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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12월 11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아이콘 Aliin
조회: 394
2025-12-11 13:00:26

새롭게 계승되는 천만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리버스 입니다.

 

12월 11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2월 11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신규 영웅 추가

📍 [전설] 프레이야

신규 영웅 [전설] 프레이야가 추가됩니다.

 

프레이야

등급

전설

소속

천상의 수호자

역할군

마법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효과 추가 : 출혈 [50% 확률] [2턴 지속]

출혈 : 매 턴마다 시전자 공격력의 60% 관통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에게 적용 중인 출혈 개수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하며, 최대 5개까지 증가합니다.

 

고결한 금풍

(모든 적군)

버프 해제 2개 [100% 확률]

해제한 버프 개수만큼 방어력 감소 [100% 확률] 1중첩 [최대 4중첩]
- 마법 공격력의 57%만큼 2회 피해
버프 해제 : 적용 순서대로 버프를 해제합니다.
피해 면역, 피해 무효화, 권능 효과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 방어력 감소 (중첩) : 방어력이 11%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67%

효과 추가 : 출혈 [75% 확률] [2턴 지속]
출혈 : 매 턴마다 시전자 공격력의 60% 관통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에게 적용 중인 출혈 개수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하며, 최대 5개까지 증가합니다.


[6초월 효과]
- 효과 추가 : 해당 스킬의 직접 피해로 적군 처치 시 100% 위력으로 연속 발동

 

금빛 검우

(모든 적군)

- [신성]을 4개 우선 소모하여 생명력 전환 52%
- 마법 공격력의 70%만큼 2회 방어 무시 피해
생명력 전환 : 대상의 생명력을 전환합니다.
현재 생명력보다 높은 수치로는 전환되지 않습니다.
* 방어 무시 : 대상의 방어력을 40% 무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생명력 전환 39%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80%

 

[패시브]

아름다운 지배자

 

(자신)

축복 [상시]

모든 피해 무효화 [피격 3회]
-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가 되면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160%만큼 보호막 [3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자신의 모든 공격 1회 발동 시 신성 1회 중첩 [최대 6중첩]

축복 : 한번에 입는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40%를 넘을 수 없습니다.

모든 피해 무효화 : 모든 피해를 일정 횟수만큼 무효화합니다.
* 보호막 :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신성 (중첩) : 마법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모든 아군)
- 마법형 영웅 3명 이상 편성 시 효과 적중 증가 [상시]
* 효과 적중 증가 : 효과 적중이 31%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 축복의 피격 제한 수치가 최대 생명력의 25%
- 효과 상승 : 효과 적중 증가 37%


[2초월 효과]

(자신) (12/11 10:10 수정)
- 효과 추가 : 신성 4중첩 [최대 6중첩]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프레이야 PV 영상 [바로가기]

 


 

■ 영웅 밸런스 조정

아래 영웅의 스킬 및 효과가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에이스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달빛 베기

(쿨타임: 60초)

 

(단일 적군(버프가 많은 순))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3턴 (100% 확률)

물리 공격력의 177%만큼 2회 피해

턴제 버프 감소 : 턴제 버프의 턴을 감소 시킵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237%

(쿨타임: 70초)

 

(적군 3명)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물리 공격력의 70%만큼 2회 방어 무시 피해

턴제 버프 감소 : 턴제 버프의 턴을 감소 시킵니다.
* 방어 무시 : 대상의 방어력을 40% 무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85%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 받는 회복량 감소 56% [100% 확률] [3턴 지속]

일도천화엽

(모든 적군)

물리 공격력의 140%만큼 1회 피해

물리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받는 회복량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물리 취약 : 받는 물리 피해가 17% 증가합니다.

