📍멜키르의 실험실 개선

멜키르의 실험실 예측 재료로 즉시 등록 가능한 영웅만을 표기할 수 있는 [바로 가능 대상만 보기] 버튼이 추가됩니다.

재료 선택 시 장비 착용, 팀 편성, 반복 전투 등 해당되는 영웅의 경고 팝업 출력 순서가 개선됩니다.
- 재료 등록 후 확률 정보 클릭 시 등록된 재료 점수에 맞는 등급의 확률 정보가 오픈됩니다.
* 재료가 없을 경우, 가장 높은 등급의 확률 정보가 오픈됩니다.
* 예측 진행 후 확률 정보 클릭 시  등록된 재료 점수에 맞는 등급의 확률 정보가 오픈됩니다.  

 

📍 [도움말] 일부 내용 개선

- [전투] → [디버프] → [영멸]의 도움말 내용이 개선됩니다.
- [전투] →[스킬] → [액티브 스킬 발동]의 도움말 내용이 조정됩니다.

개선 항목

변경 전

변경 후

영멸

영멸이 적용 중에 사망했을 경우, 불사 및 부활을 통해 되살아날 수 없습니다.

영멸을 보유 중에 사망했을 경우, 불사, 부활 및 불굴을 통해 되살아날 수 없습니다.

액티브 스킬 발동

영웅이 전투 불능 상태 및 상태 이상으로 인해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일 경우, 해당 영웅에게 걸린 스킬 예약은 취소됩니다.

영웅이 전투 불능 상태 및 상태 이상으로 인해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일 경우, 해당 영웅에게 걸린 스킬 예약은 취소됩니다.

단, 개인 턴 순서가 돌아오기 전 상태 이상이 해제가 되었다면, 해당 스킬 예약은 취소되지 않습니다.

 

 

📍 일부 악몽 스테이지 밸런스 조정

 - 악몽 7지역의 전체 스테이지 출현 몬스터의 생명력이 하향 조정됩니다.
 - 악몽 10지역 [1~9], [11~19], [21~29] 스테이지 출현 몬스터 생명력이 하향 조정됩니다.

 


 

■ 상품 안내

📍일일 상점 무료 상품 추가
- 1회 무료 상품 1종이 추가됩니다.
* 해당 무료 상품은 누적 구매 보상 카운트가 누적되지 않습니다.

 

📍 프리즘을 사용하여 상품 구매 시 안내 팝업 추가
프리즘을 사용하여 월정액 또는 배틀패스  상품 구매 시 즉시 혜택 적용 팝업이 출력됩니다.

즉시 혜택 적용 안내의 확인 버튼 클릭 시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릴레이 상품 재출시

- 10월 2일(목) 점검 이후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릴레이 상품이 재출시됩니다.

구매 가능 기간 : 10월 2일(목) 점검 후 ~ 10월 16일(목) 점검 전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되며 10월 2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됩니다.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름달 릴레이 상품 출시
- 10월 2일(목) 점검 이후 보름달 릴레이 상품이 출시됩니다.

구매 가능 기간 : 10월 2일(목) 점검 후 ~ 10월 16일(목) 점검 전 (UTC+9)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름달 특별 패키지 상품 및 보름달 소환 출시
- 10월 2일(목) 점검 이후(UTC+9) 보름달 특별 패키지 상품 3종 및 무료 상품 1종이 추가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 10월 2일(목) 점검 후 ~ 10월 16일(목) 점검 전 (UTC+9)
- 보름달 소환 이용 기간: 10월 2일(목) 점검 후 ~ 10월 16일(목) 점검 전 (UTC+9)

📍꼭 확인해주세요

보름달 소환 이용권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삭제됩니다. (이벤트 : UTC+9 10/16 점검 전까지)

* 10월 16일(목) 점검 전(UTC+9) 꼭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보름달 소환] 천장 게이지는 다른 소환과 공유 되지 않습니다.

* [보름달 소환]의 누적 천장 게이지는 이벤트 기간 이후 삭제되며, 별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UTC+9 10/16 점검 전까지)

* [보름달 소환] 활성화 조건: 모험가 전설 소환 10회, 영웅 소환 100회 완료 후 오픈됩니다.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름달 소환이 활성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보름달 특별 패키지 상품 구매시,
‘보름달 소환 이용권’ 사용처에 대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개선 및 수정

 

 📍 시스템 개선

장비 제작 시 최초 획득의 경우  아이콘에 1st가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길드 탈퇴 및 추방 시 재가입을 위한 패널티 시간이 제거됩니다.
- 길드 검색 필터 내 [가입 방식], [태그 선택]에 [모두], [모든 태그] 기능이 추가됩니다.
- 길드 검색 및 신청 시 해당 길드의 공성전/길드전 정보가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공성전 랭킹 탭에서 모험가 프로필 선택 시 상세 정보가 노출됩니다.
- 장비 제작 → 메인 옵션 선택 시 세트 효과 아이콘이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장비 성장에서 즉시 장비 판매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공성전] 크리스(일요일)의 방어력 능력치가 하향 조정 됩니다.

