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이번 페치 글읽던중 생각하고 있던 부분이 명확하지 않아서 이글을 한번 적어봅니다.
정확한건 내일 확인할수있겠지요 지금가진 데이터를 기준으로 글을 다시 작성할 계획입니다.
공격대상 : 죽어가는 길라두
실험 공통 사항 : 차징해서 쏠시 전부 대미지가 같다.
치명타반지를 끼지 않음.
3M에서 공격
궁수 치명 겁나안뜬다.
[관통사격]
오버차징 1당 601 HP 감소
적용상태 / 노집자 / 집자 / 집자+이탈
3단차징+4단오버차징 크리 2873116 / 3733330 / 4666663
3단차징+4단오버차징 일반 1436558 / 1866665 / 2333331
3단차징+3단오버차징 크리 2667576 / 3466251 / 4332814
3단차징+3단오버차징 일반 1333788 / 1733125 / 2166407
3단차징+2단오버차징 크리 2462035 / 3199172 / 3998965
3단차징+2단오버차징 일반 1231017 / 1599586 / 1999482
3단차징+1단오버차징 크리 2256495 / 2932092 / 3665115
3단차징+1단오버차징 일반 1128247 / 1466046 / 1832557
3단차징+0단오버차징 크리 2050954 / 2665013 / 3331266
3단차징+0단오버차징 일반 1025477 / 1332506 / 1665633
노집자
(+102770) 차징 10.021% 증가[관통사격 1단오버차징당 증가율]
집자
(+307029) 집중자세 29.940% 증가[집중자세시 모든방면의 딜이 30%가량 증가함을 알수있다.]
(+133540) 차징 10.021% 증가[관통사격 1단오버차징당 증가율]
(+333127) 이탈문장 25.000%증가[문장효과가 정확하다]
[집중사격]
오버차지 1당 540 HP 감소
적용상태 / 노집자 / 집자
3단차징+4단오버차징 크리 2547216 / 3309856
3단차징+4단오버차징 일반 1273608 / 1654928
3단차징+3단오버차징 크리 2387848 / 3102773
3단차징+3단오버차징 일반 1193924 / 1551386
3단차징+2단오버차징 크리 2228480 / 2895690
3단차징+2단오버차징 일반 1114240 / 1447845
3단차징+1단오버차징 크리 2069112 / 2688606
3단차징+1단오버차징 일반 1034556 / 1344303
3단차징+0단오버차징 크리 1909743 / 2481523
3단차징+0단오버차징 일반 954891 / 1240761
노집자
(+79665) 차징 8.345% 증가[집중사격 1단오버차징당 증가율]
집자
(+285870) 집중자세 29.937% 증가[집중자세시 모든방면의 딜이 30%가량 증가함을 알수있다.]
(+103542) 차징 8.345% 증가[집중사격 1단오버차징당 증가율]
모든 부분을 종합적으로 볼때
집중자세를 킬시 대략 30%의 딜증가효과가 있습니다. [대부분 아실내용]
그리고 차징딜추가의 부분은
관통사격을 예로 들시 3단차징후 피가 1회 달때마다 기존 데미지의 10%가 추가됩니다.
3단차징 딜이 100 이라면 3단차징 4단오버시 딜이 140이 됩니다. 10%누적이아닌 처음 10%데미지가 쌓이는거죠
그리고 관통사격의 이탈공격 연계문장은 25% 딜상승이 정확합니다.
그럼 서론은 마치고 본론으로 넘어가면
• 집중사격
ν 일반 차지 공격의 데미지가 13% 감소되었습니다.
[이 데미지가 감소될경우 차후 오버차징의 데미지추가수치가 전부 감소합니다.]
ν 오버 차지에 소모되는 HP 및 공격력이 증가되었습니다.
오버차지 시 기존에 비해 약 70%의 HP가 추가로 소모되며, 위력은 25% 증가됩니다.
└ 각 단계를 차지하는데 필요한 시간이 0.8초에서 0.6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오버차지의 유지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여기부분이 제일 많은 의문점을 가지는 부분이죠. ]
(가설 1)
오버차지의 유지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한다는건 1회의 HP감소효과가 추가로 나타날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8.345% 오버차징 1회 추가 딜을 기대할수 있어집니다.
오버차지 시 기존에 비해 약 70%의 HP가 추가로 소모되며, 위력은 25% 증가됩니다. 이부분인대요.
가설을 2개 새울수 있습니다.
(가설 2)
오버차지의 8.345% 추가딜량마다 위력이 25% 추가 된다 . 이렇게된다면 오버차징당 스킬위력 10%가량이 추가됨
(가설 3)
오버차지의 전체 딜량이 25% 추가된다. 2초까지의 오버차징 이외에 2초->2.5초 오버차징시 25%의 딜량이 추가됨
그리고 차징시간이 일반차징 2.4초 + 오버차징 2초 = 4.4초에서 일반차징 1.8초 + 오버차징 2.5초 = 4.3초로 0.1초 줄었답니다. [단 스킬 차징속도 증가 문장을 사용했던분들은 상대적으로 시전시간이 늘어나게 됩니다. 저같은경우]
• 관통사격
ν 오버 차지에 소모되는 HP 및 공격력이 증가되었습니다.
오버차지 시 기존에 비해 약 70%의 HP가 추가로 소모되며, 위력은 10% 증가됩니다.
└ 각 단계를 차지 하는데 필요한 시간이 0.8초에서 0.6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오버차지의 유지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관통사격도 집중사격과 같은 생각입니다.]
ν 재사용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독화살 3단 중첩은 무시할수없는 딜량을 가져올것으로 생각됩니다.
화살의비도 물론
개다가 문장셋팅중 연계문장으로 차징속도 줄이는 문장 쓰신분들은 전부 대미지로 돌릴수 있는 여건이 생긴거죠.
글로만 봐선 다들 모르실겁니다.
한번 기다려보죠 내일 과연 어떤결과가 생겨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