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유지조건 1 . 모아치기 풀 오버 차징 전방 1타.
유지조건 2 . 한 대만 치고 리셋 시켜서 무조건 몹 체력은 100% 상태일 때 쳤습니다.
유지조건 3 . 캐릭터 컨디션은 영원 먹어서 안닳게 했습니다.

실험에 쓰인 후줄근한 제 부캐 스펙 ▲
실험 내역 ▼
========================================
1차 실험 : 특성을 안찍었을 때.

노크리 179064 / 크리 322316
증가치 : +0 / +0
========================================
2차 실험 : 모아치기 특성 공격력 특성을 1레벨 찍었을 때.
- 특성 공격력이 +32 추가됨

노크리 179557 / 크리 323302
증가치 : +493 / +986
========================================
3차 실험 : 모아치기 특성 공격력 특성을 2레벨 찍었을 때.
- 특성 공격력이 +62 추가됨 (증가치가 2줄음)

노크리 180019 / 크리 324225
증가치 +462 / +923
누적 증가치 +955 / +1909
========================================
4차 실험 : 모아치기 특성 공격력 특성을 3레벨 찍었을 때.
-특성 공격력이 +90 추가됨 (증가치가 또 2줄음)
(깜빡잊고 캐선 해버려서 사진이 X ㅠㅠㅠ)
노크리 180449 / 크리 325084
증가치 +430 / +859
누적 증가치 +1385 / 2768
========================================
실험 결과 : 대략 특성 공격력 30당 약 0.2%의 증뎀을 보여줌 ㅇ.ㅇ...
결론 : 특성... 왜 찍는거죠? 힘이나 합시다 ㅠ
P.S. 특성 공격력 4단계는 116입니다.
특성 레벨이 잘 안올라서 나중에 가면 더 많이 올라갈 줄 알았는데,
특성 공격력 증가치는 계속 2씩 떨어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ㅠ.ㅠ...
(적용 대상은 65렙 여명 바실리스크였습니다 ㅇ.ㅇ)
이후 오차를 줄이기 위해... 다른 클래스의 다른 스킬로도 실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