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게임입니다.
2016년 1월 25일 테라 서비스 종료와 관련하여
유료아이템에 대한 환불 방법 및 기준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유료아이템 환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테라 환불 안내 ◆
▣ 환불 신청 기간 : 2016년 1월 25일(월) ~ 2016년 2월 25일(목)
▣ 환불 대상 : 환불 신청 기간 동안 접수해주신 계정 중, 서비스 이관이 진행되지 않은 계정
▣ 환불 가능 대상 아이템 : 유료 사용 아이템 및 기간제 아이템
▣ 환불 지급 일시 : 2016년 2월 26일(금) ~ 2016년 3월 26일(토)
▣ 환불 기준
- 환불 신청 시, 구매 기록과 남아있는 아이템 수량을 확인하여,
구매 기록보다 적거나 동일하다면 해당 아이템의 단가로 계산하여 환불 (단가는 1개 판매 기준입니다.)
- 구매 기록보다 남아있는 아이템의 개수가 많다면 구매 기록까지만 환불
- VIP, 스타터 패키지 등 기간제 아이템의 경우 남아있는 사용 일수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
- 주의, 유료아이템을 사용하여 아이템의 결과물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환불 기준
- 2015년 1월 24일(토) ~ 2016년 1월 25일(월) 까지 구매한 유료아이템에 한해 환불
- 환불 산정 기준에 따라 확인 후, 한게임 계정에 산정된 액수를 한코인으로 환불 처리
◆ 테라 환불 신청 방법 ◆
① 1/25일 11시 이후, 서비스 종료 페이지 하단 [환불하기] 클릭
- 팝업창이 보이지 않는다면, 인터넷 도구 - 팝업 해제 이후에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좌측 하단 [이메일 문의하기] 클릭

③ [문의하기 - 이메일 문의하기] 클릭

④ 서비스 선택에서 '테라 종료 환불접수' 클릭 후 접수
- 반드시 해당 카테고리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환불 신청은 1월 25일부터 접수되며, 환불 신청 기간 내 신청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반드시 신청 기간 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대상일 경우 2016년 3월 26일(토)까지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개인별 환불 예상 금액에 대한 문의에 대한 답변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이미 사용한 아이템과 게임 내 무상 획득한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한코인 환불을 원하실 경우, 한게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한코인으로 환불처리... ㅋㅋㅋㅋㅋㅋ