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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개발자 노트 24편(신규 영웅 키리엘)

아이콘 Aliin
조회: 1595
2025-10-28 10:06:01

 

개발자 노트 내 포함된 모든 이미지 및 영상은 현재 개발 중인 화면으로,

보상 구성 및 소모 재화 등 수치를 포함한 모든 내용은 최종 업데이트 시점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새롭게 계승되는 천만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리버스 PD 김정기입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찬 바람에 옷깃을 여미게 되는 요즘입니다.

유저 여러분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따뜻하고 안전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처럼 계절이 바뀌는 만큼, 세븐나이츠 리버스도 새로운 변화와 함께 찾아뵙고자 합니다.


이번 개발자 노트에서는 10월 30일 진행되는 업데이트 내용을 먼저 안내드리고,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추가 개선 사항 및 콘텐츠 예고,

그리고, 다가올 시즌 이벤트에 대한 간략한 정보까지 함께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안내드리겠습니다.

 


 

◆ 10월 30일 업데이트

 

1) 신규 영웅 안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될 영웅은 바로,

루미너스 혁명단’ 소속의 ‘키리엘’입니다.

 

키리엘은 기존에 등장했던 영웅 ‘발리스타’와 친자매로,

과거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된 인물인데요. 

 

 

두 자매의 서사와 ‘루미너스 혁명단’이 어떤 조직인지,

시나리오 이벤트도 놓치지 않고 준비하였습니다.

 

 

마법덱의 핵심 키카드, 키리엘
키리엘은 ‘마법형’ 타입의 영웅으로 전투 중 자신에게 적용된 모든 디버프를 해제하고

해제된 디버프의 개수만큼 강력한 추가 피해를 입히는 메커니즘을 지니고 있어,

상황 반전의 변수를 갖춘 딜러로 활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아군에게 유용한 버프 효과를 상시 부여함으로써,

마법덱 중심의 조합에서 중요한 키카드 역할을 맡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2) 일부 영웅의 상향 안내
유저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과 축적된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특정 메타의 활용도가 낮거나 성능이 아쉬운 영웅에 대한 상향 조정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현재 상향을 고려 중인 영웅은 크리스, 에이스, 스파이크, 오를리, 클라한이며

이들 모두 사용 범위가 매우 제한적이거나 특정 콘텐츠나 조합에서의 존재감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각 영웅의 역할 군과 전투 콘셉이 모두 상이한 만큼

밸런스 조정에는 세심한 테스트와 시간이 필요한 상황이며,

가장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옥의 군주 크리스’에 대한 상향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크리스는 ‘즉사덱’ 메타에서 큰 활약을 할 수 있는 영웅으로 기획되었으나,

낮은 생존력으로 인해 전장에 오래 머무르기 어려운 점이 가장 큰 약점으로 지적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전장에서 오랜 시간 생존할 수 있도록,

생존력을 대폭 보완하는 방향으로 조정 중이며 즉사 메커니즘의 강점을 유지하면서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상향을 준비하겠습니다.

 

자세한 스킬의 수치와 효과 등에 대한 패치 내용은, 업데이트 상세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또한 이번 상향 조정에 맞춰 ‘크리스’의 픽업 소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오니

크리스 육성을 고려하고 계셨던 유저 여러분께서는 참고 부탁드리며,

추후에는 유저 투표를 통한 ‘픽업 복각’도 진행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3) 신규 코스튬 안내
다가오는 10월 31일 호박 축제 시즌을 맞아,

호박 축제 분위기를 전해드릴 수 있는 코스튬과 일반 코스튬까지 총 8종을 준비하였습니다.

 

먼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작의 인기 호박 축제 코스튬 4종이

세븐나이츠 리버스만의 감성으로 리뉴얼되어 다시 돌아옵니다.

 

또한 ‘구세나’ 영웅들의 색놀이 코스튬 3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컬러 테마를 통해 색다른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스토리에서 중요한 서사를 담당하고 있는

카일’의 스토리 기반 코스튬도 새롭게 추가됩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신규 코스튬을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느끼시면 좋겠습니다.

1) [고급 등급] 폭격의 마녀 루리 (10월 30일)

 

2) [희귀 등급] 마녀의 식사 클로에 (10월 30일)

 

3) [일반 등급] 이단의 검 로지 (10월 30일)

 

4) [일반 등급] 검은 날개 쥬리 (10월 30일)

 

5) [일반 등급] 푸른 불꽃 파이 (10월 30일)

 

6) [고급 등급] 도전자 카일 (10월 30일)

 

7) [고급 등급] 소울헌터 비담 (11월 6일)



8) [고급 등급] 매혹의 악마 데이지 (11월 6일)

 

 

 

4) 신규 아이템 - 연마석 안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성장의 또 다른 축이 될 신규 아이템 ‘연마석’이 추가됩니다.