받는 회복량 감소 : 받는 회복량이 44%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물리 취약 22%

효과 상승 : 받는 회복량 감소 56%

 

[2초월 효과]

(아군 3명)

효과 추가 : 디버프 해제 2개

(모든 적군)

물리 공격력의 140% 만큼 1회 피해
- 물리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막기 확률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물리 취약 : 받는 물리 피해가 17% 증가합니다.

막기 확률 감소 : 막기 확률이 25%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막기 확률 감소 33%

(아군 3명)

효과 추가 : 디버프 해제 2개

디버프 해제 : 적용 순서대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불굴의 지휘

[패시브]

(모든 적군)

방어력 감소 [상시]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자신)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권능 발동 시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13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권능 : 현재 생명력 이상의 피해를 입었을 때, 생명력 1로 1회  생존합니다.

보호막 :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방어력 감소 24%

효과 상승 : 보호막 흡수량이 물리 공격력의 155%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물리 공격력 증가 13% 1중첩 [최대 6중첩]

 (모든 적군)

방어력 감소 [상시]

받는 회복량 감소 [상시]

방어력 감소 :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받는 회복량 감소 : 받는 회복량이 44% 감소합니다.

 

(자신)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권능 발동 시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13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권능 : 현재 생명력 이상의 피해를 입었을 때, 생명력 1로 1회  생존합니다.

보호막 :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방어력 감소 24%

효과 상승 : 보호막 흡수량이 물리 공격력의 155%

 

[6초월 효과]

(자신)
- 효과 추가 : 효과 적중 증가 64% [상시]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스파이크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기본 공격

(단일 적군)

물리 공격력의 5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1회 피해

 

(단일 아군)

자신의 기본 공격 2회 발동 시 디버프 해제 1개

디버프 해제 : 적용 순서대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6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5%

(단일 적군)

물리 공격력의 5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1회 피해

 

(아군 3명)

자신의 기본 공격 2회 발동 시 디버프 해제 1개

디버프 해제 : 적용 순서대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6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5%

혹한의 일격

(단일 적군)

물리 공격력의 19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47%만큼 1회 피해

빙결 [100% 확률] [3턴 지속]

 

(주 스킬 대상과 동일 열 적군)

물리 공격력의 6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1회 피해

빙결 [60% 확률] [3턴 지속]

빙결 : 지속시간 동안 행동할 수 없으며, 적의 공격에 적중 당할 시 빙결 상태가 해제됩니다. 빙결 상태 해제 시 대상 최대 생명력의 40%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의 방어력을 40%(고정) 무시하며, 피해량은 시전자 공격력의 300%를 넘을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주 스킬 대상과 동일 열 적군)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7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8%

확률 상승 : 빙결 확률 70%

 

[6초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 최대 생명력의 30% 만큼 생명력 회복

(단일 적군)

물리 공격력의 19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47%만큼 1회 피해

빙결 [100% 확률] [3턴 지속]

 

(주 스킬 대상과 동일 열 적군)

물리 공격력의 6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5% 만큼 1회 피해

빙결 [60% 확률] [3턴 지속]

빙결 : 지속시간 동안 행동할 수 없으며, 적의 공격에 적중 당할 시 빙결 상태가 해제됩니다. 빙결 상태 해제 시 대상 최대 생명력의 40%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의 방어력을 40%(고정) 무시하며, 피해량은 시전자 공격력의 300%를 넘을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주 스킬 대상과 동일 열 적군)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7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8%

확률 상승 : 빙결 확률 70%

 

[6초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 최대 생명력의 40%만큼 생명력 회복

혹한의 지진

(모든 적군)

물리 공격력의 32%,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8%만큼 2회 피해

각 공격마다 빙결 [40% 확률] [2턴 지속]

빙결 : 지속시간 동안 행동할 수 없으며, 적의 공격에 적중 당할 시 빙결 상태가 해제됩니다. 빙결 상태 해제 시 대상 최대 생명력의 40%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의 방어력을 40%(고정) 무시하며, 피해량은 시전자 공격력의 300%를 넘을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4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9%