 

 📍 오류 현상 수정

[콘텐츠]

- [소환 상점] 보유 중인 영웅과 최대 보유 가능 영웅의 수량이 동일한 상태에서 소환 진행 시 ‘가방이 가득 차 창고로 이동 됩니다’ 안내 문구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모험] 클리어된 일반 스테이지 진입 후 좌측 상단의 모험 팀 → 쫄작 팀 → 모험 팀 순서로 이동시 하단의 반복 전투 버튼이 활성화된 것 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세나 체스] 최대 영웅 보유수를 초과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 시 간헐적으로 영웅 가방 부족 팝업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세나 체스] 초기화 이후 첫 로그인 시 레드닷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세나 체스]  콘텐츠가 잠겨있는 상태로 일일 초기화 시간 경과 시, 특정 행동 없이 로비에서 대기할때 이용제한 팝업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특정 상황에서 영웅이 착용 중인 장비 선택 후 판매 시 판매가 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펫 일괄 강화 후, 강화가 완료되지 않은 펫들의 순서가 변경되어 표기되는 현상 수정
- [총력전] 8/7 업데이트 이후 최초 참여 및 이전 시즌에서 고급 등급 이상 달성하지 못한 경우,
희귀 등급 달성 시, 팀 편성 불가 팝업이 출력되며 [희귀], [전설] 등급의 팀 편성이 불가한 현상 수정

- [총력전] 고급 등급인 상태로 팀 편성 진입 시 2개의 팀만 출력되는 현상 수정
- [도감] → [영웅 도감]에서 영웅 찾기 검색 결과 목록에 에반이 2개 노출되는 현상 수정

 

[전투]
권능 반지 효과가 존재하는 영웅이 루디의 링크 스킬 효과가 적용중일때 피격 시 권능 효과가 작동되지 않은 것 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링크 스킬 효과로 출력되는 피해량 표시가 2개로 나눠서 표기되며, 첫번째 피해량 적용 시 권능 발동 조건을 만족할 경우 해당 효과가 우선 발동 되고, 이후 두번째 피해량 수치만큼 반영됩니다.

약점 공격 확률 100%의 영웅이 루디의 링크 상태가 적용된 적군 공격 시 약점 피해 표기가 1명에게만 노출되는 현상 수정

약점 공격 / 치명타 표기 없이 일반 피해량으로만 표기됩니다.

반복 전투가 진행중인 화면에서 영웅 자동 교체 설정 → 2번째 옵션 선택 시 설정이 저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시나리오 이벤트] 스토리 전투 종료 후 스토리 컷신이 출력되는 경우, 마지막에 사망한 대상의 피해량 폰트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반복 전투 시작 전 자동 전투의 ‘다시’ 옵션 선택 후 진행 시, 전투 재시작마다 ‘반복 전투중입니다’ 문구가 출력되는 현상 수정

즉사 + 보호막 효과에 적용된 영웅이 즉사 턴 경과로 인해  사망 후 부활 시 보호막 효과가 남아있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레이드] 11단계 이상에서 반복 전투 진행 시 최소화를 이용하여 퇴장 후 재진입할 경우, 적용된 필드 이펙트가 제거되는 현상 수정

앞열에 불사 및 부활 효과가 발동된 마법형 영웅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오를리 사망 시, 간헐적으로 패시브 효과 아이콘이 사라지지 않는 현상 수정
- 카린의 회복 스킬 사용 시 카린을 벗어난 곳에 스킬 이펙트가 발생되는 현상 수정
- 파이 ‘염룡의 연주’ 스킬 사용 후 동일 열이 아닌 ‘위장 효과를 지닌 대상에게’도 피해 데미지가 적용되는 현상 수정

연속 발동 스킬에 의해 적이 사망 후 부활 시, 부활한 적은 이후 발동된 연속 발동 스킬에 피격당하지 않는 현상 수정
- 빙결 적용 후 해제 시 스킬 아이콘에 빙결 UI가 잔존하며, 스킬 예약이 해제되지 않는 현상 수정