 

연마석은 장비의 ‘서브 옵션’별 추가로 1회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기존 장비의 성장 한계를 한 단계 더 확장 시켜줄 장비 성장 요소입니다.

 

이를 통해 영웅의 능력치를 보다 정밀하게 세팅하고, 전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됩니다.

 

[연마석의 기본 구조]
적용 대상 : 장비의 서브 옵션 (메인 옵션 X)
적용 방식 : 기존 장비의 서브 옵션 수치를 추가로 상승시킴 (옵션별 1회 추가 상승)
종류 및 등급 : 장비의 세트와 서브옵션의 종류에 따라 연마석의 종류가 구분되며, 연마석은 일반/고급/희귀/전설 총 4단계로 등급이 나뉨 (효과 적중/저항은 제외)

 

<연마석 등급별 옵션 표>

 

[연마석의 획득처]
레이드 (11~15단계): 확률적으로 소량의 연마석 획득 가능


월드 레이드 (예정): 연마석의 메인 수급처로, 100% 확률로 연마석 획득 가능

 

연마석은 특정 영웅을 더욱 정교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선택지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하면서도
과도한 격차를 유발하지 않고 전략적인 세팅의 재미를 높이는 방향을 목표로 세심하게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5) 장비 폐기 시스템 안내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전략적인 영웅 조합과 함께,

장비 구성 또한 전투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입니다.

 

그럼에도 장비 관리의 편의성이 부족해 많은 유저분들께서

장비 판매 및 정리에 어려움을 겪으셨던 점 진심으로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드디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판매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폐기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폐기 시스템은 영웅 정보, 가방, 장비 관리는 물론, 장비를 강화하는 도중에도

언제 어디서든 해당 장비를 확인하면서 바로 ‘폐기’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후 폐기 대상으로 지정된 장비는, 판매 시 한 번의 클릭으로 일괄 판매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매번 장비를 일일이 선택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 보다 빠르게 장비를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6) ‘장신구 세공 분리 기능’ 추가 안내
장신구에 부여된 세공 옵션을 분리하여 세공 이전 상태로 복구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도입되어,

다른 장신구로 세공을 옮기고 싶을 때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으로 세공 옵션을 분리할 때에는 ‘세공 추출 용액’이 필요하며,

세공 분리의 성공 확률은 100%로 실패 없이 확정적으로 진행됩니다. 

 

 

7) 기타 사항 안내

[세나 체스 - 신규 영웅 추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나 체스에 카구라, 아멜리아, 카일, 아킬라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신규 영웅을 세나 체스에 즉시 반영하는 방향도 고려했으나,

세나 체스는 28일 주기로 초기화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초기화 이전에 전설 영웅을 획득한 유저분들께는 신규 영웅이 노출되지 않는 형평성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세나 체스 내 신규 영웅 추가는 초기화 주기에 맞춰 적용되는 점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강림 원정대 연습모드 추가]
강림 원정대 콘텐츠에 대한 연습 모드가 추가됩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연습 모드를 통해 실제 도전 전에 팀 조합을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을 사전에 테스트해 볼 수 있어,

보다 안정적으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습 모드는 강림 원정대뿐만 아니라 길드전, 결투장, 친구 대전 등

다른 주요 콘텐츠에서도 연습 모드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강림 원정대 콘텐츠에 대해서는 길드원들의 참여 현황 등 필요한 정보가 표시될 수 있도록

UI 개선도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며,

편의성 개선 역시 지속적으로 빠르게 반영해나가겠습니다.
 

[장비 관리UI에서, 영웅 변경 기능 추가]
기존에는 장비 관리 화면에서 다른 영웅의 장비를 변경하고 싶을 때,

반드시 팀 편성 화면으로 돌아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관리 UI 내에서 영웅을 즉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장비 세팅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안내]
호박 축제 이벤트: 
다가오는 10월 30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출석 체크와 포인트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과 다량의 호박 바구니가 지급될 예정이며

호박 바구니는 소비형 아이템으로 사용 시 영웅/펫 소환 이용권 및 열쇠, 골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루비’로 구매 및 진행할 수 있는 ‘호박 축제 기념 패스’를 추가하고,

해당 패스를 통해 [희귀 등급] 마녀의 식사 클로에 코스튬과 다양한 추가 보상을 얻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게임 내 분위기도 물씬 느끼실 수 있도록 ‘로비’가 호박 축제 콘셉으로 변경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성전 랭킹 이벤트: 공성전 최강자를 가리는 랭킹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공성전의 최고 점수를 합산하여 랭킹을 산정하고,

순위에 따라 대량의 루비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또한 랭킹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단일 공성전 점수가 특정 기준을 초과한 모든 유저분들께는

별도의 영웅 소환 이용권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공성전 종류와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도전을 부탁드리며 해당 이벤트는 주 1회, 총 2주간 진행됩니다.