확률 상승 : 빙결 확률 50%

 

[6초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생명력 회복

(모든 적군)

-물리 공격력의 32%,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8%만큼 2회 피해

각 공격마다 빙결 [40% 확률] [2턴 지속]

빙결 : 지속시간 동안 행동할 수 없으며, 적의 공격에 적중 당할 시 빙결 상태가 해제됩니다. 빙결 상태 해제 시 대상 최대 생명력의 40%만큼 방어 무시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의 방어력을 40%(고정) 무시하며, 피해량은 시전자 공격력의 300%를 넘을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4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9%

확률 상승 : 빙결 확률 50%

 

[6초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 최대 생명력의 40%만큼 생명력 회복

혹한의 심장

[패시브]

(자신)

최대 생명력 비례 공격력 증가 [상시]

효과 적중 증가 [상시]

최대 생명력 비례 공격력 증가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 1,000마다 공격력이 1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증가 수치 : 1,080

효과 적중 증가 : 효과 적중이 40% 증가합니다.

 

(모든 아군)

효과 저항 증가 [상시]

효과 저항 증가 : 효과 저항이 28%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최대 생명력 비례 공격력 최대 증가 수치 1,320

효과 상승 : 효과 적중 증가 49%

 

[2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회복 추가 : 권능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30% 만큼 생명력 회복

(자신)

최대 생명력 비례 공격력 증가 [상시]

대상이 [빙결] 상태일 경우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5% 만큼 추가 피해

최대 생명력 비례 공격력 증가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 1,000마다 공격력이 1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증가 수치 : 1,080

 

(모든 아군)

효과 적중 증가 [상시]
- 효과 저항 증가 [상시]

효과 적중 증가 : 효과 적중이 28% 증가합니다.

효과 저항 증가 : 효과 저항이 28%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최대 생명력 비례 공격력 최대 증가 수치 1,320

효과 상승 : 효과 적중 증가 34%

 

[2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회복 추가 : 권능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60% 만큼 생명력 회복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신규 콘텐츠

 

📍 신규 시나리오 이벤트: [저울, 법전, 그리고 검]
일정 기간동안 이용 가능한 시나리오 이벤트 [저울, 법전, 그리고 검]이 추가됩니다.

시나리오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영웅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와 [도전]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이벤트 상점에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모험 [4-20]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해금됩니다.

시나리오 이벤트의 전투는 [쫄작 원정대] 이벤트의 ‘반복 전투’ 미션에 반영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험 보상 추가

모험 일반 7번째 지역 이후 획득 가능한 모험 보상 중 [전설 영웅] 리스트에 [프레이야]가 추가됩니다.

 

📍 소환 · 선택권/위시리스트/합성/임의 조합/고정 조합/멜키르의 실험실 대상 영웅 추가

일반 영웅 소환 및 위시 리스트에 [트루드, 라이언]이 추가됩니다.

도감, 프로필, 임의 조합 및 ★3~★5 영웅 합성 리스트에 [프레이야]가 추가됩니다.

- [조합] → [영웅 - 고정 조합] → [전설]에 영웅 [트루드], [라이언], [엘리시아], [키리엘], [카일], [아킬라], [카구라], [아멜리아]가 추가됩니다.

일부 영웅 소환권 및 선택권에 [프레이야]가 추가됩니다.

소환권 및 선택권 리스트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Ⅱ

전설 영웅 선택권

전설 영웅 선택권 II

전설 영웅 소환권 Ⅱ

전설 영웅 소환권 Ⅲ

희귀 ~ 전설 영웅 소환권 Ⅱ

 

멜키르의 실험실에 [프레이야]가 추가됩니다.

 

📍 모험가 스킬 레벨 확장

모험가 스킬 레벨이 [Lv.170]까지 확장됩니다.

- Lv.125 ~ 170까지 아래와 같이 달성 보상이 추가됩니다.

