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 오토 잘 돌아가다가 원인 모를 사고가 좀 나면

아이콘 Aliin
댓글: 1 개
조회: 135
2026-06-24 00:04:01
대시 쇼크 스킬 OFF 해보세요. 주위에 사람들이랑 같이 안전하게 사냥하다가 대시 쇼크 쓰면서 혼자 몹사이로 돌진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자리 이탈이 가능성이 높아요.

물론 주위에 몬스터가 많아도 안전한 곳이라면 사용해도 괜찮습니다만, 선공 몹이 많고 스펙 대비 위험한 곳이라면 순간적으로 선공 몹에게 둘러싸여 피가 쫙 빠지면서 사망 위험이 커집니다. 

근데... 이러면 나이트는 킬 수 있는 스킬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