다양한 이벤트의 기준과 보상 내용은 추후 상세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 향후 업데이트 예고

 

1) ‘펫 위시 소환’ 및 ‘신규 펫/잠재력 확장 안내
이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께서 펫 위시 소환 기능에 대한 문의를 주셨습니다.

다만 해당 기능을 단순히 추가할 경우 기존에 열심히 펫을 수집해 주신

유저분들의 가치가 훼손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신중한 접근이 필요했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보상을 통해 수집의 재미를 더하고자 하는 목표 역시 놓칠 수 없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의 펫 소환 이용권과 루비가 아닌,

별도의 전용 소환 이용권으로만 이용 가능한 ‘펫 위시 소환’ 기능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위시 소환에서는 유저 여러분이 원하는 펫을 선택하고 보다 집중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으며

위시 소환 이용권은 무한의 탑, 시련의 탑, 모험-악몽 별 클리어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하도록 확장할 계획입니다. 

 

또한 이번 기능 도입에 맞춰, 신규 펫의 추가와 함께 펫 잠재 능력의 확장도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영웅과 장비의 조합뿐만 아니라 펫의 선택이 전략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도록

구성하여 다양한 메타가 형성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2) 무한의 탑 확장 및 밸런스 조정 안내
유저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무한의 탑이 최대 300층까지 확장될 예정입니다.

 

이번 확장에서는 단순히 수치를 높이거나 확률에 의존하는 방식이 아닌,

공략의 다각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층마다 지정된 타입의 영웅으로만 공략을 시도해야 하는 등

영웅 조합 전략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보상 측면에서는 ‘펫 위시 소환 이용권’과 ‘구세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

클리어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무한의 탑을 공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유저분들과

신규/복귀 유저분들을 위해 밸런스 하향 패치도 진행될 계획입니다.

 

유저 여러분의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250층 이하 허들 구간에 대해 밸런스를 하향 조정하겠습니다.

 

무한의 탑은 도전 콘텐츠로서, 그리고 영웅 조합의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콘텐츠로서

계속해서 진화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상급 결투장 및 월드 레이드 안내

[상급 결투장]
기존 결투장은 서버별로 랭킹이 나뉘어 있어,

보다 많은 유저 여러분께 ‘랭커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서버 간 전투력 불균형이 발생하여 경쟁의 긴장감이 제한되는 부분이 있었고

보상 지급에도 제약이 따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일부 유저 여러분께서는 ‘누가 진짜 최강자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친구 대전 기능을 통해 비공식적으로 경쟁을 즐기시는 모습도 보여주셨고,

원작 세븐나이츠처럼 ‘루비’를 결투장에서 획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피드백 역시 꾸준히 전달받았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상급 결투장’ 콘텐츠를 새롭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상급 결투장은 기존과는 달리 모든 서버의 유저가 함께 경쟁하는 글로벌 랭킹 콘텐츠로,

전 서버 통합 랭킹 및 매칭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최강자를 가리게 되며,

무엇보다 게임 내 핵심 재화인 ‘루비’와 완전히 차별화된 전용 테두리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기존 결투장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드리면서도 치열하고 보람 있는 경쟁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월드 레이드]

월드 레이드는 레오니드, 아스트레아, 칼리스트라라는 거대한 보스가 등장하는 신규 콘텐츠로

기존의 레이드와는 차별화된 구조를 가집니다.

 

총 2개의 라운드로 구성되며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공략을 어떻게 돌파하는지에 따라 특정 랭크를 부여받고,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앞서 부여받은 랭크에 따라 추가 점수를 받는 방식으로 유저 여러분의 랭크 간의 경쟁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보상으로는 플레이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장비 성장 재화 ‘연마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 달성에 따라 추가적인 연마석 보상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월드 레이드는 당초 10월 30일 업데이트에 포함하고자 했던 콘텐츠였습니다.

 

그러나 상급 결투장의 도입과 동시에 안정적인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일정이 조정되었습니다.

 

많은 기대를 해주셨던 유저 여러분께는 진심으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더 이상 일정이 지연되지 않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제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상급 결투장과 월드 레이드에 대한 구체적인 보상 체계, 플레이 방법, 공략 요소 등

다양한 정보는 콘텐츠 노트를 통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4) 편의성 기능 안내
신규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유저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사항들도 놓치지 않고 준비하고 있으며, 아래 리스트는 일부 주요 개선 사항입니다.