모험가 레벨

레벨 달성 보상

Lv.125

펫 위시 소환 이용권 x20

Lv.130

망각의 정수 x20

Lv.135

펫 위시 소환 이용권 x20

Lv.140

6성 전설 장신구 상자 x1

Lv.145

펫 위시 소환 이용권 x20

Lv.150

(구)세븐나이츠 소환권 x1

Lv.155

펫 위시 소환 이용권 x20

Lv.160

6성 전설 장신구 선택 상자 x1

Lv.165

펫 위시 소환 이용권 x20

Lv.170

(구)세븐나이츠 선택권 x1

 

📍 신규 코스튬 추가

- [레이첼, 파이, 쥬리, 루디, 로지, 크리스]의 신규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 하프 애니버서리 🎀

 

영웅

[등급] 코스튬 명

레이첼

[희귀] 화려한 밤

파이

[희귀] 음악과 여제

쥬리

[희귀] 천사의 휴식

루디

[희귀] 기사의 영광

로지

[희귀] 축복의 기도

크리스

[희귀] 귀공자의 명예

* 12월 14일에 진행되는 [2025 세븐나이츠 페스티벌]의 굿즈 스토어에서 특정 상품 구매 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가 함께 증정됩니다.

해당 코스튬은 추후 판매될 수 있으며, 판매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신규 초상화, 테두리 6종 추가

- [레이첼, 파이, 쥬리, 루디, 로지, 크리스]의 ‘0.5주년 기념 SD 초상화’ 6종이 추가됩니다.

* 12월 14일에 진행되는 [2025 세븐나이츠 페스티벌]의 굿즈 스토어에서 특정 상품 구매 시, ‘0.5주년 기념 SD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가 함께 증정됩니다.

해당 아이템은 추후 다시 판매될 수 있습니다.

- [레이첼, 파이, 쥬리, 루디, 로지, 크리스]의 0.5주년 기념 테두리 6종이 추가됩니다.

* 12월 14일에 진행되는 [2025 세븐나이츠 페스티벌]의 굿즈 스토어에서 특정 상품 구매 시, ‘0.5주년 기념 테두리’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가 함께 증정됩니다.

해당 아이템은 추후 다시 판매될 수 있습니다.

 

📍 신규 길드전 코스튬 추가

- [크리스]의 길드전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 [크리스] (고급) 길드 수호자

 

가격: 영광의 펜던트 x2,000

의상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코스튬은 12월 18일(목) 09:00(UTC+9)부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주크박스 BGM 추가

아래 네 곡의 BGM이 추가됩니다.

: Trude Title

: Radiant Revolutionaries

: Adventurers’ March

: Skyrend Valkyria

 


 

■ 콘텐츠 개선

📍 아지트 배치 가능 영웅 2종 추가

아지트에 영웅 [사라, 녹스]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 ★6영웅 착용 가능 코스튬 범위 개선

- ★6영웅이 ★4, ★5 영웅에 해당하는 코스튬을 장착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2초월 달성 시 코스튬이 해금되는 영웅에 한하여, ★4~5 코스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 길드전 연습 전투 길드원 방어팀 속공 수치 표기 개선

길드원 방어팀 탭에서 길드원 방어팀에 대한 속공 정보가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모험(악몽) [21-1] 스테이지 몬스터 변경

모험(악몽) [21-1] 스테이지에 출현하는 ‘쥬몬’이 ‘유리’로 변경됩니다.

 

📍 상급 결투장 개선

상급 결투장 [챔피언/레전드/챌린저/마스터] 등급의 시즌 랭킹 및 보상이 세분화됩니다.

: ‘상급 결투장’ 일부 등급 및 시즌 랭킹 보상이 세분화됨에 따라, 전체 등급의 시즌 보상이 상향됩니다.

이미지 터치 시 확대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급 결투장 순위 노출 방식이 갱신 방식으로 개선됩니다.

