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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특성공격력에 대한 확인 및 집중사격과 관통사격 비교

꽃미남택이
댓글: 4 개
조회: 3410
2015-10-14 22:50:05

 

 

특성공격력에 따른 공격력 증가는 %뎀으로 보는것보다 추가 데미지로 생각해야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 되는 데미지(A)는

 

추가되는 데미지(A)=C*특성공격력   정도로 보면 됩니다.

 

C는 상수 혹은 수식으로 생각되며 수식이라고 해도 결국 나오는 값은 상수 입니다.

 

C는 직업의 스킬들 마다 다릅니다. (예를들어 궁수의 관통사격과 집중사격의 상수는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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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고 전에 글을 올렸습니다. 궁금해 하실(?)분들을 위해 실험의 일부를 올립니다.

 

실험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가 가지고 있는 궁수 중 카이락과 켈리반을 번갈아 착용하여 측정합니다.(대상 몬스터는 고리고릴라)

2. 컨디션을 120으로 유지하며 그외 도핑은 일체하지 않습니다.

3. 집중사격과 관통사격은 풀오버차징(자연 발사 될때까지).

4. 일반 데미지와 크리 데미지 둘다 측정합니다.

 

측정 데이터는 시간 관계상 정리 못하여 결과만 올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카이락과 켈리반을 각각 착용하였을떄의 추가된 특성 1당 오른 데미지는

 

관통일때 38.7~38.8 (약간의 오차)와 집중사격일때는 59.2~3(약간의 오차)로 측정되었습니다.

 

 

 

크리티컬 데미지에 대해선 추가된 데미지의 2배로 (pvp 일경우 1.4로 예상됨) 측정되었습니다.

 

 

 

1. 저번에 언급했던 것과 같이 pve 보다 pvp에서 효율이 높은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2. 장비 영향을 안받는 일정수치의 데미지가 본래의 데미지에 가산 되는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3. 집중사격이 관통사격보다 특성 1당 오르는 데미지가 높다.

 

ps - 더 실험하고 싶지만 초기화 물약이 없다...................

       실험 할 당시 pvp도 같이 측정해야지 했는데 머리가 나빠서 PVE만 측정함....망...

 

Lv60 꽃미남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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