[길드]
- [길드전] 방어팀 편성 페이지에서 편성된 영웅 터치 시 간헐적으로 영웅 목록창이 올라오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방어팀 편성 페이지 내 특정 상황에서  영웅 선택 시 편성된 펫이 해제되는 현상 수정
- [공성전] 공성전 보상 페이지 터치 후 빠른 속도로 스크롤 진행 시, 보상 목록의 텍스트 및 UI가 겹쳐서 출력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전투 기간 중 적군 선택 후 공격 팀에 편성된 아군 영웅 및 펫을 드래그하여 적군 진형으로 드랍하게될 경우,
영웅 및 펫이 편성 해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길드전 랭킹에서 해체된 길드의 정보 확인 시도 시 비정상적인 길드의 정보가 출력되는 현상 수정

-[길드전] 방어팀에 간헐적으로 영웅 및 펫이 편성되지 않은 상태로 배치되어 있는 현상

 

[장비]

장비 관리 페이지에서 임시 착용 탭에 장비 등록 시 세트 효과 표기가 정상적으로 활성화되지 않는 현상 수정

장신구 세공 시 재료로 사용된 장신구의 보유 개수가 변경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장비 성장 → 강화 중 세공이 완료된 장비 등록 후 해제 시 세공 UI가 남아있는 현상 수정
- 장비 성장 → 장신구 강화 후, 무기/방어구 선택 시 메인 옵션, 부 옵션이 표기되지 않는 현상 수정

 

[상품]

첫 구매 이후 무료 이벤트 상품 패키지가 간헐적으로 즉시 활성화되지 않는 현상 수정

 

[UI]

전투 진행 중 채팅창 활성화 시 간헐적으로 채팅창 위로 전투 화면의 UI가 노출되는 현상 수정
- 특정 기기에서 일부 영웅의 스킬 강화 진행 시 스킬 설명 텍스트 상자의 문구가 깜박이는 현상 수정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 시 시나리오 이벤트[버림받은 꽃은 하늘을 탐한다]에서 스테이지 오프닝 시퀀스의 불꽃 이펙트가 깨져 보이는 현상 수정
- [결투장] 전투 기록 확인 시 상대의 프로필에 테두리가 표기되지 않는 현상 수정

-특정 방법으로 영웅 및 장비의 획득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콘텐츠 진입 시 콘텐츠의 UI가 표기되지 않는 현상 수정

 

[사운드]

 - 아지트에 배치된 4성 클라한과 기념일에 대화 시 기념일 관련 첫 대사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스토리 에피소드 19 재생 중 특정 순서로 대사 진행 시 이전 음성대사가 끊기지 않고 유지되는 현상 수정

 

[소셜]

특정 문자를 이용하여 한글자처럼 보이도록 닉네임 생성이 가능한 현상 수정
- 친구 찾기 → 추천 목록 중 실제 온라인 상태가 아닌 계정의 상태가 온라인으로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기타]
팀 프리셋에만 등록된 영웅 및 펫이 창고에서 모두 선택 버튼을 통해 선택 시, 별도 경고 팝업 없이 선택되는 현상 수정
- 특정 언어 선택 시 영웅 정보의 생일 표기가 일/월 순이 아닌 월/일 순으로 표기되는 현상 수정
- [도움말] 전투 상세 툴팁 오탈자 수정

 

📍 추가 안내 사항

- 발생된 기간 동안 반복 전투 중 ‘자동 충전’ 옵션을 통해 사용된 열쇠 상자 수 만큼 열쇠 개별 지급 예정
* 반복 전투 중 ‘자동 충전 옵션’으로 열쇠 상자 1개 사용 시 열쇠 ‘충전 시간’ 초기화 현상이 발생된 횟수 만큼 열쇠 1개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 지급되는 열쇠는 필요 시 사용할 수 있도록 ‘열쇠 상자’ 형태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ex) 열쇠 상자 182개 사용 시 열쇠 상자 x3, 열쇠 x2 지급

[보상 지급 일정]

- 10월 2일(목) 점검 중 우편함을 통해 지급 예정
* 수령 기간:  10월 2일(목) 점검 후 ~ 10월 30일(목) 08:59 (UTC+9)
* 우편함에서 보상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보상 수령을 위하여 앱 재접속을 부탁드립니다.

기간 내 보상을 수령하지 못할 경우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길드전 결과 보상 미지급 관련 보상 지급
[보상 지급 일정]
- 10월 2일(목) 점검 중 우편함을 통해 지급 예정
* 수령 기간:  10월 2일(목) 점검 후 ~ 10월 16일(목) 08:59 (UTC+9)
우편함에서 보상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보상 수령을 위하여 앱 재접속을 부탁드립니다.

기간 내 보상을 수령하지 못할 경우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븐나이츠 에반 원정대

Lv86 Ali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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