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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슈퍼바이브 스팀, 상세 로드맵 공개

아이콘 Minno
조회: 1228
2024-11-27 10:28:30
오픈 베타가 시작된 지 일주일이 지났지만,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고, 친구들을 데려오시고, 좋은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Steam Next Fest 이후로 플레이어 수가 
3배로 늘었고
, 개발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평생 플레이어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저희는 겸허해졌고, 커밍아웃해 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이제 막 시작했을 뿐이라고 말할 때 진심입니다.


그러니 지금 그 미래 에너지의 일부를 공유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무리 좋은 게임을 출시할 때마다 바로 다음 질문은 '
다음은 무엇일까?' 입니다.
 당신은 만족할 줄 모르는 무리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우리가 만들어진 이유이므로 시작하겠습니다... 처음부터 (오케이, 7 월) :


우리는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가

여러분 중 대다수가 Steam Next Fest 또는 오픈 베타(지금)를 통해 참여하기 때문에 저희가 어떻게 SUPERVIVE를 개발해 왔는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월간 패치를 통해 다음과 같은 조합을 수행했습니다.
  • 게임의 주요 부분을 개선하기 위한 대대적인 변경(예: 전체 진화하는 장비 시스템 또는 전략적 목표 재작업)
  • 광범위한 아트는 헌터, 환경, 로비, UI를 이상적인 비전으로 끌어올립니다
  • 많은 균형과 다듬기
  • 그리고 여러분의 모든 피드백을 바탕으로 크고 작은 수많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저희는 이 모든 것을 오픈 베타와 그 이후에서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 첫 번째 오픈 베타 이후 패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앞으로 우리는 이것들을 어떻게 더 많은 것으로 패키징하고 싶은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익한.

11월/12월 - 오픈 베타 & THE COSMIC WINTER JUBILEE

우리는 계절 행사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우리에게 작업할 명확한 주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미치다. 오픈 베타
가 시작되
긴 했지만,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연말연시를 위해 뭔가 재미있는 것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게. 이번 12월,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Cosmic Winter Jubilee
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능력, 새로운 폭풍 변화,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 새로운 꾸미기, 그리고 브리치(우리의 전장)에 대한 테마 변경이 찾아옵니다. 당신은 또한 누군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모험. 누가 공짜 선물을 거절합니까?


1월/2월/3월 - 시즌 0, 아크 1: [편집됨]의 뒤틀린 투어

새로운 환경, 메커니즘, 
헌터
뿐만 아니라 장비를 진화시킨 방식과 유사하게 SUPERVIVE 게임플레이의 일부 부분도 약간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제 저희가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복하는 방식(그리고 진행하면서 학습하는 방식) 때문에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새로운 기능이나 시스템이 있을 것이라는 약속은 없습니다. 하지만 시간과 개발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디자인 공간도 있습니다.

예시: 어떤 식으로든 장비에 대해 다시 말씀드리고 싶은데, 사용 가능한 빌드 옵션을 계속 확장하거나 하이롤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서입니다. 저희는 또한 '뒤틀린' 테마에 기대어 클래식 지역, 능력, 아이템을 새롭게 재해석하려고 합니다(두 달 동안의 클래식이죠, 하하). 마지막으로, 저희는 더 많은 엔드게임 차이와 금/파편 경제가 어떻게 함께 작동하는지 살펴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희가 하는 모든 일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피드백에서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이며, 그 피드백을 기반으로 새로운 우선순위를 추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은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랭크 개선 사항은 우선순위 목록에 추가되었으며(1주 차 패치에서 입증되었으며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소셜 기능이 개선되고 솔로 대기열 플레이어에 대한 지원 개선이 모색되고 있습니다(경고: 순수한 솔로 대기열은 스쿼드 대기열에 막대한 연쇄 효과를 일으키기 때문에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첫 번째 배틀패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참고: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VIVE 포인트가 있으며, 배틀 패스 하나를 구매하면 무한(즉, 일반 플레이를 통해 다음 배틀 패스를 잠금 해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수익을 올리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향후 몇 달 동안 현재 우선 순위 목록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계속 업데이트하겠습니다.


4월/5월/6월 - 시즌 0, 아크 2: [삭제됨] of [편집됨]

여기서 너무 앞서 나가지 맙시다. 우리는 그냥 말할 것입니다 : 우리는 요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미 몇 가지 헌터 프로토타입을 개발 중이며, SUPERVIVE의 
심연
과 관련된 중요한 테마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게 뭔지 모르시겠다고요? 당신은 할 것입니다 :^)

모두 만족하십시오: 우리는 내년을 위해 큰 놀라움을 준비하고 있으며 귀하의 모든 피드백을 바탕으로 구축하고 싶으므로 계속 기대해 주시고 2025년 초에 더 많은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추신 아직 게임을 리뷰하지 않으셨다면, 꼭 리뷰를 남겨주세요! 모든 리뷰(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를 읽고 그에 따라 우선순위를 정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달청(P.P.S.) 또한 : OCE 서버 (또는 그 부족)에서 슬픔이 들립니다. 부정적인 것을 완전히 이해하십시오. 170 핑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잔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OCE 서버의 가장 큰 과제는 매치메이킹, 대기열 시간 등에 영향을 미치는 건강한 대기열 인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훨씬 더 큰 게임을 가진 훨씬 더 큰 스튜디오는 OCE 서버를 출시했고 인구가 적어 폐쇄해야 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아직 수익성이 없는 새로운 독립 스튜디오로서는 감수할 수 없는 위험입니다. 언젠가는 최소한 OCE에 더 가까운 서버를 갖고 싶지만, 먼저 이 비행기를 이륙시켜야 합니다. 핑을 통해 플레이하고 저희를 지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죄송합니다. 여러분이 찾고 있는 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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