: 100위 이내 유저만 표기 → 1,000위까지 표기

* 101위 이하의 랭킹은 약 1시간마다 갱신됩니다.

* 12월 11일(목) 점검 시 [11월 27일(목) 점검 후 ~ 12월 11일(목) 06:00(UTC+9)]동안 진행된 시즌의 ‘상향 전’ 랭킹 보상이 우편함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보관 기간: 7일)

 

📍 총력전 랭킹 및 보상 개선

총력전 랭킹 보상에 대한 등급 내 순위 및 보상이 세분화됨에 따라, 일부 등급의 시즌 보상이 상향됩니다.

* 1위, 0% ~ 2%에 해당할 경우, 있을 경우 1위 보상만 지급됩니다.

* 12월 11일(목) 점검 시, [11월 27일(목) 점검 후 ~ 12월 8일(월) 09:00 (UTC+9)]동안 진행된 시즌의 ‘상향 전’ 랭킹 보상이 우편함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보관 기간: 7일)

총력전 보상 우편함 일괄 지급은 12월 8일(월) 09:00부터 12월 11일(목) 점검 전까지 미접속으로 인해 총력전 보상을 수령하지 못한 모험가님을 대상으로 지급됩니다.

이미지 터치 시 확대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웰컴/웰컴백 픽업 소환 대상 변경

신규&복귀 모험가님을 위한 [웰컴 픽업 소환], [웰컴백 픽업 소환]의 픽업 대상이 기존 ‘태오’에서 ‘카일’로 변경됩니다.

* 12월 11일(목) 점검 전 신규 계정 생성/복귀한 모험가님의 경우에도 픽업 소환 대상이 ‘태오’에서 ‘카일’로 변경됩니다.

픽업 소환 게이지는 변동되지 않으며, 기존의 픽업 소환 기간 또한 유지됩니다. 

✨ 12월 11일(목) 웰컴/웰컴백 픽업 소환 대상 변경 예정 안내 [바로가기]

 

📍 웹상점 프리즘 상품 구성 개선

- 12월 11일(목) 웹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프리즘’ 상품 구성이 유료/무료 프리즘으로 구분됩니다.

상품 수량 및 가격은 변동이 없으며, 프리즘을 이용한 상품의 가격도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미 구매한 상품 또는 우편함에 보유 중인 상품은 유료/무료 프리즘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 [결투장] ‘결투의 증표’ 최대 구매 가능 수량 변경

- [결투장] 입장 재화인 ‘결투의 증표’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최대 수량이 기존 999개에서 99개로 변경됩니다.

 

📍특정 스킬 효과 발동 우선순위 개선

일부 영웅들이 보유하고 있는 ‘생명력 n% 이하에서 발동’ 효과가 ‘공격자의 패시브’ 효과보다 우선 발동되도록 개선됩니다.

영웅

효과

생명력 50% 이하 생명력 회복

생명력 50% 이하 보호막 획득

녹스

생명력 50% 이하 생명력 회복

챈슬러

생명력 50% 이하 생명력 회복

벨리카

생명력 50% 이하 보호막 획득

플라튼

생명력 50% 이하 생명력 회복

카일

생명력 70% 이하 모든 피해 무효화 획득

아킬라

생명력 50% 이하 생명력 회복

로지

생명력 50% 이하 모든 피해 면역 획득

엘리시아

생명력 50% 이하 모든 피해 면역 획득

 

📍 [상급 결투장] 승리/패배 시 반영되는 점수 개선 (12/11 10:10 수정)

상급 결투장 공격 시 승리/패배 결과에 따라 반영되는 점수가 개선됩니다.

승리/패배

변경 전

변경 후

승리 시 획득 점수

30

50

패배 시 차감 점수

-15

-20

방어팀은 승리/패배 시 점수가 변동되지 않습니다.

