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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CEO Joe Tung의 출시 소감

아이콘 Minno
조회: 227
2024-11-26 11:47:14


Joe Tung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총괄 프로듀서 출신으로 번지의 헤일로와 데스티니 시리즈를 담당하기도 했고 밸브에서 일하기도 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합니다. Theorycraft 창립 후에는 공동 창립자겸 ceo로 슈퍼바이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Theorycraft를 창립한 지 4년 1일 만에 첫 번째 게임 을 Steam에서 오픈 베타로 출시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기는 하지만 첫 주는 내 경력 중 가장 신나고 만족스럽고 겸손해지는 주 중 하나였습니다.

플레이하고, 피드백을 주고, 친구들에게 알리고, 우리가 소식을 퍼뜨리도록 도와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스타트업에 대해 그들이 말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심연을 응시하는 일이 많습니다. 모든 것이 항상 실존적입니다. 통계적으로 당신이 하는 일이 압도적으로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는 끊임없는 공포가 있습니다.

반면에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한 사람의 행동은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것이 또한 매우 개인적입니다. 당신은 모든 결정에 매우 가까이 있습니다. 이야기할 주제가 없습니다. 당신과 게임 사이에는 항상 거리가 없습니다.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IP로 새 게임을 처음부터 만드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새로운 팀과 새로운 회사를 동시에 만드는 것은 - 원격으로! - 미친 짓입니다.

이렇게 어려운 일을 하려고 한다면, 첫 번째 단계는 뛰어난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이 팀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제 경력에서 가장 훌륭한 팀입니다. 우리는 인재 기준을 높게 유지하겠다고 말했고 그렇게 했습니다. 우리는 속도와 대행성, 영향력을 최적화하고 싶었고 그렇게 했습니다.

처음부터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은 엄청나게 보람 있는 일이었습니다.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일상적으로 말을 걸던 것에서 플레이테스터에게 구걸하고, 빌리고, 훔쳐야 하는 것으로 바뀌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의 이름을 알고 있었습니다. 정말 마법 같은 경험이었습니다. 그 OG 플레이어 중 일부가 여전히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을 보는 것은 🤯 . "감사합니다"라는 말로는 그 기분을 제대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개발 내내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받아 게임을 공개적으로 만들겠다고 말했고, 그렇게 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재미있고 혁신적이며 신선하고 깊은 무언가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마스터할 가치가 있고, 시간을 들일 가치가 있는 무언가입니다.

지난 4년은 강렬하고, 지치고, 엄청나게 재밌는 여정이었고, 우리는 이제 막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번 주에 커뮤니티의 손에 게임을 맡기는 것은 정말 활력이 넘쳤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야생에서 계속 빌드하고, 커뮤니티의 도움으로 모든 단계에서 게임을 개선하는 데 매우 흥분합니다.


구글 번역입니다. 아래는 원문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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