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리버스 통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강철의 포식자 10단계 공략 팁

아이콘 Aliin
댓글: 1 개
조회: 23045
추천: 1
2025-06-05 02:00:52
강철의 포식자 레이드 자체가 파스칼 빔 2방으로 끝내는 메타가 유행이긴 합니다만, 이렇게 하려면 파스칼 세팅 컷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대략 빔 대미지가 6.5만 이상은 나와야하죠.

그래서 이제 막 10단 트라이를 시도하거나 오토 반복 설정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파스칼 스펙에 대한 고민이 많을텐데요. 클리어 시간은 늦어지지만, 다소 낮은 스펙의 파스칼로도 10단 공략에 도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이 방법으로도 앞라인 스펙 투자가 충분히 필요하긴 한데요. 그래도 파스칼 스펙을 끌어올리기 전까지 10단 트라이를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니, 참고해보세요! 




✅ 반복 전투 설정



반복 전투 설정입니다. 루시 신내림 1번, 에반 보호막 2번, 아수라 정령의 대검 3번, 파스칼 스킬을 각각 4-5번에 둡니다. 그리고 중간에 사용할 아수라 보호막, 루시 힐도 적당히 넣어주세요. 첫 스킬이 에반 보호막이 나가긴 할텐데, 루시 신내림을 1번으로 둬야 이후 스킬 사용 순서가 꼬이지 않습니다. 첫 트라이라면, 수동 전투도 같은 순서로 가면 됩니다.


✅ 공격 진영 사용

아마 다들 보호 진영을 기본으로 사용할 텐데요. 보호 진영으로 버티기가 어렵다면, 공격 진영을 한번 써보세요.
공격 진영을 쓰면 빅토리아 2초월 효과 후열 물리 감쇄 효과를 4명이 챙길 수 있게 됩니다. 

배치는 에반을 전열에 두고 아수라, 빅토리아, 파스칼, 루시를 후열에 둡니다.
에반이야 뭐, 다들 키우셨을테니 적당히 잘 버틸 거에요...!

다만, 보호 진영으로 먼저 트라이를 해본 뒤에 생존이 어려울 때 고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적당한 강화가 필요할 텐데, 보호 진영으로도 돌아가면 굳이 골드를 더 투자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물론, 이렇게 설정하고 덱을 꾸려도 파스칼이 점사당하면 전복이 나기도 합니다. 이건 그냥 운이 없는 것이니 깔끔하게 포기를 추천드려요. 파스칼 스펙이 충분히 갖춰지기 전에 10단 오토 전복을 최소화한다는 느낌으로 접근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후에 파스칼 스펙이 올라온다면,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 두방 빔으로 최적화하시면 됩니다!


세븐나이츠 에반 원정대

Lv86 Ali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