1) 길드 - 길드장 관련 편의 기능

2) 길드 - 길드전에서 방어팀에 대해 개별 저장 기능

3) 길드 - 강림 원정대 관련 참여 현황

4) 길드전/결투장 연습 모드

5) 상점에서 ‘골드’ 상품 일괄 구매

6) 장비 프리셋 개수 15 → 30 으로 확장

7) 콘텐츠별 장비 저장

8) ‘자동 진행’ 도중 취소, 횟수 확인

9) ‘반복 전투’ 2개 플레이 (모험 및 레이드 동시 반복 진행)

 

이 외에도 다양한 편의성 개선 작업이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기능은 개발 난이도가 높고, 안정성 확보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특히 ‘반복 전투 2개 동시 진행’ 기능은, 단순히 클라이언트에서 숫자와 시간을 추정하여 보여주는 방식이 아닌,

실제 서버 기반에서 작동하며 실시간 진행 상황까지 확인 가능한 구조로 개발되고 있어

기술적으로 정교한 구현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 또한 한 명의 유저이자 개발자로서 조금이라도 더 나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드리고자

최대한 빠르게, 그리고 안정적으로 기능을 도입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또한 유저 여러분께서 전해주신 소중한 피드백은 ‘개발자 노트’ 뿐만 아니라,

노호의 월간 소식지’를 통해서도 관련 현황을 지속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확인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소식지도 함께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M 콘텐츠 > 월간 콘텐츠]

 

 

5) 신규 전설 코스튬 연희 및 복각 안내
많은 유저분들께서 기다려주신 신규 전설 코스튬 ‘아이돌 연희’를 선보일 계획이며,

일러스트와 스킬 연출 일부를 공개합니다. 

 

 

 

 

 

 

 

 

 

 

 

 

 

 

 

 

 

 

 

 

 

 

 

 

 

 

연희 특유의 매력에 트렌디한 아이돌 콘셉을 더해 전설 코스튬에 걸맞은 퀄리티로 준비 중이며,

연희가 부른 새로운 OST ‘언젠가 그리울 7번째 계절’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OST는 게임 ‘로비’에서도 감상 가능하실 수 있도록

쥬크박스’에도 함께 추가되니, 연희의 새로운 매력을 음악과 함께 만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전설 코스튬 업데이트를 진행할 때, 픽업 소환도 함께 진행되니 ‘연희’ 육성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6) 0.5주년 이벤트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유저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속에서 어느덧 0.5주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전에 없었던 강력한 보상과 매우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0.5주년 이벤트를 통해 지금껏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함께해 주신 분들과,

그리고 새롭게 합류하실 신규 유저, 그리고 오랜만에 복귀하실 유저분들까지

모두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하실 수 있도록,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강력한 성장 기회를 담아낼 예정입니다.

 

0.5주년, 그리고 그 너머를 향한 도전에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0.5주년 기념 테마 일러스트>


 

 

 

 

 

 

 

 

 

 

 

 

 

 

일러스트 속 영웅은 누구일까요..?

 


 

이번 개발자 노트에서는 10월 30일 업데이트에 적용될 주요 콘텐츠와 함께,

현재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향후 업데이트 계획까지 안내드렸습니다.

 

그리고 지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예고 드렸던,

0.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세나 페스티벌’ 역시 연말연초 진행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 여러분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자 설레이는 마음으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과 푸짐한 선물 그리고

0.5주년 기념 한정 굿즈 등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으니 ‘세나 페스티벌’도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유저 여러분께 소정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4성 아멜리아와 열쇠 상자입니다.

 

아멜리아는 길드전 콘텐츠를 통해 획득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나

실제 획득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고,

열쇠 상자는 현재 이벤트를 진행 중인 레이드 콘텐츠를

보다 원활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이 선물이 게임을 즐기시는 데에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선물은 게임 내 우편을 통해 지급 드릴 예정입니다.


✨ 푸시 보상

보상 지급 일정: 10월 27일(월) 순차 지급 예정 ~ 11월 2일(일) 23:59(UTC+9)

보상

4★ 아멜리아 x1

열쇠 상자 x10

 

※ 참고 사항

보상은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보상은 우편함에서 3일간 보관됩니다.

기간 내에 보상을 수령하지 않아 소멸된 경우, 별도의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보상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게임에 재접속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최근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유저 여러분 건강에 유의하시고 따뜻하고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희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 좋은 추억이자 즐거운 일상이 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븐나이츠 리버스 PD 김정기드림
 

개발자 노트 내 포함된 모든 이미지 및 영상은 현재 개발 중인 화면으로,

보상 구성 및 소모 재화 등 수치를 포함한 모든 내용은 최종 업데이트 시점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에반 원정대

Lv86 Ali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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