 


 

■ 상품 안내


📍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구매 경로: [상점] → [유료 상점] → [특별]

구매 가능 기간12월 11일(목) 점검 후 ~ 12월 26일(금) 09:00 (UTC+9)까지

상품 명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I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II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패키지 상품 또는 개별 구성품은 추후 다시 판매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상품은 판매 기간 중 1회만 구매 가능합니다.
* 상품 구매 시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 세나 패스 상품 재출시

구매 경로: [메인 화면] → [좌측 상단 이벤트] → [배틀 패스]

진행 및 프리미엄 구매 가능 기간 : 2025년 12월 11일(목) 점검 후 ~ 2026년 1월 8일(목) 점검 전(UTC+9)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 되며 2025년 12월 11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 됩니다.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 펫 위시 소환 릴레이 상품 재출시

구매 경로: [메인 화면] → [좌측 상단 이벤트] → [릴레이]

구매 가능 기간: 12월 11일(목) 점검 후 ~ 12월 23일(화) 점검 전 (UTC+9)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되며 12월 11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됩니다.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속 성장 상품 추가

상품 명

프레이야 고속 성장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노출의 유지 시간은 패키지마다 상이하며 게임 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계정당 1회만 구매 가능합니다.
* 상품 구매 시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고속 성장 상품은 해당 영웅의 5초월 진행 시 노출됩니다.

 


 

■ 시스템 개선 및 수정

 

📍 오류 현상 수정

[콘텐츠]

- [도움말] → [상점] → [교환 상품] 내 ‘결투장’ 항목에 ‘상급 승자의 메달 내용이 제외되어 있는 현상 수정

반복 전투 완료 후 결과 화면의 [반복 전투 보상]에서 장비의 폐기/잠금 아이콘 터치 시 활성화가 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결투장] 반복 전투 설정에서 설정한 반복 횟수 보다 ‘결투의 증표’가 부족할 경우 출력되는 ‘결투의 증표’ 구매화면에서 ‘예상 소모 재화’가 ‘상급 결투의 증표’ 가격으로 표기되는 현상 수정

무한의 탑에서 간헐적으로 특정 영웅의 스킬 연출이 보이지 않는 현상

- [시련의 탑] 재도전 시 보유 중인 ‘열쇠’ 가 0개일 경우, [재입장에 필요한 재화가 부족합니다] 메시지가 노출되는 현상 수정

- [장비 재구성] - 장비 재분배/초기화 탭 변경 시 설정한 필터 UI가 초기화 되는 현상 수정

- [상급 결투장] - 친구 랭킹에 간헐적으로 일부 친구 랭킹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레이드] 반복 전투 진행 시 1번 스킬을 ‘회복’스킬로 지정한 경우, 간헐적으로 입장 시 첫 스킬로 사용하는 현상 수정

 

[영웅/펫]

영웅 (레오, 유리)의 6초월 ‘효과 추가’ 툴팁  안내 텍스트의 부활 횟수가 전투당 100회로 표기되는 현상 수정

영웅이 전투 중 사망 후 다시 부활할 경우, 펫 ‘유’의 응원 효과인 ‘방어력 감소’와 ‘받는 회복량 감소’ 디버프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카구라’가 사망 후 특정 효과로 인해 전투에 다시 참여한 뒤, 행동 제어 디버프 적용 및 턴 감소로 인해 사망 시 [불굴] 효과가 발동됨과 동시에 사망한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간헐적으로 [석화] 상태의 영웅 ‘카일’이 디버프 해제 후 사망한 이후, 특정 패시브 효과 또는 스킬 등으로 인해 전투에 다시 참여한 경우, 해당 영웅이 사망한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영웅 [베인]이 초월 진행 시 패시브 명이 변경되는 현상 수정

 

[사운드]
- [연습모드] 승리 시 ‘패배’ 사운드가 출력되는 현상 수정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븐나이츠 에반 원정대

Lv86 Ali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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