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 일반사격
ν 공격속도가 15% 증가되었습니다.
ν 일반사격의 MP 회복량이 증가되었습니다. 증가된 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킬 이름 | 습득 레벨 | MP 회복량 |
기존 | 변경 |
일반 사격 | 1 | 26 | 26 |
6 | 28 |
12 | 31 |
18 | 33 |
24 | 37 |
30 | 41 |
36 | 45 |
42 | 49 |
48 | 53 |
54 | 57 |
=> 쓰면 저능아인건 여전함
• 다중사격
ν 스킬위력이 340% 증가되었습니다.
ν 소모MP가 200에서 23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ν 재사용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현재 위력 287에서 975.8 (추적의 업화 위력 약 2000)
* 궁수의 집자와 깡뎀이 법사보다 높음을 감안하면 추적의 업화에 근접하는 수준.
* 관통 사격 차징 속도 40% 증뎀 문장의 효용성을 논의해 볼 때.
• 집중사격
ν 일반 차지 공격의 데미지가 13% 감소되었습니다. => 집중사격은 무조건 오버차징 해야함
ν 오버 차지에 소모되는 HP 및 공격력이 증가되었습니다.
오버차지 시 기존에 비해 약 70%의 HP가 추가로 소모되며, 위력은 25% 증가됩니다.
└ 각 단계를 차지하는데 필요한 시간이 0.8초에서 0.6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오버차지의 유지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피 빠지는거 540에서 918 빠짐, 의지끼고 오버차징 집사 11번 쏘면 피 1됨.
• 관통사격
ν 오버 차지에 소모되는 HP 및 공격력이 증가되었습니다.
오버차지 시 기존에 비해 약 70%의 HP가 추가로 소모되며, 위력은 10% 증가됩니다.
└ 각 단계를 차지 하는데 필요한 시간이 0.8초에서 0.6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오버차지의 유지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ν 재사용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피 빠지는거 601에서 1021이 빠짐. 의지끼고 오버차징 관통 10번 쏘면 피 1됨. 개년들아.
* 3후 2중 12강시 맥뎀 70만의 가능성이 있음.
* 관통 사격은 죽었습니다.
• 화살의 비
ν 스킬위력이 84% 증가되었습니다.
ν 사정거리가 5m 증가되었습니다.
* 위력 2984에서 5490으로 증가, 집자 + 화살비 문장박을시 지옥불 이상의 데미지 (단일스킬 최고데미지)
* 집자 공속 페널티가 없기 때문에 법사 노신속 지옥불 정도의 시전시간
=> 화살비의 메인 딜링 스킬화
(징표-화살비- ~~~~~ -화살비의 딜 사이클 예상)
• 폭발의 덫
ν 스킬위력이 40% 증가되었습니다.
ν 소모MP가 175에서 30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ν 재사용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위력 약 1,400으로 쓸모있는 데미지 딜 스킬의 가능성이 보임
* 허나 근접스킬인데다 이동속도 40%의 감소가 문제
• 맹독의 화살
* 10초에 24,900씩 빠지는 여전히 쓰레기 스킬
• 집중자세
ν 공격속도 30% 감소 효과가 삭제되고, 이동속도 40% 감소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ν 시전 시간이 40% 증가되었습니다.
ν 재사용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관짠다. 씨2발 수련장에서 궁수는 아무리 컨트롤을 잘해도 3넴밖에 못잡는다
* 평속, 전속차고 딜해야되나?
나베이아 관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