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서버현황] 칼테온3 | 랑쯔 1억 2천만 나인 추가 사용

Rokah
조회: 106
2026-06-24 00:24:28

필드쟁 패배로 칼을 갈아야 할 불도그(불빈)가 아닌, 1위이던 랑쯔(랑순)의 나인 소모량이 크게 늘었습니다.

어제보다 약 1억 2천만 나인을 추가로 사용하면서 나인 소모량 랭킹에서 불도그와의 격차를 크게 벌렸습니다.

여기에 랑쯔와 연합인 다솜(지나)도 하루만에 3천만 나인 이상을 사용하며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입니다.


Lv80 Roka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